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인들이 중공의 잔악함을 폭로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하다

글/ 홍콩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2020년 3월 마지막 주말, 100명 이상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홍콩 퍼블릭 광장에 모여 단체 연공을 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평화로운 음악과 부드러운 연공 동작에 이끌려왔고, 멈춰 서서 연공을 배우는 사람들도 있었다.

'图1:香港法轮功学员在广场上集体炼功。'
홍콩 퍼블릭 광장에서 연공하는 수련생들
'图2:集体炼功现场有民众来学炼法轮功。'
행인들이 연공을 배우기 위해서 멈춰 섰다.
전염병이 유행하는 기간에 박해 사실을 알리다

지난해 홍콩 학생 시위대를 비난하기 위해 중국공산당(CP)이 루머와 비방을 일삼았다는 사실을 NTD TV와 대기원시보 언론매체가 보도한 후, 많은 홍콩 주민들이 파룬궁에 대한 공산당의 박해 사실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고 파룬궁 수련생인 량 여사가 말했다.

NTD TV와 대기원시보는 홍콩 학생들이 송환법에 항의할 때 홍콩 시위자들에 대한 중국 본토 국민을 속여 증오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중공의 시도를 보도했다.

그 이후로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문의하기 시작했다. 지역 수련생들은 몇 주 동안 주말에 대규모 단체 연공을 하기로 했다.

량 여사는 많은 수련생이 대형 단체 연공에서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고, 홍콩 곳곳에 소규모 연공장을 더 설립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량여사는 연공장에 와서 대화를 나눈 젊은 경찰관에 관해서 말했다. 경찰관은 자신의 직업이 스트레스가 아주 많고 근무시간이 길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을 배우라고 제안하면서 자신이 20년 동안 연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깜짝 놀라 말했다. “정말 젊어 보여요. 20대 같아요. 이 공법을 20년 동안 수련했다니 믿기지 않아요.” 사실, 량 여사는 지금 40대다.

'图3:中共病毒(武汉肺炎)来袭,香港学员仍坚持在街头讲真相'
중공 바이러스(우한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수련생들은 홍콩 사람들에게 중국 본토의 박해 사실을 계속 알렸다.
홍콩 파룬따파 학회는 1996년에 홍콩에서 합법적으로 설립되어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수련생들은 홍콩에서 20년 동안 박해 진상을 알리고 있지만 많은 사람은 중공 정권이 그렇게 무자비하다는 사실을 믿기 힘들어했다. 작년에 중공의 탄압을 겪고 경찰의 폭력과 사법제도의 부패를 직접 본 홍콩 시민들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말해온 모든 것들이 사실임을 점차 깨닫게 되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현하기 위해 행동에 나섰다.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서 오해한 여성이 사과하다

홍콩 밍후이 통신원이 인터뷰한 한 여성이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과 대기원시보에 사과하고 싶어요. 나는 중공이 선전한 영향으로 당신들이 사이비라고 생각했고 대기원시보를 반대했어요. 하지만 작년에 몇몇 시위에 가담하면서 발생 사건을 맨 앞에서 취재한 대기원시보와 NTD TV 리포터의 결의에 감동했어요. 다른 매체와는 달리 대기원시보와 NTD TV는 진실하고 객관적이었고 사건을 여러 각도에서 다뤘어요.”

'图4:一位香港年轻女士接受采访时表示,她以前法轮功学员和《大纪元》有误解,通过这次反送中运动她才明白。'
작년에 홍콩시위를 겪은 한 여성은 파룬따파에 대한 인식이 완전히 변했다.
“지금까지 오해했던 것이 부끄러워요.” 그녀가 말했다. “오늘 이 기회를 빌려서 파룬따파 수련생들에게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싶어요.”

홍콩 시민들이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하다

홍콩 시민 양 씨는 현지인들이 지난 몇 년 동안 중공의 진정한 본성을 보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이 정권의 잔혹한 행위를 폭로하기 위한 파룬궁 수련자들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당신들은 굴하지 않고 전 세계에서 박해에 관한 인식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图5:港人杨先生表示,这几年香港人对中共的认识清楚了,与法轮功学员坚持不懈地讲述真相分不开。'
홍콩 시민 양씨는 홍콩 시민들이 중공의 본성을 볼 수 있게 하기 위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노력에 대해서 칭찬했다.
많은 홍콩 시민들이 SNS에 댓글을 달아 지지했고, 이전에 파룬궁을 오해한 것에 사과했다. 아래는 댓글 중 일부이다.

“예전에는 중공이 이익을 위해 파룬궁 수련자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해서 팔고 있다는 사실을 믿지 않았어요. 수련생들에게 사과하고 싶어요.”

“미안합니다. 나는 중공에 속아왔어요.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그들의 신념 때문에 사망했습니다. 진실을 말할 용기를 준 대기원시보에 감사드립니다.”

“시위를 겪고 난 후 중공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가 얼마나 잔인한지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선출직 공무원이 비판 현수막을 제거하다

몇몇 수련생들은 최근에 현지 선출직 공무원을 만나서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알렸다. 둥융 지방의회 의원으로 새로 선출된 왕진양씨는 파룬궁 박해에 사용된 잔인한 방법에 관해서 알고 있었다.

“이전에 중공 당원이었던 가족을 통해서 장기 적출이 사실이고, 훨씬 더 끔찍한 일도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왕 씨는 공산당 극단주의자들의 비판적인 현수막을 여러 차례 제거했다. “그것들은 세뇌의 한 형태입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31/40321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4/4/1839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