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성대한 퍼레이드에 행인들이 경탄, 각성한 화인들 대법 격찬(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장란 뉴욕 보도) 2012년 5월 12일, 세계 각지에서 온 수천 명 파룬궁 수련생들은 미국 뉴욕 차이나타운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거행하고 파룬따파 전파 20주년을 경축했다. 퍼레이드 대열은 멀리 바라보니 마치 긴 용 같았는데 시작과 끝을 볼 수 없었다. 도로 양편에는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사람들로 가득 찼는데 화인들이 많았다. 수시로 화인들의 감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도로 양옆 곳곳에 손에 파룬궁 진상자료를 들고 보는 화인들을 볼 수 있었고, 성대한 퍼레이드는 행인들을 경탄케 했으며, 각성한 화인들은 파룬궁이 정말 위대하다고 격찬했다.

浩大的游行队伍
성대한 퍼레이드

浩大的游行队伍
성대한 퍼레이드

浩大的游行队伍
성대한 퍼레이드

路人被法轮功的盛大游行所吸引
행인들이 파룬궁의 성대한 퍼레이드에 흡인되다

道路两旁随处可以看到,手里拿着法轮功真相资料在阅读的路人
도로 양측 곳곳에서 손에 파룬궁 진상자료를 들고 읽고 있는 행인들을 볼 수 있다.

프랑스 관광객 “저는 퍼레이드 대열과 함께 한 시간 걸었는데 아직도 끝을 보지 못했습니다.”

法国游客Ondry
퍼레이드 대열과 함께 사진을 찍은 프랑스 관광객 온드리 씨와 시도니 여사

온드리 씨와 시도니 여사는 길가에서 퍼레이드 대열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프랑스에서 뉴욕에 관광을 왔는데, 첫날 차이나타운에서 놀람과 기쁨을 만나게 됐다. 온드리 씨는 퍼레이드 대열과 함께 한 시간 걸었는데 아직도 끝을 보지 못했다고 하면서 이렇게 방대한 퍼레이드 대열에 매우 경탄했다고 말했다. 그는 대법 진상자료를 가방에 넣고 돌아가서 연구해 보겠다고 했다. 시도니 여사는 중공의 박해를 폭로하는 ‘천고의 억울함’ 대열이 조용히 지나가자 그 내재적인 정신적 역량을 완전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뉴욕에 관광 온 변호사 롭 슈워츠 부부는 길가에 서서 퍼레이드를 보고 있었다. 슈워츠 씨는 파룬궁의 성대한 퍼레이드 대열이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다고 말했다. 슈워츠 부인은 이렇게 방대한 퍼레이드를 조직하자면 쉽지 않다고 말하면서 명확한 정보를 나타내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된다고 했다.

Pomaqucro
포마쿠로(Pomaqucro) 씨와 부인

에콰도르에서 온 루시오 포마쿠로 씨와 부인 마벨 포마쿠로 여사는 길가에 서서 흥분하며 퍼레이드 대열에 손을 저어 인사했다. 포마쿠로 씨는 자신은 이전에 파룬궁을 알지 못했지만 퍼레이드에 감동을 받아 참지 못하고 파룬궁수련생에게 인사를 표시하고 싶다면서 이 성대한 퍼레이드 대열이 그를 경탄시켰다고 말했다. 바멜 포마쿠로 여사는 퍼레이드가 아주 훌륭하다면서 그 속에서 전체의 힘을 보았고 자유의 정보와 여러 문화를 감수했다고 말했다.

남미에서 온 노부부는 파룬궁이 심신에 모두 좋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어디에서 스페인어로 된 자료를 구할 수 있는지 문의했고 영문 자료를 가진 후 기뻐하면서 감사를 표시했다.

화인 천(陳)여사는 아들을 데리고 길가에서 퍼레이드를 보고 있었다. 그녀는 아들이 퍼레이드를 아주 좋아한다면서 퍼레이드 대열이 매우 방대함에 경탄했고 또 그녀 앞으로 지나간 퍼레이드 대열이 아직 절반도 안 지나갔음을 알고는 더욱 불가사의함을 느꼈다.

퍼레이드 대열이 지나갈 때마다 수시로 길 양옆에서 여러 언어로 ‘파룬궁’이라고 외치는 탄성을 들을 수 있었다. 버쉘 여사 일가족 5명은 길가에서 퍼레이드를 구경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떠나기 아쉬워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을 축복하면서 파룬궁의 평화적 반(反)박해가 감동적이라며 하루빨리 박해가 종식될 것을 희망했다.

화교 천여사 “장쩌민을 심판해야”

노 화교 천(陳)여사는 연세가 이미 고희를 넘겼는데 퍼레이드가 시작될 때부터 길가에서 구경했다. 그녀는 기자에게 이미 한 시간 반 동안 보았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파룬궁이 대단하다고 말하면서 자신은 늘 대기원 신문을 보고 공산사당이 얼마나 사악한지 깊이 알고 있으며, 또 박해를 발동하고 주모한 사당의 우두머리들이 얼마나 나쁜지도 똑똑히 알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보시라이가 이미 감금됐는데 이것으로는 부족하며 그를 감옥에 감금하고 심판해야 한다고 여러 번 말했다.

여기까지 말한 천여사는 격동하여 손을 휘저으며 말했다. “이런 나쁜 사람들을 심판하지 않으면 그들은 또 나쁜 짓을 할 것이다. 보시라이를 심판한 후 또 저우융캉을 잡아야 하고, 박해를 발동한 자는 장쩌민이기에 마지막에 장쩌민을 잡아 심판해야 한다.” 그녀는 거듭 무서울 게 없다고 말하면서 그들을 심판해야 한다고 했다. 그들은 스스로 나쁜 짓을 그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천 여사는 몇 년 전 대륙에 돌아갔을 때 몰래 ‘9평공산당’ CD를 가져가서 그녀의 친척과 친구들에게 보여주었다. 결과 그녀의 친척 친구들은 한 사람씩 돌려가며 보았고 모두 그녀에게 잘했다고 칭찬했다.

노 화교 원(溫)선생 “파룬궁은 진짜 위대하다!”

이미 75세인 노 화교 원선생은 길가에서 퍼레이드를 구경하고 있었다. 그는 퍼레이드를 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원 선생은 보기에 얼굴이 불그스름하고 정신상태가 아주 좋았다. 그는 파룬궁은 진짜 위대하다고 말하면서 내심으로부터 파룬궁을 지지하기에 큰 박수를 치는 것이라고 했다.

七十五岁的老华侨温先生,站在路旁对向着游行的法轮功学员大力鼓掌欢呼
길가에 서서 퍼레이드 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박수를 보내는 75세 노 화교 원선생

원선생은 뉴욕에 온 지 40년이 됐다고 하면서 파룬궁과 연분을 맺은 것은 션윈(神韻)공연이 시작되면서부터라고 했다. 뉴욕의 첫해 션윈공연부터 그는 관람했고 그 후 해마다 빠짐없이 보았을 뿐만 아니라 매년 션윈공연을 관람하도록 친척 친구들에게 표를 사주었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2년 05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13/2574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