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자료에 덧붙인 편지 한 편

문/절강성 대법제자

[명혜망7월2일 소식]
선량한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당신에게 한가지 진상을 알리려고 합니다. 법륜공은 좋은 것입니다. 대륙 TV등 선전 공구로 법륜공에 대한 정황을 보도한것은 전부 거짓말이며 가짜를 만들고 죄를 남에게 덮씌워 모해하는 것입니다. 내가 천천히 분석해서 당신에게 알려주겠어요.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이 많은 것이 강xx 진압하는 핑계가 되었지요.(그 당시 나머지 6개 상위(常委)는 모두 진압하는 것을 반대해 나섰다.)진압하려면 우선 그것을 나쁘다는것을 말해야 하지요. 하지만 일시적으로 핑계를 찾을수 없었고, 그래서 아주 많은 속임수를 만들어서 죄를 남에게 덮어 씌워 모해하며, 말을 하면 할수록 나쁘게 말하지요. 이것은 지난 여러차레의 문화대혁명 등의 운동과 같지 않은가요? 당년에 당당한 국가 주석 류소기[劉少奇]도 나라를 팔고, 공산당을 반대한다는 등의 큰 모자를 씌웠고, 등소평[鄧小平]도 타격을 받아서 연이어 잘못을 승인하고 끊임없이 보증서를 썼으며 그의 아들인 등박방[鄧朴方]도 박해에 못이겨서 건물에서 뛰어 내려서 불구자가 되었습니다.

역사의 교훈은 사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법륜공을 진압하는 문제에 대해서 우리는 마땅히 잘 생각해봐야 하지 않겠는지요? 무엇때문에 그렇게 많은 고급 지식인들이 오늘까지, 참혹한 진압 하에서 그래도 법륜공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지? 설마 그 분들이 모두 바보란 말인지? 만약에 법륜공의 진상을 진정으로 알고 싶다면,당신은 해외에 한번 가보고, 전세계 사람이 뭐라고 말하는가 한번 들어보세요. 당신도 인터넷 사이트 봉쇄를 돌파해서 해외 인테넷 홈페지를 볼 수 있습니다(명혜망:http://huiyuan.minghui.org).

사실, 법륜공은 근본상 진압자가 모독한 것처럼 그렇지 않습니다. 법륜공은 수련자들로 하여금 자비심을 베풀며 덕을 쌓도록 요구했으며, 또 덕으로 공적을 변화시키며, 마음을 닦아서 선하게 하지요. 이로서 건강한 신체를 도달하는데 심지어 더욱 높은 고층차로 수련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법륜공 수련자는 모두 “진, 선, 인”의 표준에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며, 생활 중에서 진정으로 할 수 있으며, 할 수 없으면 그것은 당신이 수련인의 표준에 부합된다고 말할 수 없으며 병을 없에고 몸을 건강하게 통화할 수 없습니다.

이 방면에서 저는 직접 체득이 있고, 굽은 길도 가본적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에 저는 연공할적에 “진, 선, 인”의 요구대로 했습니다. 원래 저는 아주 심한 병이 있었는데 아주 빠른 속도로 건강을 회복했지요. 나중에 자신을 느슨하게 해서 연공인의 요구 대로 심성을 수련하지 못했기에 진정한 법륜공 대법 수련자라고 할수 없으며 공덕도 떨어져서 병도 재발했습니다. 사실은 “진, 선, 인”의 요구대로 하지 못하고 동작만 하고 심성 수련을 하지 않은 사람은 근본상 진정한 법륜공 수련자가 못되지요. <<전법륜>>등 법륜공 서적에는 명백하게 다 쓰여 있으니 당신이 시간이 있을 적엔 한번 조사해도 괜찮습니다.

당신들도 혹시 법륜공의 진상 자료를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법륜공 제자들이 극히 참혹한 박해 하에서 아껴 먹고 아껴 써서 만든 것입니다. 자료에서 쓴 글은 모두 진실한 사실입니다. 어떤 것은 가능하게 당신의 신변에서 발생했는데 당신이 주의하지 않은 탓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강xx는 소식을 엄밀하게 봉쇄했기 때문에 우리 중국인은 도리어 진실한 진상을 알기 제일 힘든 것입니다. 진압하기 전에는 중앙 7개 상위(常委)도 법륜공 책을 읽어 보았 던 것이고, 그들의 가족들도 전부 법륜공을 수련했던 것이다. 강xx의 이기심으로 인하여 아주 좁은 질투심리로 법륜공을 박해했으며 한번 억제하고 또 억제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지요. 법륜공 제자는 평화의 이성으로 연공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서 벌써 4년동안 항쟁해 왔습니다. 강xx는 지금까지 벌써 국가 재정의 4분의 1를 사용해서 법륜공을 진압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인민들의 피땀으로 번 돈입니다. 그 중에는 당신, 나, 여러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 때문에 생명을 무릅쓰고 당신들한테 이런것을 알려주려고 할까요? 왜냐하면 “진, 선, 인”을 수련하는 사람은 용감하게 진심의 말을 해야 하며, 정기[正氣]를 세우며,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기만 속에서 걸어 나와야 하며, 매개 사람들로 하여금 진정으로 좋고 나쁨을 가리고 옳고 그름을 인식할 수 있게 하고, 정의와 올바른 이치를 다시 인간 세상에 나타나게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당신이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 선, 인은 좋습니다!! 그리고 또 당신도 당신의 친구들한테 알려주세요. 법륜대법이 좋습니다!! 진, 선, 인은 좋습니다!! 이것은 모든 법륜공 제자들이 제일 제일 성심 성의로 축복한 것입니다.

지금 천상은 일반적이 아니라서 많이 듣고 많이 봐야 억울하지 않을 것이고 얼마 가지 않으면 곧 진상이 나타날 것이며 그 때 가면 금일의 연분과 기회를 당신은 알 것입니다.

성문:2003년6월30일 발고:2003년7월2일
문장분류:[권선도인 勸善度人]
문장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3/7/2/5327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