대법서적 |

서양 수련생들의 글을 보고 공산당 문화를 제거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명혜망에 최근 서양 수련생들의 번역 문장이 많이 실리고 있습니다. 이 글들에는 공산당 당문화(黨文化)의 흔적이 없습니다. 명혜망은 매일 대량의 글을 접수하고 있는데, 이 시점에 이렇게 발표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제 이해로는, 정법 중에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들이 선하고 바르며 대법에 동화된 면을 드러내길 바라시는 것이지, 결코 갈등과 잘하지 못한 것을 드러내길 바라시지는 않으실 겁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모두 아름다운 성취를 이루도록 격려해 주시는데, 이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소중히 여기시는 마음입니다.

개인적인 이해로는, 수련인은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사람을 구해야 하며, 자신의 방식을 고집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바로 정체를 이루는 것이고 정법 흐름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사실, 모든 대법제자는 매일 수많은 일을 잘해야 합니다. 당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길을 잃기 쉽기 때문에, 특히 중국 대법제자와 막 해외로 나온 중국 대법제자들에게 당부하는데, 결코 정법과 사람 구하는 일에 의미 없는 자아 다툼에 빠져서는 안 됩니다. 오랜 기간의 내적 소모는 이미 사람을 구하는 데 큰 손실을 초래했습니다. 예를 들면 얼마 전 중국 수련생들의 단체방 사건 같은 것도 득보다 실이 더 컸습니다.

우리는 명혜망 글의 일깨움을 중시해야 합니다. 사람을 구하는 큰 플랫폼에서 지지와 인정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생명들이 서로를 소중히 여겨 영원히 이로움을 얻을 수 있는 길이며, 수많은 대법제자들이 자신과 미래를 위해 바른 길을 걷는 위대한 업적을 남겨놓은 것이고, 길을 잘못 들었을 때 대조해볼 수 있는 역사적 교훈을 얻은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 당문화의 자아가 없다면 구세력의 교란도 줄어들 것이고, 사람을 구하는 항목에서도 모두 제자리에서 대법에 동화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아직도 단체 채팅방이나 자아에 집착하는 수련생들에게 당부합니다. 스스로를 내세우지 말고, 자신이 더 많은 수련생들을 위해 무슨 큰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며, 흥분되는 일을 만났을 때 자신이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선두에 설 수 있다고 과시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수련생 여러분, 이제 깨어나야 합니다. 정법의 길은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인바, 제자라면 정체적으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배치하신 뜻을 이해해야 하고, 명혜망의 방향을 읽을 줄 알아야 합니다. 오랫동안 잘하지 못한 수련생은 자신이 어떤 마음을 숨기고 있는지 안으로 찾아봐야 합니다. 왜 어떤 사람은 아직도 명혜망의 선의 어린 당부와 요구를 거부하는지를 이성적으로 가늠해 보고, 자신이 정말로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정법의 큰 흐름 속에 합류하고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오직 대법의 요구에 따라야만 진정으로 자신도 남도 구할 수 있으며, 사전의 서약을 더 잘 완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인식이므로 합당하지 않은 부분은 자비롭게 지적해 주기 바랍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8/4969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8/49690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