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의회 의원 필립스, 박해당하는 파룬궁 수련생에 관심

글/와이오밍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7월 16일 미국의회 의원 딘 필립스(Dean Philips)는 미네소타주 파룬따파(法輪大法) 학회에 서신을 보냈다. 필립스 의원은 서신에서,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저지하기 위한 미네소타주 파룬따파 학회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고,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 만행을 강력하게 규탄했으며, 또 허베이성 한단시 관타오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 쑨란잉이 최근에 박해받은 정황에 대해서도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미네소타주 의회 의원들은 이미 몇 년 전부터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큰 관심을 보여 왔는데, 외교분과위원회 필립스 의원은 파룬궁 박해 문제를 계속 조사하면서 해결방안을 강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图1:美国国会议员迪恩·菲利普斯(Dean Philips)致信明尼苏达州法轮大法学会,关注法轮功学员遭受中共迫害的情况。'
미국의회 의원 딘 필립스는 미네소타주 파룬따파 학회에 서신을 보내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에게 박해받는 사실에 큰 관심을 보였다
.

필립스 의원이 보낸 서신 내용은 다음과 같다.

친애하는 미네소타 파룬따파 학회회원들에게

당신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어 우리 직원에게 중국공산당의 계속되는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 사실과 특히 박해받는 쑨란잉 여성의 정황을 직접 상세하게 알려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의 적극적인 행동은 사람들로 하여금 경의를 표하게 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위험에 직면한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에 독립기구와 미 국무원 등 여러 기관과 분야에서 발표한 조사보고서에 의하면, 중국 당국이 지금도 계속해서 갇힌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강제적출하고 있는 만행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런 경악할 만행은 국제법 위반일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인류의 존엄성을 말살시키는 행위입니다.

미네소타 파룬따파학회 등이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는 파룬궁 박해상황은 각 주와 연방의회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2016년 미국 하원은 만장일치로 중국 정부의 파룬궁 수련생 박해를 규탄하는 결의안을 채택했으며, 2018년 100여 명의 미네소타주 의회 의원들은 중국국가주석 시진핑에게 보내는 공개서신에 서명하고,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즉각 종식하라고 강력하게 촉구한 바 있습니다.

7·20 박해가 시작된 지 20년이 된 현재, 우리는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중국에서 여전히 투옥되어 온갖 고문을 당하고 있고, 장기 적출 만행을 당해 학살당하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나는 외교상임위원회 구성원으로서 당신들에게 마음으로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내 권한 안에서 우려되는 문제들을 조사하고, 그에 상응하는 해결방안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런 문제와 함께 현재 박해받는 쑨란잉 여성에 관해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해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이 있다면 나와 사무실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의회 의원 딘 필립스)

쑨란잉의 박해 배경

2019년 6월 3일 오후 늦게 허베이성 한단시 관타오현 국보 대장 리쥔산은 수하 15명을 대동하고 불법적으로 파룬궁 수련생 쑨란잉의 집에 난입했다. 가족들이 문을 열어주지 않자 그들은 담을 넘어 들어가서 폭력적 수단으로 가택수색, 금품을 강탈했으며, 다음 날 6월 4일 저녁 역시 리쥔산이 또다시 찾아와서 소란을 피웠다. 그는 쑨란잉을 소위 법률집행방해죄라는 죄명으로 긴급체포를 시도했는데, 60대 쑨란잉은 그 과정에서 6월 3일 오후부터 행방불명되어 생사를 알 수 없는 실정이다. 리쥔산에게 비밀리에 납치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고, 쑨란잉 가족은 리쥔산의 불법행위를 고소했다.

원문발표: 2019년 7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7/20/3902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