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삼언양어“3퇴”

【명혜망2008년5월28일】

나는 쾌청한 날에는 사람을 구도하기 위해 진상을 알리러 갔고, 비가 오는 날에는 대법진상 자료를 만들기도 한다. 어느 날 동수집에서 비가 멎지 않았을 때 밖으로 나왔다. 거리에서 중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학생이 길옆에서 우산을 들고 차를 기다리고 있었다. 당시 나는 한 사람이라도 연분이 있으면 놓쳐서는 안 된다는 생각으로 그에게 다가가서 진상을 알렸다다. “파룬따파는좋다”는 것에서, 사악한 장씨집단의 박해는 불법이다. 그리고 신들이 중공에게 천벌을 내릴 것이니, 3퇴를 해야만 생명을 보존 할 수 있다고 했다. 그러자 그 학생은 마음으로 받아들였다. 순리롭게 그에게 3퇴를 권해 또 하나의 세인을 구했다. 만약 그때 속인의 관념의 장애가 있었다면 구도할 기회를 놓쳤을 것이다.

세인에게 직접진상할 때 몇 가지 요령

1. 상대방에게 익숙한 것처럼 다가선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보고 누구냐고 묻지 않는다. 진상은 아주 순조롭게 한다. 많은 시간을 들이지않고, 답을 얻을 수 있다. 한 번은 마트 앞에서 노년 부인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를 보고 오랫동안 보지 못 한 이웃처럼 친절하게 아주머니라고 불렀다. 이 부인은 기쁘게 대답했다. ‘아이고!나는 왜 당신을 다 잊었지? ’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자주 못만났기 때문이라고 했다. 나는그녀에게 “몸은 건강하신가요? “묻자, 그녀는 ‘좋아, 좋아’,하고 대답했다. 이어서 나는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면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기억하라고 했다. 그녀는기쁘게 그렇게 한다고 대답하였다. 단원, 소선대에 들었는지 물었더니 아무곳에도 들지 않았다고 하였다. 떠날 때 그녀는 자기 집으로 놀러 오라고 하였다.

2. 지혜롭게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린다

일반적으로 먼저 아는체를 한다. 그 다음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하오”,를 묵념하라고 알려준다. 그리고 계속해서 파룬궁은 사부님께서 세계 80여개 국가에 전파하여 지금은 1억명 넘는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다고 한다. 장쩌민, 뤄간 등은 세계 많은 나라에 이미 기소되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 이것은 천리이다. 중공의원 흉은 탐관오리, 황색, 도박 등 이런 독해는 상관하지 않고 무고한 사람을 박해하는데, 너무나 사악하다. 신들은 이것을 용서하지 않는다. 때문에 신들은 중공을 자연재해로 도태시키는 것이다. 모든 공산당, 단원, 소선대에 가입한 사람들은, 공능이 있는 사람이 보았는데 ‘주먹쥐고 선서할 때 중공사령이 이마에다 일종 장쩌민과 같은 기호를 붙혀 놓는다. 신들이 사람을 도태시킬 때 전문 이런기호가 있는 사람을 도태시킨다’고 알려 준다. 그리고 어디에 가입했는지 묻는다. 그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모두 성실하게 알려준다. 모두 그 어떤 사상적인 부담 없이 매우 빨리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무슨 이름으로 퇴출하겠는지 묻는다.

3. 전염병에 대한 방송 뉴스를 이용하여 세인을 구도한다.

일반적으로 어린이를 안고 다니는 부녀와 초등학생에게도 진상을 한다. 아이가 몇 개월 되었나요, 혹은 초등학생에게는 요즘안휘에서 어린들이 손, 발. 입안, 등에 병이 생기는 뉴스를 봤는지 물어본다. 다수는 모두 보았다고 한다. 그러면 그런 병은 전염속도가 아주 빠르다. 그걸 방지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마음에 새기라고 한다. 이것은‘우주의 법이기에 전염병을 소멸한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받아 들인다. 그리고 어른들에게 ‘3퇴”를 권한다.

총괄하자면, 진상을 할 때, “3퇴”는 이런 방법이 효과가 좋다고 여겨 동수들과 교류하기 위해 글을 올렸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동수들이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완성:2008년 5월27일
문장분류:[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5/28/17929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