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수련하며 병을 없애고 마음을 깨끗이 하자

–노 간부들이 대륙인민 및 후찐토우, 원쟈보우에게 진상을 요해할 것을 호소하다

[명혜망2003년 12월8일] 나는 51년도 항미 원조(한국전쟁)에 참전한 노 전사이다. 총참 3 부에서 근 20 년 동안 근무 하다가 70 년도에 지방으로 전출하였다. 그 당시는 문화 대혁명 시기 여서 여러 방면의 압력이 너무 컸으므로 신체가 매우 좋지 않았는데 병이 아주 많았다. 신염 담낭염 산부인과병 심장병 만성위장병 장기적으로 나는 이름 모를 저 열 전신의 풍습성 관절염 좌골 신경통 허리와 다리 통증 허리 디스크(척추 제 2, 3 마디가 튀어나옴) 엄중한 내과 혼합 질병 등을 갖고 있었으며 시력은 너무 나빠서 300도의 돋보기를 끼고 책을 봐야 했는데 5분을 초과할 수 없었다. 초과하면 눈이 희미하여 물건을 똑똑히 볼 수도 없었으며 기억력은 극히 나빠서 하루 종일 물건을 잃어버리고 찾는 일이 반복 되었다. 가을 겨울 봄 3 계절에 손, 발은 얼음장 같고 좀 처럼 더워지지 않았는데 나는 추위가 두려웠다. 등 어리는 언제나 철사로 묶어 놓은 것 같았고 몸은 채찍으로 한바탕 맞은 것처럼 마냥 아팠으며 전신은 항상 부어 있었다.

서양 의원은 내분비 실조라 하고 중의원은 신장이 약하다 하였는데 매년 계절이 바뀔 때 마다 풍습성 관절염이 발작하여 자리에 누우면 몸을 뒤집지도 못하고 침대에서 일어날 수도 없으며 앉을 수도 없었다.

일상 생활을 자립 할 수 없는 폐인으로 되어 버렸으니 정신적 고통은 말할 수 없어 사는 것이 죽기보다 못한 나는 살아있는 것이 집 식구들의 큰 부담 거리 로 되었었다. 오랜 병에 효자 없었으며 마음은 항상 괴로워 매일 혼자서 눈물만 흘렸다. 절강성의 큰 병원의 명 의원들은 나의 병에 대하여 속수무책이었다. 내가 근무하는 직장에서는 나의 비싼 치료비를 책임 져야 하였는데 머리 아픈 일이었다. 장기적으로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하여 부득불 80년도에 퇴직 하게 되었다.수 년 동안 나는 생존하기 위하여 그리고 두 아이들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일체 댓 가를 아끼지 않고 큰 병원의 명의는 다 찾아 다니며 좋은 약이란 좋은 약 각종 의료 수단 그리고 각종 민간 요법, 기공 등등 모든 방법을 다하여 병을 치료를 해봤지만 나의 병은 좀처럼 낫지 않았다
.
96년3월 우연한 기회에 친구들의 소개로 법륜공을 수련하게 되었다. 내가 수련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을 때 기적이 나타났다. 우선 팔 다리가 따뜻해졌고 몸은 가벼워 날아갈 듯 하였고 전신의 통증은 몽땅 없어졌으며 정력과 체력은 증강되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피로하고 힘든 감이 전혀 없이 밤이 될수록 다리는 더 가벼워 졌고 기억력 과 시력도 많이 회복 되었다. 옛 친구들은 나를 보고 퇴직할 때보다 더 젊어졌다고 하였다. 이로부터 나는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다.

96년3월에 법을 얻은 후 지금까지 일전의 약값도 쓰지 않았다. 퇴직한 후 줄곧 만나보지 못한 직장 동료들이 말하기를 내가 의료비가 없다면 벌써 죽었을 것이라고 하였다.그들은 나를 만나보고는 모두 깜짝 놀라면서 무슨 신통 묘약을 썼는가 라고 물었다. 나의 생생한 이 사실이 이렇게 현실로 나타나 있는데 누가 또 법륜공이 나쁘다고 말하는가?

나의 이런 변화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몸에서 일어났고 그 사실을 나에게 들려 주었다면 나는 믿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과거에 오로지 현대 과학의 실증된 인식만 믿는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큰 변화가 자신의 몸에서 발생하였다 진실하고 정확한 것이다.

나는 여러분에게 알려준다. 법륜공은 아주 좋다! 나는 법륜공을 수련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하여 후 세대의 행복을 위하여 나는 법륜공 수련을 꼭 견지 할 것이다. 물론 법륜공을 수련 하려면 우선 좋은 사람이 될 것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병을 없앨 수 없는 것이다. 항상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사심 과 나”라는 것이 없는 완전히 타인을 생각하는 수련 인이 되어야 한다. “때려도 맞받아 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 어떠한 곤란에 처했거나 어떠한 모순이 있을 때는 우선 자기 안에서 찾으며 심성을 수련을 해야 한다. 때문에 진정하게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이다. 법륜공을 수련하는 목적은 두 가지가 있는데 신체를 건강히 하는 것이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무슨 틀림이 있는가? 또 무슨 좋지 않은 것이 있는가? 만약 전 사회의 사람들이 사람마다 모두 법륜공을 수련 하여 모순이 생기면 자기 안에서 찾고 어디에서나 좋은 사람이 된다면 그 사회는 얼마나 아름다울 것인가?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이 없어 경찰도 필요 없을 것이다.

법륜대법은 정법이며 더욱 높은 과학 초상적인 과학이다. 병을 없애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효과가 이처럼 신기하지만 다만 인류의 과학이 그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해석 할 수 없는 것이다 미신이란 두 글자로 부정 할 수 있는 것은 더욱 아니다. <<전법륜>>을 반복적으로 참답게 읽는다면 무엇이나 다 알 수 있다. 법륜대법의 법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 하게 한다.

나는 51년도 15세 때 참전하여 총참 3 부에 배치 되어 근무 하였는데 그 당시 나는 그처럼 어리고 단순 하였다. 나는 신앙도 갖았었고 숭배도 했었으며 심지어 공산주의를 위하여 끝까지 분투 하겠다고 결심 까지 했었다. 하지만 여러 차례의 정치운동을 겪은 후 아주 명백히 알게 된 바 나는 다시는 정치 선전을 믿지 않을 것이며 권세도 두렵지 않다.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나는 무엇이 진정한 정(正)과 사(邪) 인지 알고 있다. 역사는 공정한 것이다. 그는 모든 거짓의 포장을 벗기고 본색이 들어 나게 하였다. 예를 들면 역사상에서 진시황의 “분서갱유” 그리고 해방 초기에는 도교와 불교를 모두 <<반혁명>>조직으로 취급하고 천주교 기독교를 국외로 내쫓았으며 그 후의 문화 대혁명 등등 왜곡 되었던 역사가 모두 다시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는가? 쟝쩌민이 법륜공을 박해 한 것도 똑 같은 끝장이 올 것이다. 쟝쩌민이 법륜공을 박해하는 이유의 하나가 “미신”을 반대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2003년 11월에 그는 자식 손자들을 데리고 영은 사에 가서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면서 부처님께 평안을 빌었다. 사람들은 길거리 골목 구석에서 분분이 의논 하였다. 부처님께서 악한 사람을 보호해 줄 수 있겠는가? 천하의 큰 웃음거리이다. 그가 법륜공을 박해 하여 업력을 너무 크게 쌓았다. 그는 하늘에 사무치는 큰 죄를 지었다. 꼭 책임을 져야 하며 전부 다 갚아야 한다! 이는 천리이다. 중국의 T V 와 신문에는 근래 법륜공에 대한 보도가 나는데 모두 공안 계통에서 쟝쩌민의 지휘 아래에서 정력을 기우려 설계 하고 감독한 것이다. 모두 법륜공을 더럽히는 내용을 만들어 넣었는데 그 속에는 구멍이 많이 나 있었다.

법륜공은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모두 환영을 받고 있는데 유독 중국에서만 탄압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이것은 무엇 때문인가 묻는다.

이렇게 흑백을 뒤바꿔 놓으며 시비를 혼란 시키고 거짓과 잔혹한 수단으로 탄압하는 그 목적은 무엇인가 쟝쩌민 무리들은 무엇 때문에 법륜공 수련 생들이 말을 못하게 하는가? 역사상에서 어느 한 정치 집단이나 어느 한 정당이나 그들이 극도로 부패 되어 몰락할 때 통치자들은 곧 이러한 수단으로 통치를 유지 하였지만 결과는 정반대로 그들의 멸망을 가속화 하였다.

민심을 얻은 자는 천하를 얻고 민심을 잃은 자는 천하를 잃는 것이다. 쟝쩌민과 그를 따르는 무리들은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들을 박해 하였으며 민중을 독해 하였다. 악한 일을 너무 많이 하면 기필코 악의 보응이 있게 된다 이것은 영원히 불변하는 천리이다.

후진타오 주석 원쟈보우 총리 당신들이 국가의 무대에 오른 다음 전 중국 인민과 전 세계 인민들은 모두 당신들을 지켜보면서 당신들이 새 신을 신고 낡은 길을 걸어갈 것인가 를 관찰하고 있다. 나이 70세의 할머니로 용기를 내어 당신들에게 몇 마디 마음 속의 말을 하려 한다. 법륜공은 좋으며 법륜공을 수련 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임을 나는 진정한 혜택을 받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당 하고 자신 있게 당신들에게 알려 주겠다. “법륜대법은 좋다! 법륜대법은 정법이다.” 내가 한 말은 참 말임을 믿어달라 우리 수련 하는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나는 96 년 3 월에 법을 얻어 지금까지 수련 하여 백 가지 병이 모두 없어졌을 뿐 만 아니라 건강한 신체로 회복 되었다. 지금의 정력과 체력은 40 세 이후 이처럼 좋아 본적이 없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힘들거나 피로함을 느끼지 못하며 특수한 영양도 필요치 않다. 시력도 회복 되어 24시간 연속하여 책을 보아도 눈이 피곤하지 않으며 기억력도 크게 좋아졌으며 머리는 매우 맑아졌다. 내가 만약 법륜공을 수련 하지 않았으면 오늘까지 살아 나올 수도 없었을 것이며 몇 백원의 퇴직금은 약 사 먹을 돈으로도 부족하여 앉아서 죽기만 기다렸을 것이다. 나와 같이 이렇게 대법을 견 정히 수련하는 사람은 많고도 많아 수천만이다. 당신들은 기억하라 법륜대법이 좋다는 것을! 대법과 대법제자가 진상을 말할 때 누가 대법을 지지하면 그의 전도는 광명할 것이다. 여기에는 오묘함이 무궁하다.

발표시간: 2003-12-8
문장분류: 권선도인(勸善度人)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8/620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