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최근 우리 대법제자 10여 명이 사악의 세뇌반에 가서 근거리 발정념으로 세뇌반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청리하였다.
우리는 8시경 앉아서 발정념을 했는데 자신의 공간장을 청리할 때, 대법제자의 공간장은 온통 붉은 색이었다. 다시 사악의 세뇌반 상공을 보니 뿌연 것이 망망한 안개가 낀 것 같더니 안개 속에서 검은 색에 흰 비늘을 가진 악룡 한 마리가 나왔는데, 뒤집혀서 흰 배를 드러낸 것이 죽은 모양 같았다. 나는 자신의 힘이 모자라는 감을 느끼자 원신이 다른 공간에서 주위 동수들에게 어서 강대한 정념 ‘멸!’을 발하라고 외쳤다.
사악은 순간에 사라졌다.
9시, 두 번째 발정념을 할 때 나는 하마형상의 영체가 대법제자의 강대한 정념의 작용 하에 전부 해체되는 것을 보았다.
10시, 발정념을 할 때, 세뇌반 상공이 온통 어두웠다. 나는 자신의 힘이 모자란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그때 보니 어떤 동수의 손은 기울어졌고, 어떤 사람은 정력이 집중 되지 않아 마구 움직임으로서 정체 발정념 효과에 영향을 주었다. 나는 또 외쳐서 동수들이 정력을 집중하여 강대한 정념으로 사악을 해체하게 하였다. 잠시 후, 사악한 물질이 칼로 썰 듯 한 층 한 층 소훼되는 것이 보였다.
12시 발정념을 마친 후 세뇌반 주위의 환경은 새하얗게 변해 있었다.
문장발표 : 2010년 6월 27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minghui.org/mh/articles/2010/6/27/2260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