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수련생들은 연설 난법자의 단체 채팅방에서 빨리 탈퇴하기 바란다

글/ 도쿄 아라카와시 연공장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6월 22일 밍후이 편집부의 글 ‘연설 난법은 역사의 교훈이다’에서 글쓴이는 “정법 수련은 이미 최후의 관두(關頭)에 이르렀고 시간은 무척 긴박하다. 우리가 모두 선의적으로 서로 일깨워주어 더는 사악한 것들에게 시장을 제공하지 말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렬한 집착에 이끌려 법을 이탈한 세부내용은 다른 문장에 실려 있다. 이런 문장에서 우리는 길을 잃거나 대법의 가르침에 반하는 연설을 하는 사람들의 수법을 볼 수 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중국에 있든지 해외에 있든지 거의 비슷하다.

그러나 많은 수련생은 여전히 이런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단체 채팅방에 있다. 큰 단체 채팅방에는 거의 200명의 수련생이 있고 작은 단체 채팅방에는 수십 명이 있다. 일부는 이런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보기 위해서 호기심에 여전히 그룹에 남아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말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고 마음속으로는 알고 있지만, 상황이 어떻게 더 진전되는지 보기 위해 남아있다. 일부는 자신을 바로잡거나 법에서 인식을 교류함으로써 그들이 어디에서 길을 잃었는지 확인하려 했다.

이런 모든 행동은 사실 ‘이런 사악한 요소를 탐닉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경꾼으로서 그들이 단체 연설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의 침묵을 동의라고 여길 것이다. 우리가 그들과 논쟁할 때 그들은 법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설명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심을 해소하고, 남들이 그들의 인식을 받아들이도록 설득할 창구를 주는 것이다.

단체 채팅방에 가입된 후 즉각 탈퇴하는 수련생들도 많이 있다. 어떤 사람은 교류한 인식이 법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지적을 한 후 쫓겨났다. 그것은 효과적인 저항이고 모두 이렇게 행동한다면 이런 사람들은 청중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 뒤의 사악은 그들에 대한 통제를 멈추고 그들의 가치를 잃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이후에 아마 진실을 깨닫고 구원될 것이다.

우리는 또한 이런 연사들이나 그들의 추종자와 논쟁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들의 심태는 순식간에 변하기 때문이다. 우리 연공장에는 그들을 지지하는 몇몇 수련생들이 있다. 지난 며칠 동안 우리는 그들의 생각이 얼마나 빨리, 상당히 많이 변했는가에 놀랐다. 만약 눈으로 직접 보지 않으면 이런 수련생들이 말한 것들을 믿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하는 말을 신중하게 생각해보면 다른 공법의 인식을 가져왔음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의 글에 공감하면 당신은 이런 것들을 받아들인 것이고, 불이법문(不二法門)을 하지 못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런 글을 읽거나 전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그것을 다른 공법의 기공서와 같은 방식으로 다뤄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 생각을 퍼뜨리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단체 채팅방에 많은 사람을 모으려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들의 인식을 읽으면 그들은 목적을 달성한 것인데, 즉 사람들의 관심을 얻는 것이다. 그들에 따르면 밍후이 편집부의 글은 낮은 인식인데 그들이 당신의 말을 들어줄 것인가?

정법시기 수련은 최후의 단계에 이르렀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 가장 급하다. 다툼하거나 이런 사람들이 하는 일을 관찰하느라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말라. 서둘러 그런 단체 채팅방에서 탈퇴하고 수련생이 해야 할 일로 돌아와야 한다. 필요하면 다른 공간에서 그들을 조종하는 사악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할 수 있다. 중국공산당을 따르는 사람들은 응보를 받게 되는데, 이런 사람들을 따르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겠는가?

 

원문발표: 2020년 6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24/40811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6/27/1856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