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8년 8월 23] (명혜망 허위 기자, 뉴욕에서 보도) 신당인 텔레비전 방송국(NTDTV)이 주최한 제2회 “전 세계 중국무(舞) 무용대회” 북미지역 예선경기가 2008년 8월 22일 미국 뉴욕 타운홀(Town Hall)에서 그 막을 열었다. 심사위원 중 한 명인 천융쟈(陳永佳)는 전 세계 중국무 무용 대회의 의의는 예술의 교류와 경지의 향상에 국한된 것이 아니며, 이는 또한 매개 중국무 무용가의 사명이라고 했다.
천융쟈는 작년에 나이 때문에 원래 대회가 끝난 후 무대에서 은퇴하고 무용교사가 되려고 계획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작년 대회는 나의 무용 생애에 있어서 하나의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왔습니다. 이로 인해 나중에 저는 신운예술단에 가입하게 되었고, 전 세계 순회공연에 참가하였으며, 내가 무용교육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길도 갈수록 넓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천융쟈는 전 세계 중국무 무용 대회의 의의는 예술의 교류와 경지의 향상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매 중국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사명이 있다고 여기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전에도 비록 힘을 좀 보태려고는 했지만, 개인의 힘은 도리어 매우 한계가 있었다. 현재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고, 세계로 향한 하나의 무대를 세워 전체의 힘으로써, 신운 예술단의 전 세계 순회 공연을 통해 신이 전한 중화문화의 순진(純眞), 순선(純善)과 순미(純美)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으며, 이런 아름다움은 서로 다른 국가와 서로 다른 종족간의 모든 사람에게 유익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장완성 : 2008년 8월 23일
문장발표 : 2008년 8월 23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8/8/23/1846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