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행운으로 대법을 만나 불운한 모녀가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8년 8월 제 딸 샤오뤄뤄(小羅羅)가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몸무게는 3.5kg이었고 건강했지만 몇 개월 후, 샤오뤄뤄는 선천성 녹내장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는 수술해야 하며 빠를수록 좋다고 했습니다.

2009년 1월, 5개월밖에 안 된 샤오뤄뤄는 전신마취 수술을 두 번이나 했습니다. 그 후부터 아이에게는 웃을 줄 모르고 다리를 들 줄 모르며 뛸 줄 모르는 수많은 이상 반응이 생겼습니다. 온종일 고개 떨구고 제 몸에 엎드려 있었으며 대소변을 가누지 못했습니다. 아이를 불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었고 사람을 보지 않았는데 상태가 극히 나빴습니다. 아이가 한 살 반이 되어서 병원에 가서 검사한 결과 뇌성마비 확진을 받았습니다. 이 비보는 저와 가족에게 그야말로 청천벽력이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양측 삼차신경통, 빈혈을 앓았고 80에서 50까지의 저혈압으로 늘 머리가 어지러웠습니다. 사물을 기억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을 무렵부터 양쪽 무릎 관절이 아파서 날씨가 추우면 통증이 심해져 10여 년간 칼슘 보충을 해왔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양측 주기성 유선병증, 양측 부속기염, 골반염 등 여러 가지 질병이 있었습니다. 매달 주사를 맞고 링거를 맞았습니다.

아이의 병을 고치기 위해 저는 온종일 지친 몸을 이끌고 여러 대형 병원, 어린이 병원, 중의원을 다녔습니다. 침을 맞히고 약과 각종 건강식품을 먹이며 점을 보고 스님을 찾아 굿을 하며 되는대로 의사에게 진료를 받았습니다. 이 병을 치료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다고 들으면 저는 운에 맡겨보겠다는 마음으로 곧장 달려가곤 했습니다. 하지만 모두 효과가 없었습니다. 의사마저도 아이가 길을 걷는 것을 장담하지 못했습니다! 해마다 저와 아이의 의료비는 수만 위안 이상이었습니다.

그때의 저는 낮에는 병원에 다니고 밤에는 아이를 부둥켜안고 울었습니다. 한 번씩 실망하고 절망을 거듭하던 충격 속에서 저는 온밤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때는 하늘을 봐도 모두 어두컴컴했습니다. 샤오뤄뤄도 매일 밤 한밤중까지 울면서 보챘습니다. 저는 정말 온 하늘과 땅이 캄캄하며 하늘에 하소연해도 아무런 대답이 없고 땅을 불러도 효험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집에는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남편은 출근해야 했고 시아버지는 연세가 많았으며 친정 부모님은 너무 먼 외지에 살고 계셨습니다. 그 고생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정신과 육체적으로 고통이 극심해 정말 버텨내지 못할 것 같았고 생명의 극한에 이른 것 같았습니다.

2010년 7월 하순, 우리 집 근처에 사는 아주머니가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자주 염하면 병을 제거하고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어요.” 그리하여 저는 성심껏 염했습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생각나기만 하면 염했습니다. 염한 지 21일째 되던 날은 2010년 추석 연휴 첫날이었습니다. 저는 어린 샤오뤄뤄를 안고 광장에서 놀았습니다. 저는 샤오뤄뤄에게 말했습니다. “봐봐, 다른 아이들은 모두 스스로 걷잖아. 넌 언제쯤 걸을 수 있을까?” 저는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는 아이를 내려놓고 거기에서 비둘기를 보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아이가 10여 미터 정도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당시 놀라서 멍해졌습니다. 아이가 걸을 수 있게 됐습니다! 저는 얼른 전화를 걸어 남편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면서 말했습니다. “샤오뤄뤄가 걸을 수 있게 됐어요!” 남편은 믿기지 않아 하며 말했습니다. “그럴 리가 없지. 날 위로하는 말이지?” 저는 말했습니다. “정말 걸을 수 있게 됐다니까요!” 아이가 걸을 수 있다니 정말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 후부터, 저는 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저는 매일 경건한 마음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습니다. 아주머니는 저에게 또 대법 진상 자료를 주었습니다. 저는 본 후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를 했습니다. 남편도 ‘삼퇴’했습니다.

아주머니는 또 제게 ‘전법륜’과 사부님 설법 녹음을 전해주었습니다. 저는 보고 들으면서 마음속으로 수많은 알지 못했던 일들을 서서히 알게 됐고 어둡고 그늘졌던 마음이 밝아졌습니다. 더욱 신기한 것은 제 온몸의 질병도 나았다는 것입니다. 병이 사라져 온몸이 홀가분해진 느낌은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대법에서 파룬따파는 불가(佛家)의 높은 경지의 수련대법이고 정말 중생을 구해 삼계를 벗어나게 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며 ‘진선인(眞·善·忍)은 우주의 최고 법칙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법은 만고에도 구하기 어렵습니다! 우리 모녀는 인연이 있어 얻게 됐습니다. 정말 비할 바 없는 행운입니다! 사악한 공산당이 대법을 모함하고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을 절대 믿으면 안 됩니다.

여기서 사존의 자비로우시고 고생스러우신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그 아주머니를 배치해 우리가 법을 얻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전에 건강이 좋지 않고 아이의 건강 상태까지 더해진 데다가 어린 시절부터 사악한 공산당의 무신론 세뇌를 받아 성격이 갈수록 나빠졌습니다. 집에서는 승부욕이 강했고 이유 없이 화를 내곤 했습니다. 대법 수련 이후, 제 심성에도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샤오뤄뤄의 건강도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습니다. 우리 가족과 많은 친구가 저와 샤오뤄뤄의 변화로부터 모두 대법에 진상을 알게 돼 잇따라 ‘삼퇴’했습니다. 외지에 계신 우리 부모님도 대법 수련으로 걸어 들어와 몸이 건강해지셨고 낙관적이시며 관용적으로 바뀌셨습니다. 남편도 대법을 매우 인정하며 우리의 수련을 지지합니다. 저의 80대 시어머니도 종종 법을 읽으시며 건강하십니다. 우리 가정환경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0213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3/4011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