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앞에서 자신의 위치를 잘 선택해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초,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퍼져 중공 악당이 각 성(省), 시(市), 구(區), 도로, 아파트 단지를 봉쇄하기 시작했다. 우리 지역에서는 1월 26일부터 마을과 길을 봉쇄했다. 사람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고 도태될 위험에 처했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는 인류의 희망이며, 유일한 희망이다.”[1]라고 말씀하셨다. 사람을 집안에 가두고 나오지 못하게 하는데 나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나는 대법제자이고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사람을 구해야 했다.

1. 마을 사람에게 서둘러 진상을 알리다

전염병이 너무 심각해서 사람을 빨리 구해야 한다고 인식했다. 그래서 내가 매일 마스크를 쓰고 나가서 마을 사람에게 진상을 알려 “전염병 앞에서 ‘아홉 글자 진언(眞言)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으면 목숨을 구할 수 있어요. 친척에게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알려주시면 모든 일이 좋아질 겁니다.” 많은 마을 사람이 진상을 열심히 듣고 받아들였다.

이번 전염병 때문에 나도 마을에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못했다고 반성했다. 그래서 나는 마을 집마다 진상을 알리고 진상을 제대로 하지 못한 곳을 더욱 잘 알렸다. 우리 마을 수련생들도 계속 마을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사람들이 진상을 듣고 나서 매우 기뻐했고 많은 사람이 삼퇴(三退)를 동의했다.

2. 봉쇄를 뚫고 세인에게 열심히 진상을 알리다

마을 밖 사람들에게도 진상을 알리러 갔다. 남편은 우리 마을에서 2km 떨어진 곳에서 일하는데 나는 하루에 식사를 두 번 갖다 준다. 마을이 봉쇄된 초기에는 길목을 지키는 치안 보안에도 ‘통행증’이 필요 없었고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었다. 나중에 전염병이 심각해지자 중국공산당은 점점 엄격하게 봉쇄하기 시작했고, 마을 밖으로 나가려면 ‘통행증’이 필요했다. 그래서 나는 마을위원회에 가서 ‘통행증’을 만들었다.

원래 ‘통행증’을 만드는 절차는 매우 복잡해 직장 상사의 도장과 서명이 필요했다. 그러나 촌(村) 위원회에 가서 남편에게 점심밥을 갖다 주려고 한다고 하니 촌 간부가 바로 ‘통행증’을 만들어줬다. 다 사부님께서 제자의 마음을 보시고 도와주신 것이다.

‘통행증’이 생기자 마을을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었고 나는 날마다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전염병 발생부터 지금까지 나는 하루도 빠짐없이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길에서도 인연 있는 사람을 보고 한 명 한 명 진상을 알려서 구하고 있다.

어느 날 마을 밖에 나간 후 길에서 한 할머니를 만났다. 나는 할머니에게 “제가 가장 좋은 일을 알려드릴게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꼭 기억하세요. 이 아홉 글자 진언은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알려드렸다. 할머니는 좋다고 하셨다. 내가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 가입하셨어요?”라고 묻자 할머니는 가입했다고 해서 가명으로 삼퇴를 권하니 할머니는 매우 기뻐하며 고맙다고 하셨다. 나는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우리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사람을 구하라고 하셨습니다.”

2020년 3월 20일 사부님의 신경문 ‘이성(理性)’이 발표된 후 나는 사부님의 신경문에 따라서 하고 있다. 열심히 법공부하고 날마다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지혜롭게 인연이 있는 사람을 구하고 있다.

아침마다 발정념을 하고 나서 진상을 알리러 가는데 나는 산책하는 사람을 보면 “아저씨, 지금 전염병이 사람을 도태시키고 있어요. 반드시 마음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아홉 글자 진언을 기억하세요.” 아저씨가 좋다고 했다. 그다음에 당, 단, 대에 가입했는지 물어보자 아저씨는 가입했다고 했다. 나는 가명으로 가입한 중공 조직 삼퇴를 도와드려도 되냐고 물어보자 그 아저씨가 기쁘게 응답하고 감사를 표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 모든 일이 모두 사부님께서 해주신 것이다.

또 어느 날 아침에 두 사람이 산책하고 있었다. 나는 파룬궁 진상을 알렸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라고 했으며, 그들이 가입한 당 조직을 탈퇴시켜 주었다. 두 사람이 모두 매우 기뻐했고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런 일이 너무 많아 모두 예를 들지 못한다.

사부님께서는 “자비는 천지에 봄이 오게 하고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하는도다.”[2]라고 하셨다. 이런 환경에서 사람을 구하려면 마음이 안정돼야 하고 정념이 강해야 하며 법공부와 발정념을 많이 하고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개인 수련 층차의 한계가 있어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들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파리 유럽법회에 보내는 축사’
[2] 리훙쯔 사부님의 시: ‘홍음2-법정건곤(法正乾坤)’

 

원문발표: 202059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9/4050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