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8월 20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은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8번가 축제’에 참가했다. 이 거리 축제는 극장가의 13개 블록에 걸쳐 열렸는데 이곳에서는 400개 이상의 노점이 음식과 골동품, 공예품을 팔고 있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연공과 수련 원칙을 대중에게 소개했다. 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이 전통적인 명상과 수련법에 대해 알고 싶어 했다.


8월 20일, 8번가 축제에서 사람들이 파룬궁에 대해 이해하고 있다.
토론토에서 온 폴라는 매일 아침 공원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아왔고, 항상 동참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따파에 관해 더 배우기 위해 수련자들의 부스에 왔다. 진상 소책자와 파룬따파 전단을 받은 폴라는 집에 가서 파룬따파에 관해 더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손으로 만든 종이 연꽃을 기쁘게 받았고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파룬따파에 관해 묻는 폴라
프리실라는 축제에서 수련자들을 만나고 놀랐다. 그녀는 공원에서 수련하는 사람들을 보았지만, 언어의 장벽 때문에 의사소통을 할 수 없었다. 스페인어만 할 줄 아는 프리실라는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녀는 평화를 찾기를 원하는 딸에게 파룬따파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리실라
바티시오와 그의 친구들은 축제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파룬궁 부스 앞에 멈춰 섰다. 그들은 수련자들로부터 파룬따파 소개를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됐다. 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 연락처를 남겼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2/44794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2/447945.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