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파룬따파의 날 경축, 시민들 대법 은혜에 감사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자웨이(賈維) 왕잉(王英) 샌프란시스코에서 보도] 지난 5월 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수련생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전파 30주년 및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탄신일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图6:法轮功学员在渡轮大厦前广场炼功'
파룬궁 수련생들이 페리 빌딩 앞 광장에서 연공하는 모습
'图7:法轮功学员恭祝师父生日快乐'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렸다.

'图8~26:法轮功学员游行,庆祝世界法轮大法日'
파룬궁 수련생들의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퍼레이드

리훙쯔 대사께서 1992년 5월 13일 중국 창춘(長春)에서 처음 파룬궁을 대중에게 소개한 이래, 30년간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져 여러 국가와 민족, 종족 등 인연이 닿은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점점 더 소중하게 여겼다. 지금까지 국제사회에서 국가와 정부, 정치인, 각계 단체와 사람들로부터 받은 표창장이 3천여 건에 달하며, 파룬궁의 주요 저서는 40여 개 언어로 번역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룬궁은 우주의 특성 ‘진선인(真·善·忍)’을 원칙으로 하고 덕을 중요시하며, 선(善)을 닦음을 강조한다.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가 탁월해 광고나 선전에 의존하지 않고 사람과 사람,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방식으로 널리 알려졌는데, 누구든지 배우면 심신이 건강해지고 고상한 성품과 도덕심이 향상된다.

행사는 토요일 오전 9시께 파룬궁 수련생들이 먼저 샌프란시스코 페리 빌딩(Ferry Building) 앞 광장에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단체연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파룬따파 날을 경축했다.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감탄사를 자아내며 연공하는 모습을 지켜봤고,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 상서로운 연공 장면을 보고 자진해서 연공을 따라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경축 퍼레이드는 정오에 시작됐다. 페리 타워를 출발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행렬은 거리를 따라 행진하며 차이나타운 가든 광장코너에 도착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행진 중에 길가에 있는 시민들을 향해 축복을 전하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마음속 깊이 새기고, 사악한 중공(중국공산당)을 거부해 평안하기를 기원했다.

대법(파룬따파)의 신기함을 실증하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

'图27:法轮功学员陈萍感谢师尊慈悲苦度'
파룬궁 수련생 천핑(陳萍)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렸다.

1998년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천핑은 매년 파룬따파의 날 경축행사에 참석했다. 올해 파룬따파의 날 30주년을 맞아 그녀는 “오늘 이 축제에 참석하게 돼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 20여 년간 수련하면서 심신의 변화를 돌이켜보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대한 감사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며 감격해 했다.

이어 “수련 전에는 온몸에 병으로 건강이 매우 좋지 못했고, 두 아이도 자주 병 치례를 했는데 고열에 경련을 일으키며 의식을 잃기도 했다. 십여 년간 그런 생활 속에서 극심한 공포 속에서 불면증에 시달리어 몸과 마음이 완전히 피폐해졌다. 인생이 너무 고달프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왜 그런지는 알 수 없었다”며 “1998년 운 좋게 대법수련에 들어서게 됐고, 두 아이도 이어서 법을 얻었다. 우리는 수련을 시작하면서 몸에 갖고 있던 모든 질병이 사라졌다. 대법의 신기함을 직접 실증한 것이다. 그 후 20여 년간의 수련으로 심신에 많은 변화와 혜택을 받았다. 자비로운 사부님께 충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양인 수련생, 긍정적인 삶을 가져다준 파룬따파에 감사

'图28:西人学员Kevin Snead终于找到了他要寻找的'
서양인 수련생 케빈 스니드(Kevin Snead)는 마침내 그가 찾으려던 것을 찾았다.​

3년 전 케빈 스니드는 서니빌 마트 앞에서 파룬궁 전단 한 장을 받았지만 자세히 읽지는 않았다. 집 근처 공원을 산책할 때 파룬궁 수련생들이 하는 연공을 자주 봤기 때문이다. “그들이 연공을 할 때 일종의 에너지 같은 것이 나를 매우 편안하게 했다. 그럴 때마다 파룬궁이 좋다고 느껴져서 공법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 했다.”

그는 집으로 돌아가 인터넷에서 파룬궁 사이트를 찾아봤고, 파룬궁 공법을 가르치는 교공 비디오를 찾아 혼자 배우고 나서 단체연공 장소에 합류해 수련을 시작했다.

파룬궁이 그동안 자신이 찾으려고 했던 것임을 알게 돼 매우 기뻤다는 스니드는 “수련을 하자 머리가 맑아지고 생각이 명료해졌다. 생활 중에서 알 수 없는 문제에 봉착하게 되면 문제가 금방 해결돼 검은 하늘에서 먹구름이 걷혀 맑은 하늘을 보는 것 같았다. 연공할 때 강한 에너지를 느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것 같다”고 회상했다.

“오늘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모든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싶다. 파룬따파는 긍정적인 삶을 가져다주었다. 사부님께서 구도해 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고질적인 불면증이 사라지다

'今年84岁的夏阿姨表示,她怀着非常感激的心情庆祝法轮大法日'
올해 84세인 샤(夏) 부인은 매우 감격스럽게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한다고 말했다.

1998년 여름, 샤 부인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전법륜’을 소개하는 중국계 타블로이드판 신문을 보고 ‘이 책을 쓴 사람은 반드시 고명한 분일 것’이라고 생각했고, 반드시 이 책을 찾아야 한다고 다짐했다. 책을 구하려고 여러 곳을 찾아다녔지만, 반년이 지나도 찾지 못했다.

그러다가 마침내 연말 모임에서 누군가에게 ‘전법륜’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즉시 전화를 걸어 물어보자, “연공장을 찾아가면 책을 구할 수 있다”고 말해주었다. 연공장을 찾아갔을 때 수련생들이 한창 사부님 설법비디오를 틀어놓고 보고 있었는데, 그녀는 수련생들과 함께 비디오를 보았다. 참으로 운 좋게 대법을 얻은 것이다.

샤 부인은 ‘전법륜’을 구입해 2~3일 만에 읽고 나서 수년간 괴롭혔던 불면증이 사라졌음을 알게 됐다. “건강이 좋지 않고, 수년간 불면증에 시달려 약을 복용했어도 효과가 없었는데, 3일간 ‘전법륜’을 읽고 나자 달콤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일주일이 지나자 정상으로 8시간 잠들 수 있게 됐다.”

샤 부인은 불면증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세계관마저 바뀐 걸 인식했다. “남들이 어떻게 대하든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며 안으로 찾게 됐고, 주변 환경도 좋아졌으며 아들도 수련하게 됐다.”

그녀는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맞아, 구도해주신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리면서 “우리 가족은 모두 사부님께서 구원해 주셨다. 우리는 파룬따파의 날, 특히 30주년이 되는 금년의 경축 행사에 감격스럽게 참여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해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을 완수겠다”고 밝혔다.

심신의 혜택, 자비롭게 구도해주신 사부님께 감사

1999년 베이징의 한 병원에서 연수하던 제시카 듀(Jessica Du)는 파룬궁을 처음 알게 됐다. 그녀는 병원의 전문의와 교수들도 모두 파룬궁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고는 파룬궁을 긍정적으로 인식하게 됐으며, 파룬궁에 대해 많은 궁금증이 생겼다.

2003년 미국으로 돌아온 제시카는 의사였어도 미국에서 의사에게 진료받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때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던 언니가 “파룬궁을 연마하면 몸이 건강해지니 의사에게 진료를 받을 일이 없어”라고 말했다. 제시카는 언니의 말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해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어린 시절부터 건강이 좋지 않았던 제시카는 사흘이 멀다고 감기에 걸렸다. 그럴 때마다 입안이 헐어 고통스러웠는데, 심할 때는 입과 코 전체가 헐었다. 양의도 속수무책으로 비타민만 복용하라고 했을 뿐이었다. 그녀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입안이 허는 일은 더는 없었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으로 심신이 좋아진 제시카는 자비로운 사부님 구도에 감사드린다며 “사부님께서 아름다운 공법을 우리에게 전해주시고 보호해 주셨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장에서 공법을 배운 사람의 고통이 금방 사라지다.

'民众在了解真相'
시민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포티아 해리스(Portia Harris)는 도심에서 운행하는 자전거 대여 일을 하다가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면서 틀어놓은 상서로운 음악소리에 매료됐다. 그녀는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참으로 좋다. 내가 줄곧 찾던 것이다”라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네 가지 공법을 가르쳤을 때 그녀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와! 온몸이 홀가분해지더니 갑자기 몸의 통증이 사라졌다. 사실 오랫동안 병을 앓고 있었는데 공법을 배우자 금방 몸이 가뿐해지는 느낌이다.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는 현상이다. 이젠 뛸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수련생이 해리스에게 마난이 닥쳤을 때 ‘파룬따파하오’를 성심껏 염하면 무사히 넘어갈 수 있다고 알려주자, 해리스는 열심히 한 번 또 한 번 외우더니 “다외웠다. 필요할 때 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리스는 돌아가면서 감격스럽게 말했다. “인내심을 갖고 파룬궁이 무엇인지 말해주고, 공법을 가르쳐줘서 감사하다. 집에 돌아가 인터넷에 접속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볼 것이다. 앞으로 당신들과 함께 연공할 수 있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8/4422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8/4422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