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독일 대법제자
[명혜망] 나는 꿈 하나로 인해 대법을 알게 되었고, 이후 대법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당시 일본에 있던 친척이 연락을 해와서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고 했다. 그 말을 들은 나의 첫 반응은 매우 걱정스러웠다. 출국하기 전 뉴스를 통해 처음 파룬궁을 알게 되었는데, 중국공산당(중공)이 수련을 금지했기 때문에 그가 중공의 감시를 받아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까 두려웠다.
바로 그날 밤 꿈을 꾸었는데, 사람들로 북적이는 시장을 걷고 있었다. 한 사람이 노점에서 붓글씨를 쓰고 있는 것을 보고 힘껏 비집고 들어가니 그가 ‘대법(大法)’ 두 글자를 써놓은 것을 보았다. 잠에서 깨어난 후에도 꿈의 내용이 너무나 또렷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파룬궁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룬궁에서 주로 무엇을 말하는지 찾아보았다. 알아보니 이 공법은 매우 훌륭한 것이었다! 즉시 온라인에 있는 사부님의 공법교육 동영상을 따라 혼자 배워나가기 시작했다.
다섯 가지 공법을 모두 익힌 뒤 눈이 몹시 가려워 거울을 들여다보니, 검은 속눈썹 한 다발이 눈 안에 들어가 있었다. 그것을 빼내어 손으로 비벼보니 최소 십여 개의 속눈썹이 서로 달라붙어 있었다. 이렇게 많은 속눈썹이 계속 내 눈 속에 있었다니 정말 믿기 어려웠다! 사부님께서 그 즉시 내 눈을 깨끗이 해주신 것이다! 이 공법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이후 일본 친척이 보서(寶書) ‘전법륜(轉法輪)’을 구해주었고, 나는 책을 통독하며 인터넷과 결합해 혼자 수련을 시작했다. 가족의 업무 관계로 줄곧 독수(獨修) 상태에 있었는데, 시간이 나면 연공하거나 책을 읽었고, 주로 명혜망을 통해 대법 정보를 접했다. 여러 해 동안 수련하는 듯 안 하는 듯한 상태였지만,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스스로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다만 대법의 요구에 따라 엄격히 심성을 높이고 정진하지는 못했다.
어느 날 밤 다시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사부님을 뵙게 되었다. 사부님께서 버스를 운전하고 계셨고 나는 버스 앞에 서 있었다. 사부님은 버스 앞문을 열고 나에게 손을 내미시며 매우 급하게 빨리 타라고 부르셨다. (이것을 생각할 때마다 눈물이 난다. 사부님을 걱정시켜 드렸던 것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그때 내 뒤쪽 가까운 곳에 매우 높은 건물이 있었는데, 건물 각 층에서 수많은 사람이 쏟아져 나와 사부님이 운전하시는 버스에 타려고 했다. 내 주변은 차에 타려는 사람들로 가득했지만 그들은 탈 수 없었다. 이 사람들도 나를 밀치지 않고 모두 나에게서 조금씩 떨어져 있었으며, 사부님은 오직 나 혼자에게만 손을 내밀며 소리치셨다. “빨리 타라!” 깨어난 후 기쁘면서도 괴로웠다. 기쁜 것은 사부님이 꿈속에 그토록 진실하고 선명하게 나타나신 것이고, 괴로운 것은 사부님의 기대를 저버리고 사부님이 걱정하시며 정진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시게 한 것이다. 그 이후 내 생활 상황에 맞는 진상 알리기와 사람 구하기 방법을 찾아내 계속 실행하고 있으며, 연공·독서·심성 수련도 모두 정진하게 되었다.
아버지 이야기를 해보겠다. 아버지는 내 기억 속에서 항상 몸이 튼튼한 분이셨고 병드신 모습을 거의 본 적이 없었다. 은퇴 후 자전거 라이딩팀에 참가해 자주 자전거로 원거리 여행을 다니셨는데, 69세에는 자전거로 라싸까지 가셨고 산소통도 필요하지 않으셨다. 당시 이를 아는 사람들은 아버지가 그 나이에도 몸이 그렇게 좋다며 부러워했다.
그런데 2020년 아버지께서 갑자기 혈뇨 증상을 보이셨고 병원 검사 결과 악성 방광종양이 발견되어 즉시 수술이 필요했으며, 수술 후에도 2~3년간 항암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했다. 나는 계속 해외에서 생활해왔기 때문에 아버지 수술 직전에야 모든 사정을 알게 되어 매우 조급했다. 당시 아버지는 이미 70대 초반이었고 어머니는 한 살 더 많으셨는데, 어머니 혼자서 간병하기는 분명 무리였다. 즉시 아버지께 전화를 드려 상황을 자세히 물어보았다. 아버지는 항암치료를 받고 싶지 않다고 하셨다. 고통스럽기 때문이었다. 내가 말했다. “고통스럽지 않은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대법을 수련하는 것입니다.” 수련할 의향이 있으시냐고 묻자 아버지는 즉시 하겠다고 대답하셨다.
아버지는 병원에서 며칠 계시다가 집으로 돌아가셨다. 그 후 수련생의 도움으로 다섯 가지 공법과 사부님 설법 녹화를 구할 수 있었다. 그때부터 아버지는 약 한 알도 드시지 않았고, 항암치료도 받지 않으셨으며, 담배와 술을 완전히 끊으시고 날 음식도 드시지 않으며, 매일 법을 듣고 연공만 하셨다. 두 달 뒤 아버지는 완전히 회복되셨다.
나는 아버지께 말씀드렸다.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합니다! 사부님이 아버지를 구해주시고 대신 독약을 마셔주신 것입니다.” 아버지는 즉시 수련을 잘해서 자신을 온전히 사부님께 맡기겠다고 하셨다. 지금 5년이 지났는데 친척들이 아버지를 볼 때마다 “어떻게 점점 젊어지시냐”며 신기해한다.
어머니는 아버지가 건강해지신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셨다.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시는데, 메니에르 현기증 증상도 크게 줄어들었다. 예전에는 매년 여러 차례 발작해 그때마다 병원에 가서 링거를 맞아야 했고, 최소 일주일은 지나야 회복되셨다. 지금은 이 9자 진언(眞言)만 염하면 당일에 호전되신다. 국내 대역병 기간에도 부모님은 모두 건강하셨다. 다시 한번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억만 년의 윤회 기다림 속에서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수련의 길로 이끌어주시고, 우리를 데리고 반본귀진(返本歸眞,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돌아감)하여 자신의 천국세계로 돌아가게 해주신다. 내 언어로는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은혜를 다 표현할 수 없다. 이 만고의 기연(機緣)을 반드시 소중히 여기고 노력하여 정진하겠다.
허스(合十)
원문발표: 2025년 6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6/8/4942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6/8/4942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