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순 할아버지, 대법을 얻고 흰머리가 검게 변하다

글/ 중국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우연히 구순 된 노인을 알게 되었다. 그때부터 노인은 인연이 있어 대법을 얻었고 진정한 즐거움도 얻었다.

하루는 한 노인이 무심결에 카메라를 놓고 갔다. 나는 얼른 뛰어가서 그에게 카메라를 돌려주었다. 노인은 감격하며 “당신은 물건을 탐내지 않고 돌려주네요, 지금 당신과 같은 사람이 아주 적어요! 정말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나는 “저한테 고마워하지 말고 대법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신기해하며 물었다. “아! 당신들의 사부님은 누구세요?” 나는 “저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우리 사부님이 누구신지 아시지요?”라고 물었고 그는 “오, 알아요,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공산당은 너무 나빠요. 그들이 붙잡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다른 사람들이 듣지 못하게 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아저씨, 괜찮아요, 우리 여기 사람들은 제가 파룬따파 수련하는 것을 다 알고 있지만 아무도 저를 신고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는 “보아하니 당신이 너무 선량하고 너무 좋기 때문인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나는 또 그에게 “아저씨, 우리 집에 가서 한번 이야기를 나눠요”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에게 부담 주는 것은 아니지요?”라고 말했다. 나는 “괜찮아요, 아저씨는 여기 사람이 아니시죠? 오늘이 기회일지도 몰라요, 놓치지 마세요”라고 말하면서 웃으면서 바라보자 그는 나를 따라 우리 집으로 왔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의 신기한 변화에 대해 말해주었다. 내가 병으로 고통받아도 약이 없었는데 지금은 건강해져서 곳곳에서 다른 사람을 위하는 좋은 사람이 되었다고 하자 정말 신기해하였다. 전에 그는 진상 자료를 감히 받지 못했고 파룬궁은 정치하는 줄로 알았기에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으로 생각했다고 했다. 그는 “나는 공산당이 얼마나 나쁜지 가장 잘 알아요! 그들은 나를 ‘우파분자’라고 몰아세우고 비판하면서 아이가 뒤를 따라오면서도 아빠라고 부르지 못하게 했어요. 나와 확실하게 선을 긋지 않으면 바로 연루시키겠다고 했어요. 아내는 혼자서 아이들을 키우느라고 피로가 누적되어 병이 들어서 벌써 세상을 떠났어요. 나는 혼자서 고독하게 지내고 있고 관심해주는 사람이 없어요. 아이들은 나를 존중하지 않고 여태껏 당신처럼 이렇게 나와 인내심 있게 대화해본 적이 없어요. 당신은 내가 나이 많다고 꺼리지도 않는데 아직도 나를 이렇게 잘 대해주는 사람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정말 매우 기쁘네요”라고 했다.

나는 “아저씨, 이후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를 찾아오세요”라고 말했다.

대화 중에서 그는 90이 넘은 노간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아주 교양 있고 지식도 넓었으며 마음도 아주 착했다. 나는 속으로 ‘사부님께서는 그를 나에게로 보내 진상을 알게 하고 구원받게 하신 것이다. 나는 반드시 그에게 진상을 잘 알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가 두 번째로 나를 찾아왔을 때 나는 사부님의 ‘전법륜’을 들고 물었다. “이 책을 볼 담이 있어요?”라고 물었고 그는 볼 수 있다고 했다. 그는 책을 받아들고 집으로 갔다. 며칠 후, 노인은 또 와서 “책을 보니 눈이 좀 힘들어요.”라고 말했고 나는 그에게 사부님의 설법이 담긴 CD와 카세트를 주면서 매일 들으라고 했다. 그는 “당신네 파룬궁은 조직이 있어요? 명단이 있어요?”라고 물었고 나는 “없어요, 모두 자원해서 하는 거예요. 적지 않은 사람은 병이 있는데 고치지 못하거나 치료받을 돈이 없어서 와서 연공하는 거예요. 연공하고 싶으면 하고, 연공하고 싶지 않으면 안 해도 돼요”라고 말했다.

며칠이 지난 후 카세트에 전기가 들어오지 않자 그는 또 나를 찾아왔다. 노인은 사부님의 설법을 이미 한 번 들었다고 했다. 또 “선전하는 것과 같지 않고 별문제 없는데요. 모두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는 건데요”라고 말했다. 그날 때마침 두 수련생이 우리 집에 있었다. 우리는 함께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그에게 ‘장자석’ 비디오를 보여드렸다. 그는 장자석 위에 ‘중국공산당망’이란 여섯 글자가 갈라져서 나온 것을 보고 눈물을 참지 못했고 격동돼서 말을 하지 못했다. 그다음은 수련생들이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중국공산당의 악행에 대해서는 당신이 더 잘 아실 겁니다. 하늘은 지금 청산하려 합니다. 당신이 당원이라면 공산당의 분자로서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순장품이 되는데 당신은 탈퇴하면 평안할 것입니다.” 노인은 또 일부 문제를 물었고 우리는 열심히 답변했다.

그의 염려는 모두 사라졌고 기쁘게 악당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는 또 우리에게 “‘전법륜’ 이 책은 병을 뿌리째 치료하고 영혼을 치료하는 책입니다. 정치 경향이 없고 공산당의 그런 것들이 없으며 아주 과학적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노인이 진상을 확실하게 알게 되어 기뻤다.

후에 노인은 우리 지역을 떠나게 되었는데 가기 전에 그에게 사부님의 교공(教功) 동영상을 보여드렸다. 그는 떠나기 아쉬워했다. 나는 그에게 반드시 사부님의 설법을 꼭 잘 듣길 당부했다.

한 달 후에 그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격동하며 말했다. “내 머리카락이 전부 검게 변했어요, 흰머리가 하나도 없어요! 나와 함께 있던 사람들은 모두 나에게 염색했냐고 물었어요, 내가 아니라고 하자 어떻게 검고 윤기가 날 수 있냐고 물었어요. 나도 거울을 비춰보고 놀랐어요. 정말이었어요! 그리고 겨울이 오자 젊은 사람들도 모두 모자를 쓰고 두꺼운 옷을 입어도 추워서 떠는데 나는 아직도 여름의 테니스 모자를 쓰고 아주 얇은 옷을 입었지만, 몸은 여전히 후끈후끈해요. 나는 정말로 복 받았어요! 정말 감사해요!”

파룬궁은 이처럼 신기하다. 몇억이 되는 사람이 대법을 수련한 후 모두 심신에 이익을 보았다. 수련생마다 모두 몸에 이런 신기한 일이 발생한다. 그것은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우주의 진리 ‘진선인(真·善·忍)’을 우리에게 말씀해주셨고 사람이 되는 근본을 알려주셨으며 우리를 밝은 수련의 길로 이끌어주셨기 때문이다. 법을 얻은 생명은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가!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0612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12/4075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