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사대전에 즈음하여 대륙대법제자들은 마땅히 적극 참여해야 한다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8월 24일】
최근 명혜망에는 뉴욕 정사대전이 절정에 달하여 여건이 허락하는 해외대법제자들은 모두 적극적으로 뉴욕으로 달려가 뉴욕지역 대중들을 향하여 진상을 알리고, 고문재연을 하고, 사악을 폭로하며, 사람들의 정념을 일깨워 세인들을 구도한다는 소식을 연속으로 보도하였다. 많은 수련생들이 아주 어려운 조건 하에서 비용을 아껴가며 전기밥솥과 국수를 가지고 뉴욕에 갔으나, 사악이 수련생들의 뉴욕행을 저지하기 위하여 교통비, 숙박비, 주차장 등 비용을 올려 버려 해외대법제자들의 세인들을 구도하는데 장애가 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전체적인 국면은 점점더 좋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점점더 많은 세인들이 대법을 이해하고 지지하기 시작했으며 박해를 질책하고 박해 중단을 돕기 시작했다. 이것은 대법의 위력이며 사부님의 자비이다.

그러나 이곳 대륙의 정황은 도리어 매우 담담한 것 같고, 심지어 이번 뉴욕과 북경 정사대전의 의의를, 법에서 어떻게 인식할 것인지 반응이 몹시 담담하다. 일부 수련생들과 이 일을 교류했을 때 모두 이런저런 문제나 모순 및 복잡한 상태와 상황으로 피했으며 더욱 많은 수련생들은 여전히 이번 뉴욕과 북경 정사대전이 어떻게 된 일인지 전혀 의식하지 못했다. 전체적으로 말해서 우리 정법노정의 발걸음이 지나치게 늦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정법노정이 오늘에 이르러, 다른 공간에서 사악은 이미 대량으로 소각되어 남아서 악의 우두머리를 지탱할 수 있는 썩은 귀신 및 악신(惡神)들은 해외에서는 뉴욕으로 대륙에서는 북경으로 수축하고 있다. 이것은 사악이 이미 말로(末路)에 접어들어 자신을 보호하기도 매우 어려움을 설명해준다. 이번 뉴욕과 북경의 정사대전도 정법이 이미 최후의 최후에 도달했음을 똑똑하게 설명해 주는 것으로 대륙대법제자들은 이번 정사대전을 마땅히 아주 중시해야 한다.

적지않은 수련생들이 99년 7.20 이후 북경에 가서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했으며, 어떤 수련생들은 한두차례 간 것만이 아니다. 5년 간의 잔혹한 박해를 겪으면서 많은 수련생들은 경제적인 조건이 아주 어려우며, 다시 북경에 간다는 것은 객관적인 조건으로부터 말한다 해도 역시 대단히 곤란한 것이다. 그렇다면 이번 정사대전은 지난번 북경에 가서 법을 실증하는 것과 어떻게 다른가?

1. 우선 이번 뉴욕과 북경 정사대전에 대하여 법에서 청성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

가. 뉴욕과 북경 정사대전은 자비하신 사존께서 제자들에게 위덕을 수립할 기회를 주신 것이다.

“우주의 전체 정법이 오늘 이 일보로 걸어오게 된 것을, 사실 나는 이미 사람의 언어로 더는 정확하게 말할 수 없는바, 사람의 언어로는 표현해낼 수 없으며, 모두 개괄적 형용이다. 애초에 하려던 일은 모두 하였는데, 사실 우리 자신의 우주는 다 하였다. (박수) 오직 이 거대한 천체로 하여금 존재하게 하는 최후의 그러한 요소들만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근본적으로 인류 표면의 것들을 격리시킨다.”(《2004년 미국 서부 법회에서의 설법》)

“이번 정법 중에서 대궁(大穹)의 일체 중생에게 가장 좋은 기연(機緣)을 창조해 주었다. 일체 중생을 놓고 말하면, 모두 자신을 위하여 다지는 미래의 가장 좋은 기회가 존재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대법제자(大法弟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당신의 수련성과(修煉成果), 당신의 위치(位置), 당신의 위덕(威德), 당신 미래(未來)의 일체는 모두 이번 정법기연(正法機緣) 속에서 수립된 것이다. 그렇다면 일체를 잘 하지 못하였다면 정말로 자신에게 미안한 것이다.”(《2002년 보스턴 법회에서의 설법》)

정법의 홍세는 이미 사람의 가장 표면까지 도달했으며 법정인간은 곧 온다. 사악의 주요 공범들이 기소되거나 응소한 것으로부터 대륙과 홍콩지역 전민중들이 박해에 반대하는 국면을 점차적으로 형성하는데 이르기까지, 점점더 분명하게 시간이 사람을 기다려주지 않음을 체현하고 있다. 사실 사존의 법력으로 대궁을 바로 잡는 일은 비록 삼계 이 공간에 이르러 시간적인 차이가 있긴 하지만 순간적인 일이다. “나의 홍대한 정법지세가 넘어 왔을 때 그때에는 좋은 것은 남겨두고, 나쁜 것은 처리한다. 그러므로 당신들에게 있어서 정법이 도래하기 전에는 중생을 구원하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때가 되면 기다리지 않는 것이다. 정법홍세가 건너오자마자 마땅히 어떤 모양이면 바로 어떤 모양이 된다.”(《대뉴욕지구 법회에서의 설법과 해법》)

그러므로 이 기회는 곧 사존께서 우리 정법제자들에게 남겨주신 기회이며 사부님의 자비로 결속의 시간을 한번 더 연장한 것으로, 이렇게 하는 이유는 원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제자들을 한사람도 빠뜨리지 않기 위해서이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반드시 이번 우주 역사상 다시 없을 위대한 기연(機緣)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데, 정말로 위대한 것이다!

나. 정법수련에는 “중간 휴식”이 없다

일부분 수련생들과 이 일을 교류할 때 적지 않은 수련생들이 99년 7.20 이후 북경에 가서 대법을 실증했으며, 어떤 수련생들은 여러차례 북경에 가서 법을 실증했으므로 마땅히 할 일을 다 했다고 간주하고 있었다.

정법수련에는 중간 휴식이란 없다. 우리가 “정법시기 대법제자”라는 호칭을 받는 이유는 우리의 수련이 정법과 함께 있고 사부님과 함께 있기 때문에, 우리의 사명은 바로 정법시기 대법에 동화되어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고 거짓말에 독해된 세인들을 구도하여 “조사세간행(助師世間行)”하는데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일체 영예는 모두 이로부터 생긴 것이므로, 우리는 마땅히 이 수승(殊勝)한 칭호를 각별히 소중히 여겨야 하며 이 칭호에 걸맞아야 한다.

그렇다면 전체 정법수련과정은 모두 대단히 잘 안배된 것으로 잠시 “휴식”할 시기가 없다. 왜냐하면 낡은 우주는 해체하고 있고 낡은 우주가 해체하기 전에 이 전례없는 장거(壯擧)를 완성해야 하는데, 정법의 매 한걸음은 모두 긴밀하게 잘 연결되어 있어서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에 대한 요구가 대단히 높기때문이다.

어떤 수련생은 초기에는 줄곧 모든 일을 아주 잘 했고 정념도 대단히 강하여 정말로 여러 차례 북경에 가서 법을 실증하였으며 진상을 알리고 전단지를 돌리고 자료를 만들었다. 그러나 후에 점점 자만심이 생겨나 자신이 할 일을 모두 다했고 목표에 도달했다고 여기면서 동수의 의견과 비평을 들으려고 하지 않으며 안일(安逸)을 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굽은 길을 걷거나 혹은 모종의 자아 상태에 빠져 정진하지 못하거나 정법노정을 따라오지 못하는데 교훈은 아주 참담한 것이다.

“수련과 정법은 엄숙한 것이다. 이 한 단락 시간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은 사실 바로 자신에 대하여 책임을 질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 이 한 단락 시간은 길지 않을 것이지만 도리어 부동한 층차의 위대한 각자(覺者), 불도신(佛道神) 및 부동한 층차의 주(主)의 위덕을 단련해낼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을 방임하는 일개 수련자로 하여금 이미 굉장히 높은 층차로부터 하루아침에 망가지게끔 할 수 있다. 제자들이여, 정진하라! 가장 위대하고 가장 아름다운 일체는 모두 당신들이 대법을 실증하는 과정 중에서 생기는 것이다. 당신들의 서약(誓約)은 당신들 장래의 증거로 될 것이다.”(《정법시기대법제자》)

다. 정체의식은 단지 진상자료를 만드는 것과 지역적인 범위 안에서 체현되는 것만이 아니다

동수들과의 교류중에 또 어떤 수련생은 현재 각지에서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도하는 일이 아주 중요한데 모두 북경에 가서 발정념을 한다면 현지역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라고 반문한다.

정법수련이 끝을 향해 나아감에 따라, 우리는 법에서 점점더 성숙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전체 우주의 일체가 모두 이 작디작은 지구상으로 초점을 모으고 있다. 우리 대법제자는 하나의 정체로서 이 정체는 단지 현지의 지역적인 범위 내에서만 체현되는 것이 아니다. 사부님의 법은 우리에게 주는 것으로 이렇게 큰 법을 우리에게 주시고 우리의 심흉(心胸)이 수련에 따라 점점더 커지게 하셨으며 점점더 시각이 광활해지고 점점도 일체를 통찰하게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 정체의 의식범위도 마땅히 이에 따라 확대되어야 하며 하나의 작은 범위내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의 정체는 중국대륙과 해외가 점점더 잘 협조할게 될 것이다.

“대법제자의 주체는 중국에 있는데, 그렇다면 거기의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더 잘해야 하는바, 교훈 중에서 더욱 이지적이고 더욱 청성(淸醒)하며, 더욱 바르게 걸어야 하며, 마땅히 더욱 많은 중생이 구도되게 해야 하고, 마땅히 대법제자 주체의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 기타 지역 대법제자들이 한 일체는 모두 중국대륙의 대법의 주체를 둘러싸고 하고 있는 것이고, 사악의 박해를 억제하고 있는 것이며, 중국대륙 대법제자들의 압력을 감소시켜 주는 것이며, 또한 중국대륙의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것을 협조하고 있는 것이다.”(《2004년 시카고 법회에서의 설법》)

해외대법제자들은 대륙대법제자들과 협조하여 사악의 박해를 폭로하고 진상을 알리는데 있어서 대량의 간고(艱苦)한 사업을 하고 있다. 비록 그들의 숫자는 한계가 있지만 도리어 피로를 잊은 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각국 중국 대사관앞에서 견지하는 수련생들은 그 어떤 어려움속에도 1년 365일 하루도 빠짐없이 지속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주체인 대륙대법제자로서 말한다면, 극에서 주연(主演)이라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것으로, 이는 우리에 대한 중생들의 기대이며 뭇 신들도 우리를 보고 있으므로 우리는 이런 기회를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안 된다.

북경의 대법제자들은 숫자에 한계가 있고 게다가 사악이 전부 북경에 밀집해 있으므로 그들에 대한 압력도 상당히 크다. 정체로서 각지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책임을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지지해야 한다. 우선 의식적으로 중시하는 것이 필요하며 지역적인 사업과 이번 북경 정사대전 사업을 합리적으로 잘 안배하여 인원배치나 사업을 조정하는데 있어 교류를 통해 효과적으로 잘 안배하여 북경 제자들의 일에 잘 협조해야 한다. 또 여건이 허락하는 수련생은 직접 북경에 가서 발정념을 하고 진상을 알리며 실제적으로 북경 동수들을 도와야 한다. 공동으로 이번 싸움을 잘 치르는 것은 북경 동수들의 책임이자 더 나아가 우리 모든 대법제자들의 책임이다. 이렇게 한다면 우리는 정체적으로나 부분적으로 착오가 없을 것이며 사악은 도망갈 곳이 없게 될 것이다.

라. 관건은 정법에 대해 얼마나 마음을 쓰는가 하는 점이다

동수들과 교류할 때, 5년이나 잔혹한 박해를 겪어 많은 수련생들의 경제조건이 아주 어려운데 북경에 간다는 것은 객관적인 조건이 대단히 곤란하다는 등등의 인식을 갖고 있는 동수들이 아직도 있다.

현재 북경 정사대전에 관해 말하자면 사람마다 모두 북경에 가서 발정념을 하자는 것이 아니며 경제적인 곤란은 확실히 문제가 된다. 그러나 단지 대륙동수들만 이런 것이 아니며 해외제자들도 역시 이런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사실 진정한 정법수련은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 가에서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마음을 쓰는 가에 달려 있다. 조건이 허락하지 않으면 일사일념을 모두 정법에 두고 강대한 정념으로 북경 정사대전에 참가하기만 해도 역시 마찬가지이다.

“하늘은 무한히 먼데 생각을 움직이면 눈 앞에 다가오네.”(《홍음》)
우리가 법에 용해될 때 만들어 내는 거대한 능력은 족히 사악을 전멸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조건이 가능한 수련생들은 만약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아주 중요하지 않다면 잠시 내려놓고 정력을 집중하여 북경에 가는 것을 잘 협조할 수 있다. 물론 전제는 법공부를 착실하게 해야 하며 이번 북경 정사대전에 대한 인식을 법리 상에서 명확히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해야만 북경에서 구체적인 문제와 곤란에 직면할 때도 소극적으로 빠지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마땅히 충분한 사상준비를 해야 하는데, 사악은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이미 각종 수단을 동원하여 해외제자들이 뉴욕에 가는 것을 방해하고 있으며 북경으로 가는 노정에도 층층의 장애를 설치하였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청성(淸醒)해야 하며 사악이 설치한 일부 모순이나 곤란, 여건이 안 된다는 등등의 가상에 미혹되어 사악을 제거하는 발걸음이 차단되어선 안 된다.

마. 사악을 모조리 제거해야만 비로소 중생구도를 더 잘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전체 대궁의 중생을 구원하고 건곤을 바로잡으시기 위해, 해체되려는 낡은 우주를 힘써 구원하셨으며, 구도한 중생들에게 비할바 없이 아름다운 미래를 주셨다. 그러나 사악한 낡은 세력은 이번 박해를 만들고 모든 사악을 이용하여 대법과 대법제자들에게 박해를 진행하여 사부님의 정법에 엄중한 교란을 하였으며, 세인들은 사악의 거짓 선전에 속아 대법에 죄를 짓게 되었다. 그러나 절대다수의 세인들은 법을 얻기 위해 온 고층 생명들로서 그들이 훼멸되면 대응하는 우주천체도 훼멸하게 된다. 만약 사악한 낡은 세력이 이번 박해를 만들지 않았다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법정인간은 평화롭고 안정된 것이다. 그러므로 사악을 모조리 제거하는 것은 중생구도를 더 잘하는 것이다.

이번 뉴욕과 북경의 정사대전은 사악을 모조리 제거하고 더 광범위하게 중생을 구도하며 법정인간의 도래를 맞이하는 것으로 의심할 바 없이 대단히 중요한 것이다.

2. 다음으로 각 지역과 각 개인의 구체적인 정황에 근거하여 정체적으로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북경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자.

대륙의 정황은 해외와 여전히 큰 차이가 있어서 각 지역의 사악은 아직도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중단하지 않고 있다. 비록 사악이 깨끗이 정리되어 점점더 적어지고 있으나 남은 것들은 여전히 창궐하며 동시에 각지역의 정체적인 상태의 차이를 반영한다.

그러나 환경이 어떠하든지 막론하고 우리의 사명은 바로 사악의 박해를 깨끗이 정리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이번 북경 정사대전은 앞으로 몇 개월을 더 지속할 예정이며 이는 우리 대륙 대법제자들에게는 방면마다 모두 고험이다. 매 한 명의 대법제자는 모두 마땅히 청성한 인식을 가져야 하면 또 고도로 중시해야 한다.

각 지역과 각 개인의 구체적인 정황에 근거하여 유기적으로 시간과 여정을 잘 안배하는 것도 수련이다. 특히 정체적인 협조는 더욱더 중요하다. 각지역 협조인들은 마땅히 잘 고려하여 정상적인 자료 공급과 현지 악인들의 악행을 폭로하고 진상을 알리는 외에 단계적으로 안배하여, 첫째 비용이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히 해야하며 둘째 일부 제자들이 특정한 시간에 갈 수 없다면 현지 대법사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다른 시간에 갈 수도 있다.

북경까지 가는 노정에 있어서는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사악이 틈을 타게 해서는 안 된다. 노정의 안배는 가령 표를 구하거나 숙박지를 정하는 등등 아주 세밀해야 한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마땅히 토론을 거쳐 서로간에 일깨워 주어야 한다. 일찍이 여러차례 북경에 가본 경험이 있는 수련생은 자신의 경험과 교훈을 교류하여 다른 동수들이 원만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북경에서 주의할 사항은 사이트에 이미 문장이 소개되어 있으므로 여기서는 생략하기로 하고 자료를 만드는 동수들은 다운받아 다른 동수들에게 전하여 열람시킬 수 있다.

끝으로 사부님의 시 《신의 위엄》으로 대륙동수들과 함께 서로 용기를 복돋고자 한다.

신의 위엄 (神 威)

먼지가 사라지고 안개가 흩어져 날씨가 점차 맑아지는데
세인은 미혹 속에서 깨어나 놀란 눈으로 보노라
대법의 홍세(洪勢) 인간세상에 넘치는데
신과 부처가 세상에서 행함을 또 보게 되리

塵消霧散氣漸淸
世人迷醒眼中驚
大法洪勢漫人世
再看神佛世上行
 
부족한 곳은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완성:2004년 8월 22일
문장발표:2004년 8월 24일
문장갱신:2004년 8월 24일 2:31:33 PM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8/24/824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