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박해 20주년 파룬궁수련생 미국 수도 집회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옌추 미국 워싱턴 DC에서 보도) 2019년 7월 18일 약 2000명의 파룬궁수련생 및 지지자가 미국 수도 워싱턴 국회의사당 잔디밭에서 집회를 열고 국제사회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기나긴 20년의 잔혹한 박해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의회 의원, 미국 종교자유 정부 부문 및 인권과 종교자유 비영리조직 대표들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규탄했다. 특히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강제 적출한 행위를 규탄하고 그들은 파룬궁을 지지하고 중국에서의 박해를 저지하는 데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그 밖에 적어도 22명의 의회 상원의원이 출석하지 못했지만, 집회에 지지 편지를 보냈다.

지금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 및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강제 적출한 사실이 국제매체에 대량으로 보도됐다.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을 조사하는 ‘독립인민법원(Independent people’s tribunal,China Tribunal)’은 6월 17일 런던에서 선포했다. 중국공산당의 양심수 장기생체 적출 행위는 이미 다년간 존재했고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파룬궁수련생은 장기 공여자의 가장 주요한 출처라고 판정했다. 당일 로이터통신사, 영국의 ‘가디언’, 미국의 ‘뉴스위크지’, ‘포브스’ 전국 라디오방송국, 호주 라디오방송국, 캐나다 ‘글로벌 뉴스’ 등 국제 주류매체에서 잇따라 이 뉴스를 보도하고 전재했다. 이 독립 법정은 ‘중국(중국공산당) 이식 남용 종식 국제연맹(ETAC)’을 발기했다. ETAC는 올해에도 파룬궁 지우(之友) 장려상 ‘인권자유상’을 받았다.


图1~2:法轮功学员美国首都集会,呼吁制止中共对法轮功长达二十年的迫害。
파룬궁수련생
, 미국수도 집회에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기나긴 20년의 박해를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미국 국무부에서 주최한 제2회 종교자유추진 장관급 회의가 올해 집회와 같은 주일에 발생했다. 종교자유 장관급 회의는 국무부에서 열린 가장 큰 인권 회의이다.

미국 국회의원 및 국제 종교자유위원회 박해를 규탄

图3美国联邦众议员史蒂夫·查博特(Steve Chabot)
미국연방 스티브 샤보
(Steve Chabot) 하원의원

미국 연방 스티브 샤보 하원의원은 집회에서 박해 원인을 요약해 말했다. “20년 전 어느 날(7월 20일)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벌였습니다. 당시 중국에 파룬궁수련생 수가 공산당원 수를 초과했기 때문입니다.”

스티브 샤보 의원은 오하이오주를 대표하여 의회 외교 사무위원회 직무를 맡고 있다. 그는 아시아 인권 방면에서 큰 노력을 했고 파룬궁의 장기적인 지지자라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진정하게 잔인하고 포악한 정당입니다. 파룬궁을 탄압하기 위해 그들은 불법적인 감금, 개조, 세뇌, 고문 박해와 생체장기 적출 등 수단을 썼습니다. 지금 그들은 신장에서 위구르족에게도 같은 박해를 하고 있습니다. 문명한 사회에서 이런 (박해) 수단이 존재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황이 중국공산당이 통제하는 중국에서는 아주 보편적입니다. 중국공산당은 더 말할 것 없고 신앙의 자유를 부정할 정부가 없습니다. 내가 의회에 직무를 맡는 한 나는 당신들이 중국에서 평화적으로 수련할 권리를 위해 항쟁할 겁니다.”

图4:美国德州国会众议员希拉·杰克逊·李(Sheila Jackson Lee)
미국 텍사스주 쉴라 잭슨 리
(Sheila Jackson Lee) 하원의원

미국 텍사스주 하원의원이고 미국 하원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 관계자이며 하원 안전위원회 관계자인 쉴라 잭슨 리 의원은 모든 사람은 종교 신앙을 향수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고 말했다. “자기 신앙 때문에 사망했거나 실종된 사람은 해명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집회에 참가하여 아주 신성한 땅에 서게 됐습니다. 이 자유를 파종하는 땅에서 이 사실을 거듭 설명합니다. 우리 헌법에서 규정한 것처럼 우리(미국인)는 신앙의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도 반드시 나서서 이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신앙 단체나 파룬궁수련생 가족을 지속해서 박해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녀는 말했다. “1억 명이 탄압을 받거나 이 숫자가 여전히 지속해서 증가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유감스럽습니다.…… 마틴 루터 킹이 말한 명언처럼 ‘어느 곳에 불공정한 일이 있다면 모든 곳의 공평과 공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당신들에게 불공정한 것이 바로 우리에게 불공정한 겁니다. 당신들이 포기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포기하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나서서 우리가 존중할만하고 우리가 항쟁해야 할 사람과 그들의 생명을 지지해야 합니다.”

图5:美国国际宗教自由委员会副主席盖尔·曼钦(Gayle Manchin)
미국 의회 종교자유위원회 게일 맨친
(Gayle Manchin) 부의장

미국국제종교자유위원회 게일 맨친 부의장은 제2회 종교자유촉진 장관급회의와 함께 전체 워싱턴 DC는 공동의 목표 때문에 격려를 받고 있다고 했고 전 세계에서 종교의 자유에 대한 박해에 대항하는 리더 사이트가 형성되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노력하든 미국 정부와 미국국제종교자유위원회는 모두 파룬궁을 잊지 않을 겁니다. 당신들은 의회, 미국국제종교자유위원회 및 미국정부 각 기구에 모두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미국국제종교자유위원회에서 2000년에 성립된 이래 줄곧 보고에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언급했다고 말했다. 묘사하기 어려운 잔혹한 박해를 참으며 파룬궁수련생의 반응은 우아하고 지혜가 있었다.


적어도
22명의 의회 상원의원이 출석하지 못했지만, 집회에 지지 편지를 보냈다.

图7:自由之家(Freedom House)倡导部主任安妮·博亚吉安(Annie Boyajian)
자유의 집
(Freedom House) 제창 부문 주임 애니 보이얀(Annie Boyajian)

미국 인권조직 ‘자유의 집(Freedom House) 제창 부분 주임 애니 보이얀은 집회에서 파룬궁수련생의 이야기는 희망과 용감함으로 넘친다고 말했다.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들의 강인함 비폭력과 창조성으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대응했습니다. 그들이 얻은 이런 성공은 사람들을 분발시키고 우리 워싱턴 이곳에서 해야 할 일에 에너지를 주입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받은 이야기는 말하기 어렵고 듣기도 어려운 일입니다. 그중에는 강탈, 납치, 실종, 감옥 노예노동, 고문, 심지어 사망이 포함됩니다. 지금 수감된 파룬궁수련생 몸에서 강제로 장기를 적출하여 장기이식 수술에 사용하고 있는데 대규모로 발생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게다가 여전히 지속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 정부가 기타 단체, 수용소에 수감된 백만 명이 넘는 위구르족에게 사용하는 많은 탄압 책략이 포함됩니다. 먼저 파룬궁수련생 몸에서 실시하고 완비된 겁니다.”

자유의 집 조사에 근거하면 해외와 중국 파룬궁수련생은 협력하여 중국공산당 경찰, 국내보위국, 법관과 직접 소통하고 양심을 호소하고 붙잡힌 파룬궁수련생을 석방하도록 촉진하는 방면에서 실제 효과를 보았다. 파룬궁수련생은 파룬궁 박해 폭로와 일부 더 보편적인 사회문제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이번 박해가 사회의 도덕성에 영향을 준다고 했다. 부정 부패하고 경찰의 폭력, 유독 상품 등 핫이슈 화제를 서로 연결했다.

그녀는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에서 날마다 작은 승리를 거둔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파룬궁수련생과 모든 신앙 단체가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에서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수련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자유의 집은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과 기타 나라에서 종교 박해를 받은 생존자와 회견한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중에는 고문에서 생존한 파룬궁수련생을 포함한다. 그녀의 남편은 지금도 여전히 감옥에 수감되어 있다. “미국 정부는 아직도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신앙이 있는 많은 국민을 탄압한 혐의가 있고 인권을 침범한 중국공산당 공무원,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그런 공무원을 포함하여 미국 정부는 ‘전 세계 마그니츠키 인권 문제’를 실시해야 합니다. 그리고 ‘국제 종교자유법’에 근거하여 중국에 더 엄한 처벌을 가해야 합니다. 의회 의원은 중국에서 불법적으로 구금된 모든 양심수를 석방할 것을 호소해야 합니다. 미국 각급 정부의 모든 공무원은 중국공산당 공무원과 만날 때마다 양심수 석방을 요구하는 일을 포함하여 인권과 신앙 탄압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중국공산당이 통제하는 중국은 범죄 국가이며 박해 범죄 행위를 반드시 중지해야 한다.

图8:全球基督教团结组织东亚组负责人本尼迪克特·罗杰斯(Benedict Rogers)
전 세계 기독교 단결조직 동아시아 소조 책임자 베네딕트 로저스
(Benedict Rogers)

전 세계 기독교 단결조직 동아시아 소조(East Asia Team Lead, Christian Solidarity Worldwide) 책임자 베네딕트 로저스는 ETAC 고문단의 일원이다. 파룬궁수련생의 집회와 미국 국무부에서 주최한 제2회 종교자유추진 장관급 회의는 같은 주에 열렸다. 그에게는 우연한 일만이 아니었다. 그는 인권을 수호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고 여겼다.

“미국 종교자유 대사 샘 브라운백(Sam Brownback)은 말했다. 중국에서 발생한 것은 신앙 전쟁이고 중국공산당이 승전할 수 없는 전쟁입니다. 파룬궁수련생의 용기와 굳센 의지 오늘 DC에서 이런 혹서에도 여전히 견정하게 서서 중국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파룬궁수련생은 이렇게 엄중한 박해 앞에서도 굳세고 용기 있습니다. 사람 마음을 계발합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오늘 아주 기쁘게 당신들과 함께 서 있는 이유입니다.”

“중국 법정(China Tribunal)의 결론이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나는 믿습니다. 그들이 얻은 결론은 의심할 바 없이 생체장기 적출 범죄가 중국에서 줄곧 존재함을 설명합니다. 이런 범죄가 중지되었다는 증거가 없습니다. 이런 범죄는 반인류적이기에 나는 이곳에서 전 세계 국가 정부에 호소합니다. 이 보고를 엄숙하게 대하고 행동을 취하기 바랍니다.”

“이 보고의 결론은 아주 유력합니다. ‘(강제 장기 적출) 증거를 안 누구든지 중국과 왕래하고 있는 누구든지 나라로서의 중국이 아니고 중국인이 아니라 중국공산당이 통제하는 중국과 왕래하는 것은 한 범죄 국가와 왕래하고 있다는 것을 반드시 의식해야 합니다.’ 이 말은 반드시 전 세계에 널리 전해져야 합니다. 지금은 용감하게 중국공산당이 통제하는 범죄 국가에 반항해야 할 때입니다. 지금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양심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 행위는 ‘그만해야 할’ 때가 됐습니다.”

그는 기회가 있어 중국 지도자(시진핑)를 만날 수 있으면 시진핑에게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들은 왜 진선인(眞善忍)이 나쁘다고 생각합니까? 왜 당신들은 그렇게 잔혹하고 흉악하게 진선인을 믿는 사람을 박해합니까? 왜 당신들은 이런 파룬궁 수련자를 감금하고 고문하고 박해하며 살해합니까? 이런 아주 평화적이고 아름다우며 조용하게 신앙 이념을 믿는 사람들을?”

图9:公民人权委员会(Commissioner Citizens Commission on Human Rights,CCHR)专员琳达·拉格曼博士(Dr. Linda Lagemann)
인권위 위원
(Commissioner Citizens Commission on Human RightsCCHR) 특파원 린다 라지만 박사(Dr. Linda Lagemann)

인권위 위원 특파원 린다 라지만 박사는 말했다. “인권위 위원회는 국제형사법원(International Criminal Court)에서 (중국공산당) 파룬궁수련생에게 저지른 소름 끼치는 인권 폭행을 개입할 것을 호소합니다. 우리는 세계정신과협회(World Psychiatric Association), (미국) 의회와 기타 입법기구와 유엔에서 함께 일어나 파룬궁을 대표하여 이런 범죄를 범한 유엔 성원국을 징벌할 것을 호소합니다.”

图10:国防论坛基金会(Defense Forum Foundation)总裁苏珊·肖尔特(Suzanne Scholte)
디펜스 포럼 재단
(Defense Forum Foundation) 수잔 솔티(Suzanne Scholte) 총재

디펜스 포럼 재단 수잔 솔티 총재는 데이비드 메이터스(David Matas), 데이비드 킬고어(David Kilgour)와 에단 구트만(Ethan Gutmann)과 같은 이런 영웅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들은 중국 병원에서 발생한 테러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그중에는 10만 개의 장기 이식으로 인해 파룬궁수련생들이 대규모로 살해된 사실을 포함합니다. 나는 큰소리로 외치겠습니다. 당신들을 성원합니다.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포기하지 말라고 당신들을 격려합니다. 하나님이 부여한 인권이 존중받을 때까지.”

图11:加拿大前亚太司司长大卫·乔高(David Kilgour)
캐나다 전 아태담당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
(David Kilgour)

图12:共产主义受害者纪念基金会(Victims of Communism Memorial Foundation)行政主任马瑞恩·史密斯(Marion Smith)
공산주의 희생자기념재단
(Victims of Communism Memorial Foundation) 행정 주임 마리온 스미스(Marion Smith)

图13:宗教与民主研究院(Institute on Religion and Democracy)宗教自由项目主任费斯·麦克唐纳尔(Faith McDonnell)
종교와 민주주의 연구소
(Institute on Religion and Democracy) 종교자유 항목 주임 페이스 맥도넬(Faith McDonnell)

图14:美国基督教自由组织( Christian Freedom International)主席温蒂·莱特(Wendy Wright)
크리스찬 프리덤 인터내셔널
(Christian Freedom International) 웬디 라잇(Wendy Wright) 회장

图15:拯救受迫害基督徒(Save the Persecuted Christians)执行主任黛黛·劳格森(Dede Laugesen)
박해받은 기독교 신자 구출
(Save the Persecuted Christians) 집행 주임 데드 라우게센(Dede Laugesen)

图16:两位年轻人一边看着旁边的集会横幅,一边听法轮功学员讲述真相
두 젊은이가 옆쪽의 집회 현수막을 보면서 파룬궁수련생이 말하는 진상을 듣고 있다
.

폴(Paul)은 국회의사당 부근에서 출근한다. 그는 점심시간에 산책하다가 집회를 보고 멈춰서서 보았다. 그는 중국에서의 인권 침해를 알고 있다면서 미국 정부는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사람들은 모두 러시아가 문제라고 말하는데 나는 사실 중국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이 경제적으로 한 일부일 뿐만 아니라 더 나쁜 것은 어떻게 자기 국민을 헤칠 수 있는지입니다. 그들을 붙잡고 그들을 박해하고 그들의 기본 인권을 박탈했습니다.”

폴은 유대인이다. 그는 유대인이 박해받은 역사가 있기에 박해받는 기타 사람들을 지지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나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강제 적출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몹시 나쁜 일입니다. 미국의 대통령과 의회에서 인권 박해를 저지하는 방면에 더 큰 노력을 하기 바랍니다.”

图17:来自智利的博纳迪她·珀拉尔塔(Bernardeta Peralta)
칠레에서 온 버나데타 페랄타
(Bernardeta Peralta)

버나데타 페랄타는 칠레에서 온 관광객이다. 그녀는 파룬궁을 처음 듣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국회의사당 앞에서 조직한 집회는 아주 좋은 활동이라고 말했다. 집회 발언을 듣고 많은 생각을 가지게 됐고 새 정보를 소화하고 있다면서 칠레 연공장을 찾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9년 7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19/3902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