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폼페이오, 중공의 비열한 선전을 규탄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왕잉 편역 보도)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성명을 통해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미국의 항의 시위를 이용해 비열한 선전을 했다고 규탄하면서 중공의 실체가 다시 한번 드러났다고 말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지난 6월 6일 발표한 성명에서 “중공은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을 이용해 인간의 기본적인 존엄성을 박탈하는 그 자신을 위해 변명하고 있어, 다시 한번 중공의 실체가 드러났다”며 “역사상 다른 독재자처럼 권력에 대한 욕망에 부합되기만 하면 중공은 그 어떤 비열한 거짓말이든 서슴지 않는다. (하지만) 중공의 가소로운 선전으로는 누구도 속일 수 없다”고 밝혔다.

그는 미국의 민주주의 체제와 중공의 독재 체제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며 “중국에서 교회가 불에 탔을 때 거의 틀림없이 중공의 지휘하에 진행됐을 것이다. 미국에서 교회가 불에 타면 방화범은 법에 따라 처벌될 것이고 정부는 소방차를 파견해 도움을 주고 피해자를 위문할 것”이라고 비교했다.

또한 성명에서 미국과 중국을 통치하는 중공의 다른 점을 예를 들어 “중국에서 홍콩과 톈안먼 광장에서 국민을 위해 목소리를 낸 평화로운 시위자는 무장 군인의 몽둥이에 맞았고, 기자가 중공의 이런 만행을 보도하면 장기 징역형을 선고받는다”, “미국에서는 주와 연방 법 집행 기관이 불량한 경찰을 법에 따라 처벌하고 평화로운 시위를 환영함과 동시에 강탈과 폭력을 제지하고 ‘헌법’에 따라 모든 사람의 재산과 자유를 보호하는 권리를 행사할 것이다. 우리의 자유 매체는 전 세계가 다 볼 수 있도록 각지 활동을 숨김없이 보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국 의사와 언론인들이 신종 바이러스의 위험에 대해 경고했을 때, 중공은 그들에게 입을 다물게 하고 사라지게 했으며 발병 규모와 사망자 수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면서 “(반면) 미국에서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 세계 범위 내의 전염병 퇴치를 떠맡았다. 이 점은 어느 나라보다 더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중국에서 인민이 중공과 다른 견해를 가지면, 중공은 그들을 노동교화소에 감금하며, (예를 들어 홍콩과 대만) 사람들이 자유를 갖고 있으면 중공은 그 자유를 억압하고 사람들에게 중공의 독재 통치에 복종하도록 강요한다. 반면 미국에서는 소란이 일어나도 법치, 투명성과 박탈할 수 없는 인권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약속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중공이 최근 계속해서 진리와 법률을 멸시하고 있다면서, 플로이드가 사망하자 중공은 지속적으로 미국의 행동을 기본적인 인권과 자유를 박탈한 행위와 혼동시키려 하는데, 이 같은 중공의 선전은 사기 행위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중공은 잔인하게 공산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이 어렵고 힘든 도전에 직면한 미국은 자유를 수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4일 미국 유대인위원회(AJC) 화상회의에서 폼페이오 장관은 “미국과 이스라엘 그리고 모든 자유 국가의 시민들에 대한 중공의 도전이 증가하고 있다”며 “미국의 핵심가치는 ‘배드액터’(bad actor·말썽꾼, 악당)를 반대하는 것”이라고 말해, 중국(China) 대신 중공(CCP, Chinese Communist Party)이라는 용어로 양자를 명확히 구분한 바 있다.

원문발표: 202069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9/4074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