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인을 이렇게 말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당신에게 감사해요. 당신은 정말 선량해요!”

채소 파는 곳에서 네 명의 아주머니가 채소를 사고 있었다. 나는 그중의 한 아주머니에게 공산당이 역대 운동에서 한 것은 전부 억울하고, 날조되고, 잘못된 사건으로 부정부패로 국민은 안심하고 살 수 없다고 알려줬다. 또한,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파룬궁 수련인은 무고하게 중국공산당에 의해 수천수만 명이 박해로 사망했으며 또 불법을 박해해 초래한 역병은 전 세계에 해악을 끼쳤다고 말했다. 그래서 하늘은 중국공산당을 멸하려고 하니 당, 단, 대에서 탈퇴해 목숨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아주머니를 삼퇴시킨 후 나는 그녀에게 “제가 다른 아주머니에게 가서 얘기해볼게요.”라고 말했다. 이 아주머니는 자상하게 나를 바라보며 “당신에게 감사해요. 당신은 정말 선량해요!”라고 말했다. 곧 다른 아주머니들도 모두 삼퇴했다.

“당신 파룬궁 수련생들은 정말 의지력이 있어요”

남녀가 그들 자가용 옆에 서 있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들에게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는 진정한 의미를 알려줬다. 남성은 탄복하며 “파룬궁(法輪功) 여러분은 정말 의지력이 있네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줄곧 견지해오다니 탄복하지 않을 수 없어요.”라고 말했다.

“앞으로 여기에 와서 더 많이 알리면 돼요”

예전에 나는 가끔 구두 수선공에게 가서 구두를 수선했다. 그때 그에게 진상을 알리거나 그의 주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면 그는 이야기하지 못하게 했고 또 일부 중생 구도에 불리한 말을 했다.

나는 이번에 또 구두 수선공에게 가서 구두를 수선했다. 그의 옆에 사람이 앉아있었다. 어떻게 진상을 알려야 할지 모르고 있을 때 뒤에 광고 전단을 나눠주고 있는 여성을 보게 됐다. 그래서 그 여성에게 물었다. “당신은 이 역병(중공 바이러스)이 왜 우한에서 시작됐는지 아십니까?” 그녀가 말했다. “왜 그런가요?” 나는 말했다. “우한 방송국에서 먼저 파룬궁과 대법 사부님을 모함하는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어요. 우한 병원에서는 파룬궁 수련인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여 폭리를 취했어요. 그곳은 큰 업을 짓게 됐어요. 국민은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가장 심하게 독해 됐어요. 중국공산당이 역병을 불러왔고 중국공산당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두려워 가리고 덮었어요. 역병이 폭발적으로 발생했지만, 사실대로 데이터를 발표하지 않았고 국제사회를 기만했어요. 전 세계로 번진 후, 또 다른 국가들에게 책임을 떠넘겼어요. 지금 국외의 많은 국가가 중국공산당에게 손해배상 하라고 하지만 중국공산당은 감히 국외에 손해배상을 요구하지 못하고 있어요.”

그 여성이 말했다. “미국도 역병이 꽤 심하잖아요.” 나는 말했다. “맞아요. 미국의 무역 거래는 중국과 매우 밀접해요. 미국은 물론 어느 나라 사람이나 중국공산당과 가깝게 지내면 모두 중국공산당을 따라 불운하게 돼요.”

그녀가 그 이유를 물었다. 나는 “지금의 인류는 보편적으로 나빠졌어요. 도덕적인 구속이 사라져서 무슨 나쁜 일이든 모두 감히 하게 됐죠. 진선인은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표준이에요. ‘진선인(真·善·忍)’ 마저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사람이 될 자격이 없어요. 공산당은 진선인을 반대해요. 공산당에 독해 된 사람은 한 사람도 남겨질 수 없게 돼요.”라고 대답했다.

여성은 “저는 공산당원이에요.”라고 말했다. 나는 “하늘은 중국공산당을 멸하려고 해요. 공산당이 나쁜 일을 한 것에는 당신의 몫도 있어요. 공산당원과 함께 하는 사람은 모두 도태하게 돼요. 앞으로 2차 역병이 대대적으로 발생하게 될 거예요. 삼퇴해야만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어요. 당신이 탈퇴할지는 당신의 일이에요.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다면 하늘의 뜻에 어긋나는 일이에요.”라고 말해주자 여성은 가명으로 공산당을 탈퇴했다.

이때 구두 수선공이 수선한 신발을 내게 줬다. 내가 “얼마 드리면 될까요?”라고 묻자 수선공은 “돈 안 받아요. 당신은 앞으로 여기에 와서 더 많이 알리면 돼요!”라고 말했다.

“우리는 다 알아요. 당신은 마음 놓으세요!”

몇 명의 여성이 차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그들에게 삼퇴에 관해 말했다. 의외로 그녀들은 이미 진상을 알고 있었고 모두 삼퇴했다. 그중 한 여성이 감격하며 내게 말했다. “우리는 다 알아요. 당신은 마음 놓으세요!”

“파룬궁 여러분은 정말 쉽지 않아요”

단옷날, 나는 쑥을 든 남성에게 “당신은 단옷날에 왜 쑥을 걸어야 하는지 알아요?”라고 물었다. 그는 모른다고 대답했다.

나는 “오래전에 전란을 피하고자 한 부인이 큰 아이는 안고 어린아이는 손을 잡고 길을 걷고 있었어요. 가다가 사자와 마주쳤는데 사자가 부인에게 물었어요. ‘왜 큰 아이를 품에 안고 어린아이는 손을 잡고 가나요?’ 부인은 사자에게 말했습니다. ‘큰아이는 부모를 잃은 고아에요. 어린아이는 제 자식이에요.’ 사자는 이 마을에 아직 이렇게 선량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부인에게 집 문에 쑥을 걸어놓게 했어요. 병사가 쑥이 있는 것을 보면 죽이지 않을 거라고 말해줬어요.

선량한 부인은 돌아간 후, 온 마을 사람들에게 알려줬어요. 결국, 집마다 문에 모두 쑥을 걸어놓았어요. 병사들이 소탕하러 왔을 때, 집마다 쑥이 걸린 것을 보고 이 마을 사람들을 그냥 뒀어요.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5월 5일에 쑥을 매달아 놓게 됐어요.”

나는 이어서 남성에게 물었다. “당신은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는 일을 아세요?” 남성이 말했다. “저는 알아요. 이미 삼퇴했어요!” 그리고 감개무량하며 말했다. “파룬궁 여러분은 정말 쉽지 않아요.”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해요. 우리는 파룬궁을 옹호해요!”

저녁 무렵 이직 휴양하고 정년퇴직한 세 사람이 길 오른쪽에서 산책하고 있었다. 나는 열정적으로 그들에게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으라고 말해줬다. 그중 한 사람은 자주 고개를 끄덕여 공감했고, 다른 한 사람은 말했다. “공산당이 없으면 누가 우리에게 월급을 주나요?” 나는 말했다. “공산당이 없으면 우리 주머니의 돈은 외국인보다 더 많을 거예요. 공산당의 부정부패가 없으면 중국 국민의 생활은 더욱 살기 좋아질 거예요. 공산당의 거짓과 사악 그리고 폭력이 없다면 중국인에게는 언론의 자유가 있고 신앙의 자유가 있게 돼요!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이 보고 있어요. 하늘은 중국공산당을 멸하려고 해요. 우리는 하늘의 뜻에 순응해야 해요. 당, 단, 대에 탈퇴해야 미래가 더욱 아름답고 훌륭해져요!” 세 번째 사람이 다 듣고 크게 외쳤다. “우리는 파룬궁을 지지해요. 우리는 파룬궁을 옹호해요!”

나는 그들에게 휴대전화 방화벽 돌파 카드를 주면서 알려줬다. “공산당이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을 다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그들에게 조금 더 주면서 그들의 친척과 친한 친구에게 나눠주라고 했다. 그들은 모두 기뻐하며 받았고 거듭 말했다. “감사합니다!” 이미 삼퇴한 한 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두 명도 사악한 공산당 당원에서 탈퇴했다.

“아주머니, 제가 아주머니와 함께 파룬궁을 홍보해요”

나는 슈퍼마켓에서 물건을 사고 있었다. 사장이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말했다. “아주머니, 아주머니는 마음 상태가 정말 좋으세요. 안색도 좋으시고 피부도 하얗고 불그레하시네요.” 나는 말했다. “진정하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이런 모습이에요.” 이때 또 한 명의 남자 손님이 들어왔는데 내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자주 외치는 모습을 본 진상을 알고 있는 사람이었다.

가게 주인이 말했다. “아주머니, 저 사람은 파룬따파를 인정해요. 제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된 것도 저 사람이 알려준 거예요. 그의 휴대전화에는 좋은 것을 많이 내려받았어요. 전부 파룬궁에 관한 거예요.”

그때 그 남성 고객이 말했다. “아주머니, 저는 아주머니와 함께 파룬궁을 홍보해요!”

나는 그에게 “당신을 축복해요. 불법을 널리 알리는 것은 공덕이 무량해요!”라고 말했다.

“당신은 정말 사부님의 훌륭한 제자예요”

한 농부에게 진상을 알릴 때, 그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의 아내는 당뇨병을 앓고 있었고 반신불수였으며 우리 현지 병원에 입원해 있었다. 농부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사악한 공산당이 박해해서 오랫동안 사부님의 신경문을 보지 못했어요.” 나는 자신이 갖고 있던 최근 몇 년 동안의 신경문을 그에게 가져다줬다.

그의 형편이 그리 좋지 못한 것을 보고 나는 자주 그에게 밥을 배달시켜 주었다.

그들의 병실에는 또 두 명의 농촌 아주머니가 입원해 있었다. 입원비와 식사비가 매우 비쌌다. 전 세계적으로 중국공산당이 운영하는 병원비는 비싸다. 농민은 생활이 빈곤해서 나는 밥을 하거나 사서 그들의 식사를 도왔다. 또 그들에게 내가 파룬궁을 배운 후, 우리 집에 나타난 신기한 일들을 알려줬고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는 일을 알려줬다. 두 농촌 아주머니는 모두 진상을 알았고 내가 말한 일들에 매우 관심을 보였다. 그중 한 명은 바로 병상에서 두 다리를 틀어 올려 가부좌 자세를 보여줬다.

이 농부의 아내는 중국공산당의 독해를 받아 여러 해 동안 파룬궁을 배척했고 남편이 대법을 배우는 것을 반대했다. 남편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허리와 다리 통증이 전부 완쾌되어 길을 걸을 때 온몸이 홀가분해졌으며 일을 해도 힘든 줄 몰랐지만, 그녀는 남편에게 파룬궁을 배워서 ‘바보’가 됐다고 말했다.

내가 자주 병원에 찾아가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인 이후부터 그녀의 관념은 철저히 바뀌었다. 특히, 내가 대형 트럭에 부딪혀 대법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해주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으며 사부님께서 대단히 자비롭다고 느꼈다! 결국, 그녀는 소년선봉대를 탈퇴했으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인정했다.

두 농민 아주머니(환자)는 내가 그녀들에게 이렇게 잘해주는 모습을 보고 감동하여 말했다. “우리는 당신과 모르는 사이인데 당신이 준 이렇게 많은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됐어요. 매우 미안하게 생각해요. 그리고 너무 감사드려요!” 나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한 가족이에요. 대법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누구에게든 모두 잘 대해야 한다고 가르치셨어요.”

그중 한 농민 아주머니는 감동하여 말했다. “당신은 정말 사부님의 훌륭한 제자에요!”

 

원문발표: 2020년 7월 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7/4/4085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