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국경일 경축 행사에 참가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뉴질랜드 기자팀 보도) 2021년 2월 6일은 뉴질랜드 국경일이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으로 구성된 천국악단과 요고대가 국경일 행사 주최 측의 요청으로 와이탕이(Waitangi) 경축 행사에 참가해 시민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 경축일은 1840년 2월 6일 영국 왕실과 뉴질랜드 마오리 부락원주민 간에 맺어진 조약이 성사된 날로 ‘와이탕이조약’으로 명명됐다. 뉴질랜드는 이 조약으로 영국 식민지의 지위를 얻어 마오리 부족과의 분쟁을 종식했으며, 이날을 뉴질랜드 국경일로 지정해 1974년부터 매년 2월 6일 경축 행사를 갖게 됐다. 국경일 행사는 뉴질랜드 북섬의 유명 관광지인 파이히아에 위치하고 있는 와이탕이(281년 전 조약을 체결지)에서 열린다.

와이탕이 경축 행사는 뉴질랜드의 가장 큰 연례행사로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경축 행사가 절정을 이루는 2월 6일은 오전 5시에 시작되는데, 국기 게양식에 이어 총리, 각급 각료와 마오리족 추장이 조찬회를 갖고 이어서 해군열병식과 마오리족 카누경기, 예술 공연 등 각종 경축 행사가 오후까지 성대하게 진행된다.

비록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해외 관광객은 많지 않았지만, 뉴질랜드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시민들로 파이시아 타운과 와이탕이 해변을 가득 메웠다. 현지는 물론 인근 수십 킬로 떨어진 지역의 숙박업소가 경축 행사 참관자들로 붐볐다.

뉴질랜드 파룬궁 수련생으로 구성된 천국악단과 요고대는 행사 주최 측의 요청에 따라 당일 주 무대에서 공연을 펼쳤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신성한 노래’, ‘개선’ 등의 곡을 연주했고, 요고대는 ‘신중국행진곡(新中國進行曲)’, ‘삼퇴보평안(三退保平安)’, ‘파룬따파 하오’ 등 공연을 했다. 사회자는 공연 전 파룬궁 공법과 이념에 대해 소개했고, 중국공산당(중공)이 21년간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한 사실과 정황을 설명했다.

'图1:天国乐团在新西兰国庆盛典的舞台上表演。'
천국악단이 뉴질랜드 국경일 경축 무대에서 공연했다.
'图2:腰鼓队在新西兰国庆盛典的舞台上表演。'
뉴질랜드 국경일 경축 무대에서 요고대가 공연하고 있다.

'图3~4:法轮功学员在展位讲真相。'
파룬궁 수련생들의 진상 부스와 진상 활동 모습.

전 회사대표 “진선인(真·善·忍)은 우리 모두가 추구해야 하는 진리”

'图5:雷·沃特金斯和苏珊喜欢天国乐团和腰鼓队的表演。'
레이 왓 킨스와 수잔은 천국악단과 요고대의 공연을 좋아했다.

뉴질랜드의 기업대표에서 작년에 퇴직한 레이 왓 킨스는 회사가 20여 년 전 중국에 가공공장을 설립한 적이 있어 중국의 많은 도시를 방문했다. 부인 수잔은 천국악단과 요고대의 공연을 좋아했는데, 그녀는 천국악단원의 나이가 8~9세에서 70대까지 다양하다는 설명을 듣고 놀라워했고, 요고대의 복장이 밝고 우아하며 동작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들 부부는 파룬궁 수련생이 전하는 진선인의 이념이 매우 좋다고 했다. 왓 킨스는 “그들(파룬궁 수련생)에게는 즐겁고 건강한 생활방식이 있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진선인은 모든 사람이 본받아야 할 이념이다. 그것은 생활을 아름답게 해줄 뿐만 아니라 증오와 실망 등 그 외 부정적인 여러 가지 것들을 제압해 사람의 건강과 생명을 약화하는 요소들을 제거해주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모두 마땅히 추구해야 할 진리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왓 킨스는 오래전 중국에 갔을 때 베이징 공원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며 가부좌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고 했다. 그는 중공이 무슨 이유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면서 “그런 박해는 믿어지지 않는 완전히 의미 없는 짓이다. 그들(중공)이 저지른 일체는 인민들을 압제하기 위한 매우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즐거운 생활을 선택하고 영위할 권리와 자유가 있다”며 “중공은 러시아 공산당과 마찬가지로 신앙과 믿음의 자유를 탄압한다”고 지적했다.

또 “그들(중공)은 인민들에게 집권당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 당성(黨性) 제일을 요구한다”면서 “스탈린은 1920년대 이미 1천만 명 이상을 학살했다. 공산당은 자기들 마음대로 정치를 펼쳐 인민을 제압한다. 그것들은 인민의 자유와 권리를 박탈해 일체를 지배하려 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계속해서 “지금 중공이 소위 ‘일대일로(一帶一路)’를 실시해 많은 태평양국가가 도로 건설에 투자하고 있지만, 많은 현지인은 반가워하지 않는다. 이유는 중공이 현지 정부에 면세조건을 요구하며 거액을 투자해 중공의 잇속만 채우려고 하기 때문”이라며 “그렇게 되면 현지 생산시설은 생존할 수 없게 돼 현지인들이 분노하는 것”이라고 했다.

또 “그뿐만 아니라 중공의 경제적인 영향력이 결국 정치적 영향력으로 바뀔 것도 우려된다”면서, “중공 대신 서방 민주국가들이 연맹을 구축해 개발도상국을 도와 경제가 발전하고 민주적인 이념을 다지게 해야 한다”고 희망했다.

“중공은 마귀 특성에 100% 부합한다”

'图6:飞利浦·戴维斯认为把中共称之为魔鬼是非常正确的。'
필립 데이비스는 중공을 마귀라고 호칭하는 것이 매우 정확하다고 했다.

필립 데이비스(Philip Davies)는 뉴질랜드 주재 중국보험사원으로 중국과 홍콩지사에서도 근무한 적이 있다. 그는 “보험회사는 사실 위에서 아래까지 모두 중공 정부의 기구였다.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모두 중공에 충성했으며, 그런 충성심이 강할수록 더욱 높은 직위로 승진했다”면서 “그러나 언제든지 중공은 모두 흉악하게 변한다. 잠시 잠깐은 친절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일단 적으로 인정된 사람에 대해서는 누구를 막론하고 잔혹하게 대한다. 마치 위구르족과 파룬궁을 대하듯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것들의 가장 사악함은 인권을 박탈한 후 더는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는 것이다. 사람을 사람으로 여기지 않는 그것은 가장 사악한 것이다. 그것들은 사람을 마음대로 처분하는데, 존재하지 않으며, 한 푼의 가치도 없는 것으로 여긴다”며 “정말 철두철미한 마귀의 행동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마귀’라고 부르는 것이 매우 정확한 표현이다. 그것은 이처럼 사악하다. 그 잔악함은 나치와 똑같다”고 덧붙였다.

데이비스는 말했다. “뉴질랜드는 기타 서방국가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전통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중공과 무역할 때 우리는 자신의 도덕적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지 잘 생각해야 하는데, 이는 일종의 두려운 타협으로, 우리가 너무 많이 타협하면 나중에 곧 중공에 침식당하게 될 것이다. 지금은 이미 가장 관건적인 시기로 중공의 경제와 무력이 일정한 정도로 확장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 그렇다면 일체는 곧 모두 매우 늦어질 것이다.”

파룬궁에 대해 데이비스는 여러 해 전에 파룬궁 전단을 본 적이 있다면서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영사관 앞에서 항의하는 모습을 볼 적마다 경적을 울려 경의를 표했다. 파룬궁의 이념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지지한다. ‘진’은 현대사회에서 매우 중요하다. 많은 매체는 일부 사람들에게 지배돼 진상이 오도되고, 심지어 거짓 보도를 한다. 거짓말을 교묘하게 사실에 섞기 때문에 사람을 쉽게 속일 수 있다. 예를 들면 한 언론이 95%의 진실 속에 5%의 거짓을 섞어 보도하면 사람들은 모두 진실로 믿게 된다. 그것은 정치적 목적으로 사기를 치는 것이다. ‘선’은 우리에게 더욱 필요한 것이다. 선량함은 사랑, 진심, 희망, 기쁨, 평화다. 그러나 중공은 사악하고, 탐욕스럽고, 질투와 사기를 치며 증오한다. 그 흉악함이 100% 마귀의 특성에 부합한다”고 했다.

호텔 지배인 “자신의 가치관을 굳게 지키고 자아를 되찾아야!”

'图7:麦克斯·库帕认为毛利族裔与法轮功有着很相似的理念。'
맥스쿠퍼는 마오리족이 파룬궁과 매우 비슷한 이념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호텔 지배인인 맥스쿠퍼는 파룬궁 소개 부스에 찾아와 매우 흥미롭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는 가부좌를 좋아한다. 우리 마오리족도 그것과 비슷한 이념이 있는데 에너지, 정신, 영적 방면의 것을 매우 믿는다. 신이 사람에게 부여한 가장 정화(精華)적인 것이다. 우리가 표현하는 언어와 실천하는 방식이 다를 뿐이다. 마오리족 사람들은 정신적 측면을 매우 숭배하며 창세주께 기도한다. 이는 단순히 종교가 아니며, 이곳 사람의 신체와 사상적 영역의 것이 아니라 다른 시공에 존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또 “파룬궁 공법은 정신적 에너지를 신체에 연결함으로써 바른 에너지를 끌어들이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우리 마오리족도 ‘진’을 이야기하는데 ‘진’은 창세주에 대한 진정한 신앙으로 타인에 대한 사랑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으로 이해한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용서와 관용하는 것이다. 인성에는 선과 악이 공존하며 사람은 마치 하나의 컵과 같아서 만약 깨끗한 물을 가득 채운다면 더러운 물을 담을 수 없게 되는 이치와 같다. 우리는 또 아이들이 물질세계에 미혹되지 않고, 허영심이 없도록 교육하는데, 그것은 모두 천박한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가치관을 굳게 지키게 해 다시 최초의 영적 자아로 돌아가야 한다고 알려준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10/4201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