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무성 관원: 종교자유를 엄중하게 침범한 책임이 있거나 직접 참여한 자는 누구도 미국 입국이 승인되지 않는다 (편지 이미지)

[명혜망] 1999년 7월 이후,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가 시작된 지 6년이 되었다. 초기에는, 파룬궁을 박해하라는 장의 명령에 복종한 중공관리들이 그들의 악행이 대한 후과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 그들은 그들의 행동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전임 랴오닝성 성장이며 다롄시 시장이었던, 중국 상무부장 보시라이가 중공주석 후진타오와 캐나다를 방문할 계획에 있었다. 보가 랴오닝성에 재임하는 동안,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중국의 모든 성들 중 특별히 엄중했다. 그는 엄중한 박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보의 이름이 캐나다 기마경찰대 (RCMP)의 [캐나다의 인류에 대한 범죄와 전쟁범죄 프로그램 Canada’s Crimes Against Humanity and War Crimes Program (CCAHWCP)] 감시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9월5일, 보의 이름이 대표자들의 명단에서 사라졌고, 9월8일, 캐나다에 온 후의 대표자들 중 보의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 보시라이의 캐나다 방문이 취소된 것은 캐나다 국민, 국회의원, 변호사들과 파룬궁 지지자들의 강한 청원 때문이었다고 믿어졌다.

보시라이가 미국을 방문할 경우를 생각해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보의 미국입국을 금지하기 위해 미국정부에 청원했다. 미국무성, 공공외교연락사무실장, 줄리 후루타-토이(Julie Furuta-Toy) 여사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청원에 대한 회신에서, “어느 외국인이든지, 외국정부 관리로 재임하는 동안, 이전의 24개월 동안 중, 종교자유에 대해 특별히 엄중하게 침범한 데 책임이 있거나 또는 직접 참여……미국 입국이 승인되지 않는다.” 그녀는 “미국은 세계 어디에서든 종교적 박해가 발생하는 것을 단호하게 반대하는 입장에 서 있다고 명백하게 표명했다. 아래는 줄리 후루타-토이 여사로부터 온 편지이다.

미국 국무성
워싱턴, D.C. 20520
2005년 9월 22일

국무장관 콘돌리자 라이스 (Condoleezza Rice)에게 2005년9월29일자로 보낸 편지에서 보시라이씨에 대한 비자 발급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표명한 당신의 글 고마웠습니다. 우편검열과정 때문에, 최근에야 나는 당신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나의 회신을 기다려준 당신의 인내심에 감사합니다.

이민과 국적법 (INA)은 미국으로 여행하는 비자발급을 엄중하게 규제합니다. 1998년에 통과된 국제종교자유법안은 INA를 수정했는데, 포함되어 있는 212 (a) (2) (G)는 “어느 외국인이든, 그가 외국정부 관리로서 재임하는 동안, 이전의 24개월 중 어느 때에, 종교자유에 특별히 엄중하게 침범한 책임이 있거나 또는 직접 참여했던 사람은…미국 입국이 허락되지 않는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미국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 종교박해 행위가 발생하는데 대해 단호하게 반대하며, 212 (a)(2)(G)에 근거하여 보시라이씨에게 있음 직한 무자격 문제를 제출해주어 우리에게 주의를 돌리게 해준 데 대해 감사합니다. 모든 비자신청은 인종, 성별, 국가, 또는 종교 신앙과 관계없이, INA의 표준에 따라 동등하게 판정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실히 하겠습니다.

이 정보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진심으로,
줄리 후루타-토이
실장
공공외교연락사무실

결국, 보시라이는 후의 북미 대표단에 얼굴을 나타내지 않았다. 그는 혼자가 아니다. 2005년 9월 22-24일 중국, 다롄시로부터 대표단이 캐나다, 토론토를 방문했었다. 대표단을 이끌 계획이던 다롄시 시장 샤 더런도 캐나다를 방문하는 대표단 중에 나타나지 않았다. 캐나다의 인류에 대한 범죄와 전쟁범죄 프로그램에 근거해서도, 파룬궁에 대한 박해 범죄로 샤 더런은 역시 캐나다 기마경찰대의 감시 명단에도 들어있었다.

발표일자: 2005년 10월 5일
원문일자: 2005년 10월 5일
문장분류: [세계의 파룬따파]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0/2/11164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10/5/655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