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강택민은 무엇 때문에 법륜공을 탄압하지 않으면 아니 되는가

[명혜망] 만약 누가 법륜공이 어느 정부에 위험을 조성한다고 말하면, 국민이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강택민 자신마저도 믿지 않는다. 그러면 강택민은 또 무엇 때문에 법륜공을 죽음에로 몰지 않으면 아니 되는가? 하나는 강택민의 사악 본질이 그를 필연적으로 우주 특성 “진 선 인”의 대림면에 서게 결정하였으며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격의 소인배 역할을 담당하게 함이고, 다른 하나는 극단적이고 음험한 개인 정치 목적도 있었다.
여러분들이 다 알다 싶이 강택민의 부패 무능으로 중국 대륙에 부패가 盛行하였고 국민이 원한에 떠들썩하며 강씨 개인의 독재 통치는 더 이상 보전 되기가 힘들게 되었다. 이리하여 강택민은 한시도 지체할 수 없어 구실을 찾아 “운동”을 하여 국내 모순의 초점을 돌려 자기의 암흑 통치를 겨우 부지해 나가려 하였다. 그가 법륜공이 확실히 속인으로 하여금 선양해지게 하는 공법이라는 것을 안 후 법륜공울 괴롭히기 좋다고 인정하고 법륜공에 손을 대자고 결심하였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강택민은 법륜공에 대한 탄압을 거쳐 아래 몇 가지 주요 목적에 도달하려고 하였다.

1) 정의감을 갖춘 까닭으로 법륜공을 동정하는 당내 고위층의 개명(開明)한 인사와 개혁파를 타격 하여 자기의 당내 독재를 견고히 하려 하였다.
2)지방 정부를, 시민을 탄압하는 제1선에 떠밀어 지방 정부로 하여금 민심을 죄다 잃어버리게 하여 손쉽게 지배하고 조종하려 하였다.
3)자기가 부패로 조성한 사회 불안정을 법륜공에 돌리고 책임을 떠밀어 국민의 시선을 돌리려 하였다.
4)국제 테러세력에 대해 자기가 “수완”이 있다고 뽐내며 ‘나약하고 무기력하지 않음’을 과시하려 함이었다.
5)자기보다 盛望이 높은 화교를 모함하면서 불길같은 질투와 개인적 분노를 풀려고 하였다.
근 2년 동안 강택민은 인류 역사상 악독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였다. 유언비어를 퍼뜨려 대중을 현혹시키고 죄를 뒤집어 씌워 모함하였으며 고문하여 자백을 강요하였고, 심지어 마약을 투입하였으며 전갈로 쐬거나 뱀으로 물게 하였고 스파이를 파견하여 암살하게 하였다. 이런 등등의 형식으로 법륜공에 대해 전에 없던 야만적 탄압을 하였다. 그러나 그는 수천 만 명의 대법제자들의 진리에 대한 믿음을 동요할 수 없었다. 이럴 뿐만 아니라 강택민의 중공 당내 위상도 급전직하로 땅에 떨어졌고, 모든 중국 국민은 더욱 그를 멸시하게 되었으며 세계인도 더욱 그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았다. 그의 충복들마저 그에 대해 신심을 잃기 시작하였으며 “강택민은 아주 미련하다” 등 비방과 그에 대한 악담이 높아지고 있다.
강택민이 天理와 民心을 멸시하는 발악은 자기의 멸망을 가속화하였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투고시간 : 2002, 3, 4

문장분류 :紀實評論(기실평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