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생들,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아 전통 축제에 참가

[밍후이왕] (샌프란시스코 밍후이 통신원 왕잉) 북부 캘리포니아 파룬궁 수련생들은 10월 10일, 연례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아 전통 축제 및 퍼레이드(San Francisco Italian Heritage Festival & Parade)에 참가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를 소개했다. 주최자와 관중들 모두 깊은 인상을 받았고,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칭찬했다.

'图1~14:法轮功学员的队伍受欢迎'
2021년 10월 10일, 수련생들은 연례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아 전통 축제 및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이 전통 축제는 1869년 이탈리아 사람들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한 바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됐는데, 2020년엔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개최되지 않았다.

퍼레이드는 정오에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피셔맨스워프’에서 시작돼 콜럼버스 대로와 차이나타운, 이탈리아 지구(‘리틀 이탈리아’로 알려짐) 사이의 주요 거리를 지나 워싱턴 광장에 도착했다.

천국악단 마칭밴드, 연공 시연 및 새로 설계된 꽃차로 구성된 파룬궁 수련생들이 입장하자, 관중들은 손뼉 치며 환호했고, 많은 사람이 인사하고 사진과 영상을 찍었다. 어떤 사람들은 수련생들의 연공 동작을 따라 했고, 일부 사람은 밴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다.

'图15:西人法轮功学员Jason Blair(左一)参加游行'
제이슨 블레어(왼쪽 첫 번째)는 8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8년간 수련한 제이슨 블레어는 이번 축제에서 연공을 시연했다. 수련 전 다리가 매우 약해 달릴 수 없었다는 그는, 파룬따파가 자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제게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진선인’ 원칙은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 매일 자신이 제고되는 느낌이 듭니다.”

사회자들의 칭찬

사회자 트레이시 미크만은 행사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했다.

수련생들이 무대를 통과하자, 진행자 트레이시 미크만은, 파룬따파는 몸과 마음을 모두 향상하는 수련법으로 다섯 가지 연공 동작과 진선인 원칙으로 구성돼 있다고 소개했다.

퍼레이드가 끝나고 참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트레이시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의상이 아름답다고 했고, 천국악단의 음악이 자신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수련생들의 활동을 높이 평가했다.

또 다른 사회자 조 레버로니는 꽃차가 훌륭하다고 수련생들을 칭찬하면서 그들이 잘되기를 기원했다.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진선인(真·善·忍) 가치관

한 남성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다른 행사에 참가하는 것을 자주 봤다면서 자신은 파룬따파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콘차와 옥타비오 헤레즈 부부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고 기뻐했다.

수련생들의 입장을 보자마자, 콘차와 남편 옥타비오 헤레즈는 계속 손뼉을 치고 인사를 건넸다. 콘차는 ‘진선인’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가리키며 “우리는 이런 가치관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두 부부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감사를 전했다.

마린다 설리반과 그녀의 남편이 파룬궁을 지지했다.

샌프란시스코 주민 마린다 설리반은 천국악단의 음악에 끌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에서 계속되는 파룬궁 박해에 대해 슬퍼했고,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자유를 되찾길 희망했다.

관객 레이는 파룬따파가 위대하고 그 원리가 훌륭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왜 중국공산당(중공)이 이런 평화로운 단체를 탄압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면서 “박해가 멈출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이 주목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1억 명 이상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 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기구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11/43242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11/43242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13/1961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