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필라델피아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서 환영받은 파룬따파

글/ 뉴욕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11월 21일, 필라델피아 북동부에서 열린 제44회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 뉴욕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참가했다. 관중은 질서정연한 행렬, 평화로운 연공 시연, 밝은 의상, 경쾌한 북 연주가 좋았다고 말했다. 퍼레이드 노정 곳곳에서 수련생들은 박수와 손짓으로 인사를 받았고 심지어 절을 하는 사람도 있었다.

뉴욕에서 온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11월 21일 필라델피아 북동부에서 열린 제44회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룬따파 참가단이 지나갈 때 퍼레이드 경로에 있던 관중은 손뼉을 치며 손을 흔들었다.

추수감사절은 미국의 가장 중요한 명절 중 하나다. 퍼레이드 당일 많은 가족이 일찍 접이식 의자를 들고 와서 보도에 앉아 퍼레이드가 시작되기를 기다렸다. 1.5마일의 퍼레이드 경로는 ‘프랭크퍼드’가를 따라 주요 중심가를 통과했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130개 이상 단체가 참가했다. 퍼레이드는 경찰서 파견대와 산타클로스와 함께 연말연시를 알리는 소방대가 이끌었다. 다른 참가자는 지역 학교, 기업, 지역사회 단체나 군대가 포함됐다.

파룬따파 참가단이 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룬따파 요고대(腰鼓隊)는 중국 전통곡 및 ‘징글벨’을 연주했다.

관중은 중국인들이 전통의상을 입고 연주하는 고전 노래를 들을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윌리엄이라는 이름의 한 시민은 요고대 리듬에 따라 춤을 췄다. 시민 피터슨은 이렇게 말했다. “저는 음악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정말 잘 연주했습니다!”

퍼레이드 노선을 따라 수련자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붙은 작은 수제 연꽃을 나눠줬고 사람들은 이를 기꺼이 받아 들었다. 수련자들은 집에 꽃을 걸어놓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면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25/43402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25/43402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27/19675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