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 파룬궁 수련생, 사존의 구도에 감사드리다

[밍후이왕] 올해는 파룬궁(法輪功) 홍전(弘傳-널리 전해지다) 29년이 되는 해다. 지금까지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1억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수련하고 있다. 신축년 초하루를 맞이하며 홍콩을 포함한 전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각종 방법으로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 새해 인사드리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홍콩 전체 대법제자, 사존께 새해 인사드리다

유방암이 머리까지 퍼져 생명이 1달 남았을 때 대법을 얻어 한 달 후 건강을 회복하다

한 말기 암 환자는 생명이 위기에 이르렀을 때 기쁘게 대법을 얻어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했다. 그녀는 눈물을 머금고 그녀의 생명을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더 많은 사람이 대법을 얻길 희망했다.

图1:香港法轮功学员向师尊拜年,感恩师父广传法轮大法,慈悲救度众生。
홍콩 파룬궁 수련생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리고 파룬따파를 널리 전해주시고 자비롭게 중생을 제도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홍콩 정부가 2인 모임 제한 명령을 내렸기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평소처럼 중환(中環)에서 새해 인사 활동을 열 수 없었지만, 새해 첫날 아침 홍콩 파룬궁 수련생 천씨와 훙씨는 황색 셔츠를 입고 연공하는 것으로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렸다.

파룬궁을 수련한 지 5년 되는 천 씨는 원래 유방암 말기 환자였다. 화학치료를 받은 지 1년 후 불행하게 유방암이 재발했고 암세포가 뇌까지 퍼져 의사는 그녀에게 생명이 1달밖에 남지 않았다고 선고하고 그녀에게 집에 돌아가 후사를 준비하라고 했다. 그녀가 생명이 위태로워 가장 절망할 때 한 친한 친구가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원래 진심으로 불교를 믿었던 천 씨는 ‘전법륜(轉法輪)’을 다 본 후 보물을 얻은 것 같았다. 그 책은 그녀에게 인생의 많은 혼란을 해결해주었고, 그녀에게 희망을 불러일으켜 주었기에 잘 수련하리라고 결심했다. 그리하여 법을 얻은 후 줄곧 심성에서 노력했고 동시에 매일 연공을 견지했다.

'图2:乳癌末期的陈小姐于生命垂危、绝望之际幸遇大法,感谢师尊再造之恩。'
유방암 말기였던 천 씨는 생명이 위태로워 절망할 때 다행히 대법을 얻어 재생의 은혜를 주신 사존께 감사드렸다.

초기 그녀는 길 걷기도 힘들어 집안일도 할 수 없었고 목욕을 하는 중에도 거실에 가서 휴식해야 했다. 근처 공원에 연공을 배우러 갔을 때 다른 사람이 부축해야 했고, 파룬궁 제2장 공법 빠오룬을 연마할 때 서 있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결심하고 수련하려 했기에 견지할 수 있는 만큼 견지하려 했다. 차츰 혼자 공원에 가서 연공 할 수 있었고, 기적적으로 약 한 알 먹지 않은 상황에서 한 달 만에 건강을 회복했다. 지난 5년 동안 암이 재발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몸이 병을 앓기 전보다 더 좋았다. “이전에 계단 몇 층을 오르면 헐떡거렸는데 지금은 아무리 멀리 가도 힘들지 않습니다. 정말 병이 없이 몸이 가볍습니다.”

“나와 같은 말기 암 환자도 구원받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대법은 나의 생명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나의 온 가족을 구했습니다.” 천 씨는 눈물을 머금고 그녀의 생명을 구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린다면서 어린아이가 어머니를 잃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연로한 어머니는 대법의 기적을 보고 대법 수련에 들어섰고 주변의 많은 친구도 파룬궁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바꾸었다. 한 말기 암 환자 친구도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수련에 들어섰다. “그녀도 수련에 대한 자신감이 확고해졌습니다.”

현재 천 씨 모녀는 매일 진상 알리러 나가 세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알려주고 있다. 천 씨의 새해 소원은 “더 많은 사람이 대법 수련에 들어와 심신의 혜택을 받길 바른 것입니다”

세인이 관념을 바꾸어 무관심에서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지지

1998년 1월에 법을 얻은 파룬궁 수련생 훙루이펑은 수련한 후 코 알레르기 등 여러 가지 질병이 모두 사라졌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인생의 참뜻을 찾았다.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훙 씨는 다른 홍콩 파룬궁 수련생과 마찬가지로 진상 알리기에 나섰다.

'图3:一九九八年得法的洪瑞峰,修炼大法后鼻敏感等多个疾病都一扫而空。'
1998년에 법을 얻은 훙루이펑은 대법을 수련한 후 코 알레르기 등 여러 가지 질병이 모두 사라졌다.

그가 선수이부(深水埗) 지하철역 옆에 진상 거점을 설립한 지 지금까지 20년이 지났다. 이 기간에 친 공산조직인 청관회(青關會)의 장기간의 교란 등 많은 시련을 겪었다. 2013년 식품환경위생부에서 강제로 진상 거점의 현수막을 빼앗은 후 그와 다른 한 명의 파룬궁 수련생 판롄화는 식품환경위생부의 불법적인 법집행을 고소했다. 지금까지 소송은 7년 넘게 지속하고 있으며 올해 5월 13일 대법원은 이 사건을 심리할 예정이다.

20여 년의 비바람을 지나온 후 훙 씨가 가장 감동한 것은 세인이 진상을 안 후의 변화다. 예를 들면 작년 9월 13일 한 청관회의 여성 단원이 선수이부 진상 거점의 현수막을 찢어 그에게 붙잡혔다. 많은 구경꾼은 모두 그를 지지했고 이 여성이 도망가지 못하게 했다. 이 여성 단원이 상급에 전화하여 알려줄 때 “주위에 모두 파룬궁(수련생)”이라고 말했다.

훙 씨는 웃으면서 현장에는 자신만 파룬궁 수련생이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전에 시민들은 파룬궁 수련생이 교란받을 때 모두 무관심했습니다. 그러나 ‘반송중(反送中) 운동’을 겪고 파룬궁 수련생이 장기간 진상 알리기를 견지하여 그들이 현재 모두 파룬궁을 지지하는 것을 보고 청관회는 그 사람들이 모두 파룬궁 수련생이라고 오해한 것입니다. 이는 시민이 각성했음을 설명합니다.” 이 사건은 법정에서 일찍이 선고했다. 이 여성 단원이 현수막을 찢었다고 죄를 인정하여 2,000위안(한화 약 34만 원)의 벌금을 물게 했다.

훙 씨의 새해 소원은 더 많은 세인이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의 결백을 밝히는 것이다.

1년 내내 휴식하지 않고 진상을 알린 81세 할머니 “사부님께서 덜 걱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첫날 홍콩 여러 진상 거점은 이른 아침에 열렸다. 수련생들이 전단을 배포하고 계속 시민에게 진상 알리기에 바빴다.

'图4:八十一岁的张老太过年期间坚持在铜锣湾SOGO百货公司前讲真相。'
81세 장 할머니, 설 기간 퉁러완 SOGO 백화점 앞에서 진상을 알리다.

퉁러완 SOGO 백화점 앞에서 진상 알리기를 10년 견지한 장 할머니는 이미 81세다. 그녀는 눈물을 머금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온몸이 업력이었던 나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왜 새해 초하루에도 휴식하지 않는가? “우리는 휴식한 적이 없습니다. 휴가 때면 사람이 많기에 우리는 더 나와 진상을 알려야 합니다. 중생 한 사람이라도 진상을 알면 가치가 있습니다.”

인심의 변화에 대해 장 할머니는 느끼는 점이 있었다. 이전에 사람들이 신문을 받지 않았는데 “이제는 다릅니다. 신문을 받지 않더라도 우리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정말 훌륭합니다. 힘내세요’라고 말합니다.”

‘국안법’ 이후 걱정되거나 두렵지 않냐고 물었을 때 장 할머니는 웃으면서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생사를 내려놓았을 때 아무도 나를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건드려도 두렵지 않습니다. 대법제자는 이미 생사를 내려놓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사명은 진상을 알리는 것이고 사람들의 양심을 깨우쳐주는 것입니다.”

새해 소원에 대해 장 할머니는 “사부님께서 휴식할 수 있고 덜 걱정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좀 잘하면 사부님께서 덜 걱정하실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시민이 각성하여 잇따라 탈당, 한 사람이 10여 년 동안 10만여 명을 탈퇴시키다.

20여 년 수련한 파룬궁 수련생 아룽은 일 년 365일 매일 홍콩 각 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렸다. ‘9평 공산당’이 발표된 후 또 사람들에게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권했다. 그녀는 말했다. 중국 관광객이 탈퇴할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이민 온 많은 홍콩인도 가입했던 중공(중국공산당)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을 탈퇴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산 운동, ‘반송중 운동’을 겪은 후 홍콩인은 보편적으로 각성했다. 특히 젊은이는 진상을 안 후 탈퇴하는 비례가 이전보다 더 많았다. “몇 마디만 말하면 탈퇴합니다.”

'图5:法轮功学员阿容向师尊拜年。'
파룬궁 수련생 아룽이 사존께 새해 인사드리다.

그녀는 예를 들어 말했다. ‘반송중’ 기간 그녀가 관광 대오 중에서 진상을 알리면 20~30대 젊은 여성은 눈물을 흘리며 그녀에게 말한다. “생체장기적출이 정말이었군요.” 그리고 즉시 삼퇴에 동의했다. 일부 경찰들도 탈퇴했다. “그들은 중국에서 자랐기에 붉은 넥타이를 맨 사람도 있었는데 탈퇴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는 것을 믿었습니다.”

2004년 말에 ‘9평 공산당’이 발표된 후 지금까지 3억이 넘는 사람이 삼퇴했다. 그녀에게 10여 년 동안 몇 명을 탈퇴시켰는가 하고 물었더니 아룽은 헤아릴 수 없다면서 매일 수십 명 심지어 100명이 넘는 사람이 탈퇴했기에 적어도 10만 명은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 주하이, 마카오 대교가 개통된 날, 사람들이 벌떼처럼 홍콩에 몰려와 그녀는 최고로 수백 명을 탈퇴시켰다. 전염병이 전 세계를 휩쓸 때도 홍콩의 인구는 밀집되었다. 홍콩인은 주말에 야외에 들놀이 가길 좋아한다. 그녀가 관광지에 가서 진상을 알릴 때 시민들이 줄을 서서 자료를 가져갔다. “매일 많은 사람이 탈퇴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도덕성이 향상되길 바라다

완자이(灣仔) 파룬궁 수련생 저우성은 수련한 후 간질병 등 난치병이 모두 치유되었다.

'图6:周胜感恩师父救度,她希望更多的人能够了解法轮功真相,从而走过劫难。'
저우성은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드렸다. 그녀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재난에서 벗어나길 희망했다.

사부님께 가장 감사한 것은, 수련은 그녀의 몸을 건강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사회 인심이 선을 향하고 도덕성이 향상된 것이다. “이전에 나는 현실적이었는데 수련한 후 많이 변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도덕성이 고상한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공산당의 거짓말을 믿지 말길 바라며 그들이 구원받고 큰 재난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4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4/4207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