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재산을 강탈하고 또 배상금을 갈취한다ㅡㅡ악경은 무리한 정도가 토비보다 심각하다

문/ 중국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7월 10일 소식] 나는 중국대륙의 한 파룬궁 수련생이다, 1999년 7월 20일 이후 우리의 온 가족은 강택민이 조종하는 현지의 610 불법 인원의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지금 우리는 여전히 인신 안전과 자유가 없다. 4년 이래 불법 인원의 악행은 우리 온 가족의 정신, 신체, 경제에 거대한 상해를 조성했다.

나는 1999년 7월 20일, 심야에 610 불법 인원에 의해 비밀리에 잡혀갔으며 한달동안 하루도 쉬는 날이 없이 취조, 구류, 정신적 시달림으로 완전히 신체 자유와 개인 권리를 상실 하였다. 그들은 공로를 보고하고 상을 타기 위해서 훔친 물건을 남의 집에 갖다 놓고 나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는 모함과, 그들이 본래 나로 부터 한 밑천 잡을 수 있다고 여기었다. 결과는 뜻대로 되지 않자 한 차례 건달 약탈의 추악한 짓을 계획하였다.

먼저 기만 수단으로 나의 남편을 공안국에 데려가 족쇄를 채워놓고 제멋대로 우리집의 자동차를 빼았았고 그 중, 모든 돈과 관련된 증서는 모조리 가져갔으며, 근거없이 죄명을 날조하여 “불법 경영” 죄명으로 나의 남편을 구치소에 가두었다. 강택민과 그의 “삼광” 정책: 명예는 훼손시키고, 경제는 망치고, 육체는 소멸한다. 이것은 박해의 근원이다.

구치소에서 나의 남편은 감방 안에서 범인들에게 단체로 폭행당하고 나서 대야로 10여번 냉수를 퍼부었다,남편은 죽어도 굴복하지 않았다, 다리는 매를 맞아 상했으며 몇번이나 의식을 잃었다. 간수가 그를 끌고 다른 감방에 들어갈 때에 그가 직면한 것은 또 한차레의 주먹질과 발길질이었다. 법륜공을 수련하지 않는 공민이 단지 자신의 아내가 법륜공을 수련한다고 해서 이러한 폭행을 하다니 도대체 공리가 어디에 있는가! 이 사건은 사람들에게 강택민이 법륜공 수련생을 참혹히 해치고, 게다가 그들의 친척조차 박해한다는 사실을 철저하게 폭로한 사건이다.

며칠후에 불량배들은 나의 남편 목숨이 경각에 달린 것을 보고, 살인죄명을 뒤집어 쓸까봐 남편을 석방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전제는 10만원(한국돈 천오백만원좌우)의 돈 이른바 “불법소득을” 내야한다는 것이며, 다시 2만원의 보증금을 내야한다고 했다. 불량배들은 우리집의 차를 7만 킬로미터 달려 부딪쳐 못쓰게된 후에 우리더러 10만원을 내도록 하여 가질려고 했다. 우리는 단호하게 내지 않고, 이것은 누구의 이치입니까? 분명히 우리 자신의 재산이 그들에 의해 빼앗기고, 그들에 의해 손실된 것인데 우리가 다시 돈을 써서 자기 재산을 되찾도록 하니, 강도의 논리가 아닌가. 더욱 혐오스러운 것은 어떤 공안원이 도박하다 돈을 잃고 얼굴 두껍게 우리집에 와서 돈을 빌려 달라는 것이다. 이것이 강××이 조종하고 용인하는 “공안인원”들의 행실인 것이다. 그들은 온종일 큰소리로 떠들어대는데:“돈을 가져 오지 않으면 바로 그를 죽인다.”고 했다. 이러한 자들은 토비, 불량배와 무슨 차이가 있는가?

우리집의 처지는 다만 중국대륙에서 발생한 천천 만만 중의 한가지 사례일 뿐이다. 우리가 지금 대륙에서 몸의 자유와 안전은 말할 것이 못되지만, 그러나 반드시 진상을 말하고 있다. 나는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마음대로 짓밟는 것을 그저 볼수가 없다, 나쁜 사람이 졿은 사람을 “심판” 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 전세계에 도움을 요청하오니 이러한 사실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발고:2003-7-10

문장 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7/10/537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