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런던 시민 “파룬궁, 인류에게 희망 가져다줘”

글/ 영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10월 10일, 영국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계속해서 런던시 중심가의 트라팔가 광장과 차이나타운에서 진상 알리기와 파룬궁 반(反)박해 활동을 펼쳤다. 이 행사는 많은 사람의 관심과 지지를 받았으며, 아주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했다. 진상을 이해한 사람들은 잇달아 반박해 서명을 해서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 반인류 범죄를 중지하라고 요구했다. 직접적으로 “중공 거부”, “중공악마 타도”라고 강렬하게 표현하는 사람도 있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하고 ‘진선인(真·善·忍)’은 보편적인 세계적 가치이고, 파룬궁은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칭송했다.

'图1~8:二零二零年十月十日,英国法轮功学员继续在伦敦特拉法加广场北平台举行讲真相反迫害活动,吸引过往民众关注支持、签名反迫害'
지난 10월 10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이 런던 트라팔가 광장 북쪽 테라스에서 진상 알리기와 파룬궁 반박해 활동을 펼쳤다.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런던시 중심가 유명 관광지의 관광객 수는 많지 않았지만, 파룬궁 수련생들이 전시한 진상 보드판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날 많은 사람이 친척, 친구들과 함께 와서 진상을 듣고 이해하는 광경을 보았다. 어떤 어머니는 두 아들을 데려와 서명하게 했고, 한 아버지는 두 아들과 함께 진상을 들었으며, 부부 혹은 친구 여러 명이 서로 서명하라고 격려하기도 했다. 중국인처럼 보이는 많은 청년이 걸음을 멈추고 주의 깊게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거나 진상 보드판을 읽었다.

웨일스 여성 “파룬궁이 제창하는 무사(無私)함과 남을 위하는 사상은 세계평화를 실현하는 관건입니다”

'图9:二零二零年十月十日,英国威尔士女士简(Jane)在伦敦特拉法加广场逐幅认真阅读法轮功真相展板'
영국 웨일스에 사는 제인이 런던 트라팔가 광장에서 파룬궁 진상 보드판을 진지하게 읽고 있다.

런던에 사는 제인은 자전거를 타고 트라팔가 광장을 지나다가 파룬궁 수련생과의 대화를 통해 진상을 더 깊이 이해했고, 진지하게 파룬궁 진상 보드판을 읽었다.

웨일스의 한 농장에서 온 제인은 퇴직하기 전 공공부문에서 수년간 근무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녀의 흥미를 가장 끌었던 점은 무사(無私)함과 타인을 위하는 파룬궁의 사상이었다. 제인은 그 사상을 바탕으로 한 평정심이 세계평화의 문을 여는 열쇠라고 믿었다. “저기 쓰여 있는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하면 마음이 평안하다’라는 글을 보고 이것이 진리고 정말 맞다고 생각했어요. 나도 다른 사람을 생각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싶어요. 그렇지 않으면 불행해질 거예요. 모든 사람이 이 생각을 해야 해요. 사실 나는 차분한 마음이 세계평화로 가는 관건이라고 생각해요. 마음이 차분하면 화를 내지 않고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아요. 무슨 일이 있어도 분노는 부정적인 것이고 심신에 해를 끼칠 수 있어요.”

파룬궁이 사람들을 선을 향하게 하고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제인은 놀랐다고 말하며 궁금해했다. “어떤 단련이든지 사람에게 좋은 점이 있지만 만약 단련만 하고 사상을 바꾸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지 않으면 단련의 효과는 충분히 좋지 못할 겁니다. 항상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서 생각하면 사상이 차분해질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서 생각하는 것은 하기 쉽지 않습니다.” 제인은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신기한 힘이 어디서 오는 것인지 정말 알고 싶다고 말했다.

제인은 파룬궁이 가르치는 ‘진선인(真·善·忍)’은 세계 보편적 가치라고 인정했다. 인류 사회의 도덕이 미끄러져 내려가고 거짓말이 가득한 현재 사회에서 파룬궁의 순정함이 인류 사회에 전기(轉機)를 가져다주기를 희망했다. 그녀는 파룬따파가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져 1억 명이 넘는 서로 다른 국가와 문화, 민족, 연령의 사람들의 심신에 수혜를 준 것을 알고 고무됐다. “같이 모여야 하나요? 어떻게 가입할 수 있어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돼요?” 제인은 파룬궁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제인에게 파룬궁 수련생들이 21년 동안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반박해 진상을 알려 중국인들과 국제사회가 각성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3억 6천만 명의 중국인들이 중공사당, 단, 대 조직을 탈퇴했다는 소식은 제인을 진작시켰다. “와, 사람들 마음이 정말로 변했어요. 사람들이 정말 깨어났어요.”

프랑스 청년 잭 “가서 프랑스어 ‘전법륜’을 읽어야겠어요”

“이 진상을 아는 것은 정말 중요해요. 무고한 사람들이 살해당하고 있어요. 이런 일은 발생해서는 안 돼요.”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프랑스 청년 잭은 런던에 친구를 만나러 왔다. 10월 10일, 그는 런던 트라팔가 광장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을 봤다. 진상을 이해한 후 즉시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지 요구 서명을 했다.

“이건 정말 최악입니다. 사람이 신앙의 자유 때문에 고문을 당하거나 감금되어서는 안 돼요. 이것은 반드시 최대한 빨리 시정되어야 해요.” 잭은 가능한 한 빨리 중공의 반인류 범죄가 종식되기를 희망했다. “나는 공산주의가 이처럼 사악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 빠른 시일 안에 변화가 생기기를 바랍니다.” 그는 또한 박해에 맞서 싸우는 파룬궁 수련생을 지지했다. “당신들은 아주 잘했어요. 계속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잭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했다. “나는 아주 관심이 있어요. 더 알아보고 싶어요. 아주 좋아 보여요. 언젠가는 배우고 싶어요. 꼭이요.” 파룬궁 수련생은 인터넷에서 파룬궁 공법 동영상과 주요 저작인 ‘전법륜’을 볼 수 있다고 알려줬다. ‘전법륜’은 이미 40개 언어로 번역됐다는 사실을 안 잭은 기뻐하며 말했다. “나는 프랑스어 ‘전법륜’을 읽겠어요.”

“페이스북에 올려 친구들이 볼 수 있게 하겠어요.” 잭은 현장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연공장면과 진상 보드판을 촬영해 더욱 많은 친구가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요일에 같은 행사가 열린다는 말을 듣고 그는 친구들을 데려와서 같이 보겠다고 말했다. “내일 다시 올게요. 친구들을 데려올게요.”

신을 믿는 불가리아인 “공산주의의 일체는 거짓입니다”

“공산주의는 일체가 거짓입니다. 모두 거짓말이고, 선전이며, 진실이 없어요. 오늘은 친구라고 했다가 내일은 안면을 몰수해요.” 직전에 런던에서 일 년 동안 생활했던 불가리아인 조지(George)는 유창하지 않은 영어로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했다.

이전에 운동선수, 수영코치, 운동학원 원장이었다고 자신을 소개한 조지는 일 년 전에 런던으로 일자리를 찾으러 갔다고 했다. 그의 외조부는 국왕의 정원사였고, 가족들은 모두 종교적 신념을 지켰으며, 공산당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소개했다. “그때는 공산주의가 오기 전이었어요. 우리는 모두 이 공산당에 반감을 가지고 있어요.”

조지는 공산주의의 독소가 오늘날 세계에 널리 퍼졌고 사람들은 반드시 이것에 대해 깨어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곳 영국과 중국, 러시아, 불가리아 사람들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있어요. 공산주의는 여전히 그곳에서 나쁜 짓을 하고 있어요.”

조지는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와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비난했다. “중공이 이렇게 인권을 침해하고 사람을 죽이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는 진상을 알고 나서 망설이지 않고 파룬궁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을 했고 더욱더 많은 사람이 중공사악을 똑똑히 인식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탁자에 있는 “중공 거부” 전단을 집어 들어 아는 사람들에게 가져다주겠다고 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조지에게 파룬궁은 ‘진선인’을 가르친다고 알려줬다. 조지는 즉시 말했다. “이것은 진리입니다. 나는 알아요.”

파룬궁 수련생들이 국제사회에 공산당 멸망의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식과 “천멸중공(天滅中共)” 이야기를 들은 조지는 자신은 “천멸중공”을 믿고 있고 공산당이 세계무대에서 퇴출되는 역사적인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시간이 거의 다 됐어요. 일체가 변하고 있어요.” 그는 선과 악에는 보응이 따르고, ‘신은 종교와 국가, 이름이 무엇이든지 모든 사람에게 좋은 안배를 해준다’는 사실을 믿었다.

잉글랜드인 “자신의 믿음을 위해 견정하게 나서는 파룬궁을 존경합니다”

'图10:二零二零年十月十日,英格兰人查理·卡勒(Charle Calle)在伦敦特拉法加广场与法轮功学员交谈了解真相'
2020년 10월 10일, 잉글랜드인 찰리 칼레가 런던 트라팔가 광장에서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고 진상을 알았다.

“당신들이 자신의 신앙을 위해 견정하게 나온 것은 존경할 만합니다.” 처음으로 진상 행사를 본 잉글랜드 청년 찰리 칼레가 말했다.

줄곧 동양종교에 관심이 있었던 잉글랜드 청년 찰리 칼레는 노숙자를 돌보는 자선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그가 런던에 와서 비둘기 광장을 지나갈 때 마침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날 행사를 마치려고 준비하는 중이었다. 처음으로 파룬궁을 본 그는 발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수련생에게 진상을 듣고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하며 박해를 막기 위해 한몫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영국과 영국 국민이 이것을 위해 더욱더 잘 하기를 희망했다.

“나는 영국인이 중국과 더 나아가 세계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고 모두가 모여서 영국 정부가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추진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단번에 해낼 수 있는 일은 아니지만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칼레는 영국인이 정신경지의 제고 방면에서 더욱더 노력을 하고 자신의 마음을 열고 진일보로 다른 사람을 더 많이 돌보고 공산주의의 죄악을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칼레에게 파룬궁은 ‘진선인’을 원칙으로 삼아 생활 속에서 자신을 단속하고, 자신의 심성을 개변해 제고시킨다고 말했다. 자신의 교수님이 가부좌 과정을 운영한다는 칼레는 매우 지지했고, 사람의 마음을 닦아 선으로 향하는 파룬궁의 사상을 존중했다. “다른 사람을 강요하지 않고 자신의 행동을 개변시키는 것은 아주 강력합니다. 세상은 이로 인해 개변될 것입니다. 파룬궁은 내가 깊이 존경하게 만듭니다.”

'图11~13:二零二零年十月十日,英国法轮功学员继续在伦敦唐人街讲真相反迫害活动,吸引过往民众关注支持、签名反迫害'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이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진상 알리기와 반박해 활동을 벌여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과 지지와 반박해 서명을 받았다.

이날, 파룬궁 수련생들은 평소처럼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을 알렸다. 사람들은 진상을 알고 나서 연이어 서명으로 파룬궁 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했고, 영국 정부와 국제사회가 협력해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저지시키기를 희망했다.

단호히 공산당을 반대하는 영국인 “파룬궁은 세상에 평화의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图14:二零二零年十月十日,英国人吉姆(Jim)在伦敦唐人街签名反迫害'
런던 차이나타운에서 반박해 서명을 한 영국인 짐(Jim)은 “당신들이 세상에 평화의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이곳을 지나다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끝낸 파룬궁 수련생들이 물건을 정리하고 차이나타운을 떠날 준비를 할 때 짐이 다가와 파룬궁 반박해 서명을 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런던 사람이고 파룬궁 반박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예전에 체코 프라하에서 파룬궁 활동을 보고 서명으로 지지했고 친구들과 이야기 할 때도 항상 파룬궁에 대해서 말한다고 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이 정말 용감하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박해를 받으면서도 계속 나와서 박해를 반대하고 있어요.” 짐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반박해를 하는 용기를 칭찬했다.

짐은 파룬따파가 가르치는 ‘진선인’ 원칙을 지지했고,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들의 신앙을 실천하는 동시에 중국의 전통문화를 부흥시키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당신들이 하는 일이 옳다고 생각해요. 중국인은 정신적인 각성이 필요해요. 파룬궁은 중공이 파괴한 전통문화를 부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수련생이 성결함을 상징하는 연꽃 장식품을 건네주자, 그는 창가에 걸어두고 소중히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퇴직 전에 IT업계에서 일했던 짐은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인식한 후 견정하게 반공, 멸공을 주장했다. 그는 중공이 세계에서 가장 사악하다고 비난했다. “그것은 철저히 사악한 악마입니다. 그것은 국민에게 극단적으로 압력을 가하고 있고, 그것이 저지르는 모든 일은 권력에 대한 광기, 통제욕 때문이며, 일반 국민에게 어떠한 선념도 품지 않고 완전히 이기적입니다. 자신이 한 말과 행동의 정신적 의의에 신경 쓰지 않고, 철저히 물질화 되었고, 극도로 탐욕스러우며, 사악함으로 모든 사람을 대하려 합니다.”

짐은 공산주의가 신을 반대하고, 인류를 반대하며, 궁극적인 목적은 인류를 훼멸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견해에 대단히 공감했다. 그는 현재 세상의 정의의 힘과 공산주의 간의 대결은 정과 사악의 대결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영국인이 공산주의의 독해에서 깨어날 필요가 있다고 믿었다. “이백 년 전에 그것이 나타났을 때 나쁜 사상이었습니다. 당시에 나쁘고, 미쳤고, 극도로 파괴적이었습니다. 베트남, 베네수엘라, 쿠바, 동유럽, 러시아, 중국 등 공산주의가 나타난 곳에는 사악과 살육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사람을 물질로 조종하고, 인류에게 영혼이 있다는 것을 근본적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사람의 신성한 일면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반신성한 것입니다.”

3억 6천만 명의 중국인이 삼퇴해 평안을 지키고, 천멸중공의 중요한 소식을 들은 짐은 기쁘고 안심이 됐다면서 인류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져다주었다고 말했다. “나는 정말로 이렇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중국에는 세계인구의 4분의 1이 있지만 공산주의와 결별하지 않으면 죽은 것과 같습니다. 구소련은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전에 강대해 보였지만, 너무너무 빨리 무너진 것을 보면 우리는 희망이 있습니다. 자고로 사악은 올바름을 누르지 못합니다. 조만간 사람들은 이 점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15/4137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