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지아 그위닛 대학서 ‘파룬따파 소개 강좌’ 열려

학생들은 시야를 넓혔다고 찬사 보내

​글/ 조지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8월 20일, 미국 조지아 그위닛 대학 파룬따파(法輪大法) 동아리에서 중국의 전통 수련에 관한 강좌가 열려 약 20명의 학생과 교사가 참여했다. 특별 초청 손님은 사우스캐롤라이나대 경영대학원 교수인 셰톈 박사였다. 셰톈 교수는 중국의 신전(神傳) 문화에서 수련의 개념과 다양한 수련 방법을 공유한 뒤,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전파돼 1억 명의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 파룬따파의 공법(功法)과 공리(功理)를 소개했다.

셰톈 교수는 또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한 후 모두가 함께 연마하도록 가르쳤다. 질의응답 시간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많은 질문을 했지만, 셰톈 교수는 하나씩 정성껏 대답해주었다.

'图1:二零二一年八月二十日,美国乔治亚葛尼特学院(GGC)法轮大法俱乐部(Falun
2021년 8월 20일, 미국 조지아주 그위닛 대학 파룬따파 동아리에서 중국의 전통 수련에 관한 강좌가 개최됐다. 사진은 대학의 교사와 학생들이 셰톈 박사의 연설을 듣고 있는 모습.
'图2:参加讲座的师生在学炼法轮功五套功法。'
강좌에 참여한 교사와 학생들이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우고 있다.
'图3:就读运动科学专业的妮凯波・埃文斯(Nekaybaw
파룬따파를 배우면서 마음이 매우 편안해졌다고 말한 네케이바 에반스(Nekaybaw Evans, 왼쪽에서 첫 번째).

스포츠 과학을 전공하고 있는 네케이바 에반스는 명상 애호가다. 그녀는 다섯 가지 공법을 다 배운 후 “매우 편안했다. 바쁜 학업 중에 파룬궁은 특히 저에게 적합한 것 같다. 느슨하게(緩), 천천히(慢), 둥글게(圓) 움직이는 팔 동작에 몸과 마음은 완전히 이완됐으며, 동작은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아주 좋다”고 말했다.

'图4:就读小学教育专业的玛丽・邓(Mary
초등교육을 전공한 메리 당이 제5장 공법 ‘선퉁쟈츠파(神通加持法)’를 배우고 있다.

초등교육을 전공한 메리 당은 이 강의에 참여한 것이 자신에게 놀라운 경험이었다면서 “나는 이 행사가 정말 좋았다. 강의를 듣고 마음이 열렸고, 공법을 배우고 나니 마음도 가벼워졌다”고 언급했다.

'图5:主修运动科学的克里斯蒂娜・莫斯(Christina
크리스티나 모스(Christina Moss)가 제2장 공법 ‘파룬좡파(法輪樁法)’를 배우고 있다.

스포츠 과학을 전공하고 있는 크리스티나 모스도 이번 강연이 자신의 시야를 넓혀주었다며, “깊은 인상을 남겼고, 고마움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강의를 통해 풍부한 정보를 얻었다는 그녀는, 강연자가 차분한 말투로 흥미진진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강의를 했다고 전했다.

크리스티나는 제2장 공법을 연마할 때 빠오룬(抱輪) 동작이 매우 어려웠는데, 이것은 ‘진선인(真·善·忍)’에서 인내를 실천하는 것이기에 견지했다면서 ‘인’은 주요한 미덕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다섯 번째 공법을 연습할 때 기분이 매우 좋았는데 뇌가 완전히 비어있는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셰톈 박사가 강의에서 파룬따파가 중국에서 20년 이상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다고 언급하자, 현장의 청중은 큰 충격을 받았다. 크리스티나는 “아무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닦아 혜택을 얻는 수련 단체를, 어떻게 중공이 박해할 수 있는가? 너무 불합리하다”고 비판했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30/4302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