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요한 것은 사람 마음을 바로잡는 것

글/ 헤이룽장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의 교류문장 ‘정법이 끝나는 시간에 대한 사고(思考)와 예언’을 발표한 뒤, 며칠 동안 우리 지역 수련생들은 계속해서 토론했다. 어떤 이는 인정하고 어떤 이는 인정하지 않으며, 심지어 수련생 사이에 쟁론이 일어났다.

단지 수련생의 교류문장 한 편일 뿐인데 왜 이렇게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가?

나는 주로 두 가지를 깨달았다. 첫째, 이 문장은 천목이 열린 한 수련생이 본 것이고, 게다가 이미 발생한 모 사건도 정확하게 보아냈다. 이는 곧 ‘눈으로 직접 본 것만이 사실’이라는 관념을 가진 우리에 의해 표준으로 인정받았다. 둘째, 사부님의 관련 설법에 부합되지 않는 것을 포함해 미래에 대한 예측이 우리의 상상이나 관념과 매우 큰 차이가 있었다. 이 문장을 다 보고 나는 정법노정에 대한 나 자신의 이해와 매우 큰 차이를 느꼈다. 솔직히 말하면 자신의 희망과도 심하게 충돌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으로 찾자 이 문장의 발표가 절대 우연이 아니라고 느껴졌다. 장기간 중국의 환경에서 박해를 당하면서 우리의 책임과 사명을 아직 실행하지 못한 것을 알면서도 많거나 혹은 적게 계속 고난을 겪고 싶지 않고 하루빨리 박해가 끝나기를 바라는 사람 마음이 있었다. 특히 최근 한동안 매체, 1인 매체가 발표한 중공과 전염병에 대한 각종 예언이 비교적 많았고, 여기에 더해 일부 소문을 들어 정법이 끝나는 시간에 대한 집착이 생겼다. 또한, 천목에 대한 집착도 있어 자기도 모르게 옳고 그름을 가늠하는 표준으로 삼았다.(이 문장이 어린 수련생이 천목으로 본 것이 아니라 수련생이 깨달은 것이었다면 대수롭지 않게 여겼을 것임)

이러한 사람 마음을 찾은 후에 나는 갑자기 명백해졌는데, 문장이 나타난 이유는 우리에게 수련생이 본 미래의 정경에 집착하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사람 마음을 폭로하고 법에 부합되지 않은 부분을 바로잡기 위한 것이다. 무엇에 집착하든 우리가 세 가지 일을 하는 데 모두 영향을 줄 것이다. 트럼프가 언제 대통령에 당선되고, 사당(邪黨)은 언제 멸망하고 대만은 ‘무력 통일’을 당할 것인지 등등은 모두 우리가 집착해야 할 것이 아니다. 정법의 미래가 어떤 모양인지는 정법자(正法者)이신 위대하신 사존을 제외하고 또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수련생이 본 것은 단지 자기 경지 중의 한 점에 불과하다. 만약 우리 정체가 집착이 있거나 혹은 어린 수련생 및 주위 수련생에게 집착이 있다면, 구세력이 어린 수련생에게 가상을 만들어 대법제자를 소위 시험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이렇다면 대법제자의 사람 마음을 제거하기 위해 사부님께서 장계취계(將計就計) 하실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또 법에 부합되지 않은 어떤 관념, 사람 마음이 있는지 진지하게 스스로 안으로 찾아보길 건의한다. 제때 바로잡으면 어떠한 예언과 무슨 고인(高人)의 인식에도 집착하지 않게 된다. 사부님의 배치가 곧 가장 좋다는 것을 믿고, 내일 끝나더라도 집착하지 않으면 어느 때든, 어떤 환경에서든 사부님의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어떠한 마음도 내려놓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며,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체를 하노라면, 모든 것이 곧 그 속에 있다.”[1]

개인의 깨달음이므로 법에 부합되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주시기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도항-워싱턴DC 국제법회 설법’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3/4/4215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