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0여 개국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종합보도)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弘傳) 30년간 진선인(真·善·忍)의 빛이 대지를 두루 비추어 세계 각 민족 억만 시민에게 도덕의 회복, 심신 건강, 가정과 사회의 복지를 가져왔습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 5·13에 즈음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은 중생이 구원받은 위대한 명절을 함께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밍후이왕은 52개국과 지역의 대법제자들이 정성 들여 만든 축하카드와 축하 서신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중국, 미국, 프랑스, 크로아티아, 스페인, 캐나다, 일본, 한국, 베트남, 타이완, 홍콩, 마카오, 오스트리아, 스코틀랜드, 가봉, 태국, 인도, 아프가니스탄, 아랍에미리트연합, 호주, 뉴질랜드, 독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아일랜드, 스위스, 벨기에, 남아공, 이란, 이스라엘, 에콰도르, 이탈리아, 스웨덴, 브라질, 남미 볼리비아, 칠레, 러시아, 핀란드,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체코, 슬로바키아, 불가리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크림반도, 덴마크, 노르웨이, 그리스, 포르투갈, 필리핀 등 이들 52개국과 지역에서 온 축하 서신 중 일부입니다.


​프랑스 전체 대법제자가 파룬따파 세계 홍전 30주년 및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미국 뉴욕의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 및 대법 홍전 30주년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스페인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크로아티아 대법제자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캐나다 캘거리 대법제자 가족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일본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오스트리아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스코틀랜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가봉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전 세계 전화팀 DHT 플랫폼 전체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온 세상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태국 나콘빠톰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전 세계의 인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아프가니스탄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아랍에미리트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호주 시드니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뉴질랜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독일의 한 새벽 법학습팀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대법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아일랜드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남아프리카 프리토리아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남아프리카에 온 지 반년이 다 되어 갑니다. 주변에 수련생이 없는 환경이어서 마음속으로 수련에서 의지할 곳이 없는 듯 하지만, 사존과 대법을 생각하면 사존께서 바로 제 눈앞에 계시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못 하시는 것이 없는 사존께서 함께 하시기 때문에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만고의 기연(機緣)을 소중히 여기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하며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실속있게 수련해야 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여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사존께서 베푸신 자비와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 절을 올립니다!

제자가 두 손 모아 인사드립니다.


태국의 길거리에서 진상 알리기를 견지하는 80대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프랑스 대법제자가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벨기에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인도 벵갈루루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대법 세계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이란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전체 이스라엘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미국 뉴욕 파라다이스의 홍법서명팀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경애하는 사부님, 저희는 뉴욕 진상팀원들입니다. 먼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평소 저희는 중국인들에게 자료를 전하고 삼퇴를 권하며, 뉴욕 시민들에게도 진상을 알리고 서명받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중생을 위해 무량한 죄업을 감당하시고 중생을 위난에서 구원하시는 사존의 제자로서 대법의 입자로서 이것은 저희의 무상한 영광입니다.

저희는 수련의 실천에서 무궁무진한 혜택을 얻었습니다. 건강한 신체와 행복한 마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의 경지도 끊임없이 승화되었습니다. 사부께서는 저희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걷도록 이끄십니다. 저희는 반드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의 복음을 널리 전하고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깨닫게 하여 사부님의 가없이 큰 은혜를 저버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에콰도르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남미 칠레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남미 볼리비아의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프랑스의 한 아침 연공 법학습팀 서양인 대법 제자가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2년 동안 저희는 매일 온라인에서 함께 법을 배우고 연공하는 것을 견지해 왔습니다. 이 자리에서 사존을 향한 저희의 끝없는 감사를 표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과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독일의 한 청년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독일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이탈리아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 및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구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계속 열심히 해서 항상 진선인(真·善·忍)을 명심하고 법 중에서 정진하며 착실하게 수련할 것입니다. 더욱 성숙하고 진중하게 구도중생(救度眾生)의 큰 서원을 맡고 서로 다른 항목에서 각자의 역할을 발휘하며 대국을 중시하고 전체를 원용하여 사존께서 부여하신 신성한 사명을 완수겠습니다!

이탈리아 대법제자들이 경배드립니다.


스웨덴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한국 정부 기관의 대법제자가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타이완 타이베이 대법제자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타이완 신베이시 화더(華德) 연공장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대법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홍콩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마카오 전체 대법 제자가 대법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온 세상이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베트남 하노이의 한 법학습반과 전체 대법제자들이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은사님의 탄신을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은혜로운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고도(苦度)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충심으로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정법의 마지막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반드시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잘 수련하여 일반인의 관념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정념정행하며, 시간을 다그쳐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고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여 사존 따라 원만하게 고향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브라질 대법제자가 파룬따파 세계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브라질의 수도 브라질리아 대법제자가 올립니다.


남미 볼리비아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 및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대법제자들은 사존의 가르침을 깊이 새기고 사전(史前)의 큰 소원을 깊이 새겨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고 모든 집착을 제거하여 정법의 길에서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모든 구원할 수 있는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 사존께서는 안심하십시오!

모스크바 대법제자가 인사 올립니다.


핀란드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핀란드 대법제자 온 가족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핀란드 대법제자 온 가족이 사존께 무릎 꿇고 절을 올리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스위스 불어 지역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네덜란드 대법제자 모녀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말레이시아 남마구(南馬區)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인도네시아 바탐섬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섬 기안야르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싱가포르의 한 법암송팀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체코와 슬로바키아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다 함께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불가리아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벨라루스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크로아티아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우크라이나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과 대법 세계 홍전 3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사은(謝師恩) – 사존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가없이 넓고 큰 하늘에 법광이 비치고, 봉소옥관(鳳簫玉管) 악기는 선악(仙樂)을 흩날리니
천가선악(天歌仙樂)은 음운(音韻)이 아름답고, 향기 가득하여 뭇 선인(群仙)이 모였네

따파하오 새긴 용기(龍旗)를 높이 드니, 깃발과 깃대는 기품이 넘쳐나며
상서로운 빛이 건곤에 널리 퍼지고, 우주는 청명하여 성군의 치세를 경축하네

선예(仙蕊)가 고금을 오가며 화려하게 춤추고, 파룬은 은하를 감싸고 선회하니
보서(寶書) 제목이 천지에 널리 알려져, 온 세상이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리네

우크라이나 대법제자가 절을 올립니다.


덴마크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온 세상이 파룬따파 세계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노르웨이 서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파룬따파 세계 홍전 30주년을 경축합니다!


그리스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포르투갈 전체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필리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3일
문장분류: 톱기사
원문위치:
正體 https://greeting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3/443169.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2/5/13/4431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