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도덕과 양심을 회복해야 나라가 부유하고 국민이 강해진다

세계 인권의 날을 맞이해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1948년 12월 10일, 유엔은 ‘세계인권선언’을 채택하고 1950년부터 매년 12월 10일을 세계 인권의 날로 지정했다. 유엔이 세계 인권의 날을 제정하게 된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는 둘째치고, 20여 년간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앞에서 각국 정치인과 사업가들은 금전, 색욕, 허영심으로 중공에 매수돼 인권 수호를 저버렸다. 진선인(真‧善‧忍)이 좋다는 것을 알고 양심과 정의를 고수하며 용감히 파룬궁수련자의 인권을 옹호하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라 할 수 있다. 그러다 보니 세계 인권의 날이 다가오는 현재, 중국의 인권 기록은 여전히 열악하며 특히 파룬궁 박해는 여전히 심각하다.

1999년 7월부터 중공 장쩌민 깡패 집단은 광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명예 실추, 경제 파탄, 육체 소멸’, ‘때려죽였으면 그만이고, 죽으면 자살로 간주한다’라는 박해 정책을 유지해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인권 재앙을 초래했다. 연루된 사람의 수가 많고, 오래 지속됐으며, 박해 수단은 인류 역사상 가장 잔혹했다.

다음은 올해 중국에서 발생한 전대미문의 박해 사례 중 일부다.

사례 1: 파룬궁수련자 쑨위자오(孫玉嬌)는 2021년 6월 10일 산둥성 린이(臨沂)시 멍인(蒙陰)현에서 경찰에게 자택에서 납치된 후 부당한 7년 형을 선고받고 1년 넘게 산둥성 여자 감옥에 불법 감금되어 있다. 쑨위자오의 부모는 모두 중공의 박해로 사망했으며, 특히 아버지 쑨피진(孫丕進)은 딸이 납치된 지 8일째 되는 날에 납치돼 다음날 사망했는데, 시신은 가슴이 패어 들어갔고 한쪽 안구가 없었다. 이 사건은 계획적인 생체 장기적출 사건으로 외부에서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 사례다.

사례 2: 네이멍구 싱안멍(興安盟) 투취안(突泉)현 수련자 량리신(梁立新)은 딸과 함께 지린성 창춘(長春)시에 거주했다. 그녀는 수련을 계속했다는 이유로 2023년 3월 창춘 파출소에 납치돼 지우타이(九台) 구치소에 부당하게 감금됐다가, 창춘시 구치소로 이송된 후 박해를 당해 6일 만에 사망했다.

량리신은 네이멍구 투취안현 공상국 직원이었다. 1997년 8월 15일, 량리신은 다른 사람의 소개로 파룬궁을 알게 됐다. 수련 한 달 만에 정신쇠약, 위경련, 관절염, 담낭염 등 그녀를 괴롭히던 질병이 부지불식간에 전부 나았으며, 그때부터 량리신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살게 됐다. 그러나 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후 그녀는 불법적인 강제노동과 두 차례 징역형을 당했고, 2023년 3월에는 창춘시 구치소에 수감돼 6일 만에 박해로 사망했다.

사례 3: 명혜망 보도에 따르면, 2022년 4월 시처우(西疇)현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던 윈난성 원산(文山)주 출신의 파룬궁수련자 팡스메이(方世梅)와 랴오원셴(廖文仙)이 경찰에 납치돼 불법 가택수색과 감금 및 모함을 당했다. 이들은 시처우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최근 두 사람은 부당하게 각각 10년과 7년 형을 선고받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사례 4: 지린성 창춘시 수련자 좡셴쿤(莊顯坤)과 그의 아내 한잉리(韓英麗)는 2023년 2월 말 현지 경찰에 납치돼 웨이즈궈우(葦子溝) 구치소에 감금됐다. 현재 좡셴쿤은 부당한 6년 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린성 창춘 자동차 공장의 직원이었던 좡셴쿤은 현재 약 49세로, 20년 전 창춘 케이블TV에 파룬궁 진상 영상을 삽입 방송한 사건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중공 법원에서 부당한 11년 형을 선고받았으며, 이전에는 파룬궁의 억울함을 호소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가 납치돼 불법적으로 강제 노동수용소에 갇힌 적이 있다.

그와 아내 한잉리는 모두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신념을 견지하고 있다. 2023년 2월 24일 오전 7시 30분, 장셴쿤과 한잉리는 뤼위안(綠園) 지역의 시신(西新) 파출소 경찰에게 자택에서 납치돼 지우타이 구치소에 수감됐다. 3월 4일 창춘시 웨이지궈우 구치소로 이송된 두 사람은 부당하게 모함 구금됐고 변호사의 면회도 거부당했다. 한잉리는 여전히 불법 감금 상태이며 현재 상황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잉리는 이전에 파룬궁을 위해 베이징에 청원을 하러 가 억울함을 호소하다가 경찰에 납치된 후, 부당한 5년 형을 선고받고 지린성 여자 감옥에 수감된 적이 있다.

사례 5: 산시(陝西)성 안캉(安康)시 수련자 차오핑(曹萍), 천쥔(陳軍), 두펑잉(杜鳳英)은 2022년 9월 외출 중 안캉시 란가오(嵐皋)현 공안 경찰에 납치됐고, 2023년 10월 25일 70대였던 차오핑은 불법적으로 8년 형에 벌금 5만 위안, 천쥔은 5년 형에 벌금 3만 위안을 갈취당했다. 천쥔의 장모인 두펑잉은 감당하기 어려운 압력을 받다가 2023년 9월 25일 갑자기 뇌출혈로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사례 6: 허베이성 창저우(滄州)시 쑤닝(肅寧)현 수련자이자 독거노인 페이원하이(裴文海)는, 2022년 10월 11일 바오딩(保定)시 리(蠡)현 공안국 바오쉬(鮑墟)진 파출소 경찰에게 추적 및 납치된 후, 리현 공안국 취조실 지하에 한 달간 불법 감금된 후 행방을 알 수 없다. 여러 방면으로 수소문한 결과 최근 그가 4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페이원하이는 65세로 창저우시 쑤닝현 푸쩌우(付佐)향 푸쩌우촌에 거주하고 있다. 수련 전 페이원하이는 몸이 약하고 잔병이 많아 힘든 일을 할 수 없었지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후 진선인 법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 심신이 매우 건강해졌다. 페이원하이는 항상 병상에 누워 있는 노모를 돌보며 극진히 효도했는데, 부모, 누나, 마을 사람들이 공인하는 효자로 알려져 있다.

위에 열거한 박해 사례는 지난 24년간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를 잔인하게 박해한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명혜망 정보에 따르면, 중공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1999년 7월 20일부터 2023년 11월 20일까지 24년간, 박해로 사망한 이름과 기타 개인정보가 확인된 파룬궁수련자 수는 5010명에 달하고, 또한 산 채로 장기를 적출당한 수백만 수련자의 신원은 말살당하고, 시신은 불태워져 흔적을 찾을 수 없다.

중공의 끔찍한 파룬궁 박해, 하나하나의 피맺힌 살인 사건, 분명한 근거가 있거나 목격자가 있는 죽음의 현장은 모두 명혜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다. 파룬궁 박해가 가장 심한 상위 10개 성과 시는 헤이룽장성 646명, 랴오닝성 629명, 허베이성 560명, 지린성 530명, 산둥성 464명, 쓰촨성 320명, 후베이성 233명, 허난성 190명, 후난성 174명, 베이징시 147명 순이다.

2023년 첫 10개월 동안에만 1008명의 중국 수련자가 부당한 형을 선고받았다. 지난 3년간 중공에 의해 부당한 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총 2439명이며, 박해로 391명이 사망했다. 명혜망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2022년) 중국 각지에서 수련자 633명이 부당한 형을 선고받았고, 수련자 172명이 중공의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

‘하늘은 사람들이 하는 일을 지켜보고 있다’는 말이 있다. 중공은 자신들이 비밀리에 행한 악행에 대해 아무도 모를 것으로 생각하지만, 하늘이 그들의 일거수일투족과 모든 생각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따르며 이를 이용해 자신의 이득을 취하고 있는 중공의 각급 당과 정부, 정법위, 610사무실(파룬궁 박해 기구), 공안, 검찰, 법원, 사법부 등 사람들에게 당장 박해를 중단하고 잘못을 뉘우치고 새 삶을 시작할 것을 충고한다!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저우융캉(周永康), 보시라이(薄熙來), 리둥성(李東生), 저우번순(周本順), 장웨(張越), 푸전화(傅振華), 쑨리쥔(孫力軍) 및 기타 고위 공무원을 포함해, 2만여 명의 각급 공산당 관리들이 파룬궁 박해로 인해 다양한 응보를 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중공 총리나 주석도 이유 없이 죽을 수 있는데, 하물며 하급 공무원들은 말할 것도 없다! 당신들은 순장품, 희생양이 될 수 있을 뿐 책임을 벗어날 수 없다.

세계 인권의 날을 맞아 국제사회에 양심을 회복할 것을 촉구한다. 도덕적 양심을 회복해야만 국가가 부유해지고 국민이 강성해질 수 있다. 중국 국민이 중공을 해체하도록 도와야만 세계 평화를 이룰 수 있다.

 

원문발표: 2023년 12월 4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4/4688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4/4688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