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박해에 대한 약간의 견해

글/ 대륙수련생

[밍후이왕] 법정인간이 곧 다가오고 있음에도 사악이 아직도 사악한 박해를 유지하고 있는 원인은 무엇인가? 여기에서 나의 견해를 조금 밝히고자 한다.

한 측면으로 보면, 사악이 꾸민 가짜 선전에 일부 사람들은 대법에 대해 오해를 함으로써 대법에 죄를 짓게 되었다. 또 일부 악인들은 이익에 이끌려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심지어 대법이 좋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여전히 박해하고 있는데,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에게 통제당하는 요소 때문이다.

또 다른 측면에서 보면, 대법제자 정체와 개인 수련의 상태로 인해 빚어진 것이다.

(1), 정체적으로 누락 없이 발정념을 할 수 있는 정도에 도달하지 못해, 개인 발정념이 좋지 못하거나 제때에 정체적으로 협력을 잘하지 못해, 정체적으로 사악을 제거하는 효과가 좋지 않다.

(2), 개인 수련 상태는 정체 수련상태를 결정한다. 많은 동수에게는 장시간 닦아버리지 못한 집착이 있다. 일부 수련생은 오늘까지도 걸어 나오지 않고 있다. 일부 수련생은 아직까지도 그다지 안으로 찾을 줄 모르고 있다. 또 각종 집착을 끌어안고 버리지 않은 채 수련생의 법 실증을 교란하는 일을 자주 한다. 심지어 사오하여 다른 짓을 하는 자도 있다.

대법제자라면 누구나 수련하면서, 진정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 공부 하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것이다. 오직 법 공부를 잘해야만 비로소 마음에 법이 있을 수 있고, 비로소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지도할 수 있는 법이 있게 되며, 비로소 생활에서, 사업과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자신의 부족을 보아내고 제고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 모두 발정념을 중시해야 하는바, 특히 4개 정각 발정념과 본 지역을 대상으로 한 발정념을 반드시 잘 해야 한다. 매 한 사람마다 모두 정념을 잘 발한다면 전체(整体) 사악은 자연적으로 철저하게 근절될 것이다. 진상을 알리는 방면에서도 누구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지혜, 능력과 재간을 충분히 운용하고, 진정 중생을 위해 책임지고, 중생의 안위를 위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사악을 해체하고 박해를 종료하려면 아직도 사악을 폭로하는 강도를 확대해야 한다. 수많은 노교소는 왜 대법제자를 수감하지 않거나 심지어 해산시켰는가? 그것은 이런 지역에서 사악을 잘 폭로했고, 정체적인 발정념으로 협력을 잘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각 지역 동수들에게 사악을 폭로하는 강도를 강화할 것을 건의하는 바이다.

우리 지역 노교소에는 사악이 해체되어 더는 대법제자를 수감하지 않게 된 몇 가지 원인이 있는데, 써 내어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1, 대법제자가 주동적으로 박해를 폭로하는 문장을 썼다. 각 시기마다 사악한 노교소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한 실제 사례가 다 있었고, 심지어 부동한 시기(특히 박해가 가장 엄중하던 시기) 박해에 참여한 모든 악경과 형사범들에 대해서는 아주 구체적으로 그 과정을 상세히, 심지어 악경, 노교소 인원의 변동 상황마저 모두 기록했다. 누가 박해에 참여하였고, 박해의 엄중정도, 박해에 참여한 인원 수 등등도 다 있다. 사악은 폭로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더는 감히 날뛰지 못했고, 지금은 더이상 박해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

2, 해외 대법제자의 전화진상의 위력. 해외 대법제자의 성원은 아주 중요한 원인이다. 사악은 이를 몹시 두려워했는데, 한 번씩 전화를 걸 때마다 모두 강대한 위력과 진감력이 있었다. 그러므로 해외 대법제자들은 공, 검, 법, 노교소와 감옥 인원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절대로 늦추지 말기 바란다.

3, 대법제자의 정체적인 근거리 발정념으로 협력을 잘 해, 노교소의 잔여 사악을 재빨리 숙청하였다.

(이상의 몇 가지 원인을 종합하면) 어떤 노교소(감옥)가 오늘까지 여전히 악행을 하는 것은 우리의 수련 중에 부족이 있는 것으로, 구세력이 동수의 누락을 틀어잡고 박해를 감행하는 것이다. (절대로 그것을 승인하지 않는다). 악당은 이익을 이용해 악경의 악행을 부추키고 있으며, 악인은 미래 자신에게 닥칠 위기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지 못하다. 대법제자가 사악을 폭로하는 일을 잘 하지 못했다. 많은 문장은 짧게 썼거나 너무 간단하며, 많은 사람들은 우려심 때문에 사실을 말하려 하지 않거나, 보증서를 썼거나, 유다가 된 적이 있다. 그리하여 자비감, 부끄럽다는 등등의 마음이 일어나 박해 문장을 쓰려 하지 않는다. 어떤 수련생은 악경의 상황에 대해 아는 게 적지 않지만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한 일이 있기 때문에 쓰지 않으려 한다. 그러다 보니 상세한 사실이 확보되지 않아 계통적인 폭로할 수 없고, 충족한 진감력을 발휘할 수 없는 것이다.

예를 들어, 랴오닝성 마싼쟈(辽宁省马三家)노교소에서 몇 차례 대규모 박해에 참여한 명단이 불완전하고, 주요 참여자, 소장, 악경, 형사범, 각지 조직팀의 인원명단,(보통 각 지역에서 제공할 수 있음) 유다를 포함한 고용된 자들의 이름과 구체적인 상황이 부족하다. 매 번 박해 참여자는 무리로 참여한 것인지, 아니면 개인 사례인지, 인원의 변동 상황, 부동한 시간에 참여인원 및 그 정도, 사실 등이 아주 분명하지 않다.

가령 수련생이 박해 사실을 아주 계통적으로 똑똑하게 폭로할 수 있다면, 또 노교소가 어떻게 대법제자의 재물을 착취, 강탈하며, 고된 체력 노예노동, 깡패관리, 형사죄범을 이용해 박해를 실시하고, 악인이 탐오 수뢰하는 행위, 노교소의 노공제도, 생산 환경의 열악함, 마피아와 조금도 다를 바 없는 등등의 사실을 결합해 쓸 수 있다.

노교소에서 일어난 박해로 진상을 알리면 사악을 폭로하는 범위를 확대할 수 있는데, 인터넷에 접속하여 박해당한 문장, 시사평론으로 폭로하는 것을 포함해서이다. 전화로도 각개 부문에 진상을 알릴 수 있다. 공,검,법에 편지를 쓸 수도 있다 (신문, 방송국, 텔레비전 방송국을 포함). 현지의 진상 소책자, 전단지를 편집하여 직접 광대한 중생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이상 부족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0년 7월 10일

문장분류 : 정법추천문장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10/7/9/2266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