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 미국, 호주 관객들, 션윈 공연은 마음에 위안 준다고 찬탄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더샹, 징루위 종합보도) “현재 전염병이 창궐하고 있는 혼란한 세상에서 션윈은 마음의 위안을 주며 나를 아름다운 곳으로 안내해 주었다.” 인력회사 설립자 댄 볼렌(Dan Bolen)은 3월 13일 밤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시 메사아트센터 이케다극장(Mesa Ikeda Theater at Mesa Arts Center)에서 펼쳐진 션윈공연을 관람한 후 말했다. 그는 이어서 “나는 이 공연을 보고 예술과 무용의 진정한 가치를 더욱 소중히 여기게 되었으며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슴이 벅차다.”고 말했다.

최근 우한 폐렴의 영향으로 많은 국가와 지역이 ‘비상사태’에 돌입했지만, 미국 션윈예술단의 유럽, 북미, 호주 등지에서 가진 공연은 관객들이 극장에 들어갈 때는 기대와 기쁨을 안겨주었고, 나올 때는 광명과 희망을 품고 나오게 했다. 어떤 관객은 “션윈 예술단이 전달한 정보는 오늘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며 평화와 전통 그리고 박애 정신을 가져다주었다.”고 말했다.

'图1:二零二零年三月十四日下午,神韵艺术团在悉尼帝苑剧院向上演了第十四场演出,观众赞“神韵是最好的”。'
2020년 3월 14일 오후 션윈예술단이 시드니 로열 코트극장에서 제14회 공연을 펼쳐 관객들이 “션윈은 최고 공연입니다.”라고 격찬했다.
'图2:二零二零年三月十三日晚,美国神韵艺术团在法国蒙彼利埃科珲会议中心(MONTPELLIER LE CORUM)上演在当地五场演出的最后一场演出。观众赞神韵了不起,演出能量强大。'
2020년 3월 13일 밤 미국션윈예술단이 프랑스 몽텔리에르 코룸 (MONTPELLIER LE CORUM)에서 총 5회 공연 중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관객들은 션윈은 대단하며 에너지가 매우 강했다고 찬탄했다.
'图3:二零二零年三月九日晚,美国神韵艺术团在加拿大卡尔加里金禧剧院进行了第二场演出,观众赞“美丽、神圣、壮观”。'
2020년 3월 9일 밤 미국션윈예술단이 캐나다 캘거리 골든주 빌리 극장에서 두 번째 공연을 했다. 관객들이 “아름답고, 신성하고, 장관입니다.”라고 극찬했다.
'图4:二零二零年三月八日,神韵艺术团在纽约林肯中心大卫寇克剧院演出吸引各界精英前来观赏。有观众表示:“舞蹈所传达的信息很美丽,令人惊叹,给人带来希望。”'
2020년 3월 8일 션윈예술단의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커크극장에서의 공연은 각계 엘리트 인사들이 대거 관람했다. 어떤 관객은 “무용이 전달한 정보는 매우 아름다워서 희망을 가져다주었다.”라고 말했다.
 

인력회사 설립자, 션윈이 마음에 위로를 가져다준 것에 감사하다

댄 볼렌(Dan Bolen)은 미국의 저명한 ‘볼렌 앤 어소시에이트(Dan Bolen &Associates)’ 인력회사 설립자다. 그는 션윈공연을 관람한 후 가슴이 벅찼다고 했다. “션윈 공연의 신성한 표현이 매우 좋았습니다.”, “나는 평화롭고 선량한 문화와 무용의 가치를 보았습니다. 전 세계에 마땅히 어떻게 지내 내야 하는가를 알려주었는데 상호 지지하며 정체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 제일 감동하였던 것은 무용을 통해 보여준 평화의 가치와 심오한 문화였습니다.”

'图5:人力公司创始人丹·波伦(Dan Bolen)观看神韵后说:“我感到内心充满热情和积极的能量。”'
인력회사 설립자 댄 볼렌은, 션윈을 관람한 후 “나는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 차오름을 느꼈다.”고 말했다.
 댄 볼렌은 ‘어소시에이트’회사를 설립한 후 미국, 남미, 유럽, 극동 등 세계 각 지역에 6백여 개의 지사를 설립한 미국의 저명한 사업가다. 그는 회사 관리와 제조, 공정, 재무, 행정, 마케팅 등 여러 방면에서 인력 채용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대회사의 총수다.

그는 션윈예공연의 제작자와 단원들에 대해 탄복하며 “나는 그들에 대해 탄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번 공연은 그들의 심혈 어린 노력의 일환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연 관람은 깊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시계제작의 대가, 공연은 자아의 세계를 사고하고 계발한다

'图6:二零二零年三月一日下午,德国钟表首饰协会的名誉主席恩斯特·戈特利布(Ernst Gottlieb)携妻子(左)与母亲在路德维希堡王宫花园剧院观赏了神韵。'
2020년 3월 1일 오후 독일 시계제작협회 명예 위원장인 에른스트 고틀립(Ernst Gottlieb)은 부인(왼쪽), 모친과 함께 루트비히 스 부르크 궁전극장에서 펼쳐진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에른스트 고틀립은 시계제작 대가로 수십 년간 시계부품 및 시계 장신구를 제작 판매하는 기업가로 8년간 독일 시계부품제작협회장을 맡고 있다가 은퇴 후 종신 명예 위원 호칭을 부여받았다. 그는 션윈 공연에 대해 말했다. “기세 당당했고, 눈부시며, 사람에게 깨달음에 이르게 합니다.”, “공연은 자신과 세계에 대해 사고할 수 있는 계기를 연결해 주었습니다.”, “공연의 기교는 인간을 능가했는데 그 표현은 매우 정확합니다.”, “션윈이 나를 계발시켜 나의 인생에 대해 사고하게 했습니다.”

스위스문화 명인, 션윈이 전달한 정보는 오늘날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图7:二零二零年二月二十五日晚,瑞士巴塞尔家喻户晓的文化名人冯-罗尔(Rudolf Von Rohr)在瑞士巴塞尔音乐剧院观看了美国神韵艺术团的演出。他说:“神韵带来和平、传统与仁爱。”'
스위스 바젤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문화 명인 루돌프 폰 로어(Rudolf Von Rohr)는 2020년 2월 25일 밤 스위스 바젤음악극장에서 미국 션윈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은 평화, 전통, 박애를 가져다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루돌프 폰 로어는, 션윈은 사람들에게 감탄하게 하는 예술 수준이 있고, 신전문화의 세계를 보여 준 큰 공헌을 했다고 찬탄했다. “이는 꿈과 같은 위대한 예술표현입니다. 프로그램이 도달한 수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습니다. 이 예술은 수호하고 전승할 가치가 있는 거창한 전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션윈이 전달한 정보는 우리가 오늘 꼭 필요로 한 것입니다. 션윈은 평화와 전통, 박애 정신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브랜드시계 파트너, 계속하여 신을 신앙해야 합니다

'图8:二零二零年二月二十九日晚,奢华腕表经销公司总经理及品牌腕表合伙人洛克·奥普林森(Loek Oprinsen)先生和太太高端医疗美容中心老板南希·奥普林森(Nancy Oprinsen)在德国路德维希堡观看了美国神韵艺术团的演出,激动万分。'
2020년 2월 29일 밤, 럭셔리 시계판매회사 총지배인이며 브랜드 시계 파트너인 로크 오프린센(Loek Oprinsen)은 프리미엄 의료미용센터 사장인 부인 낸시 오프린센(Nancy Oprinsen)과 함께 독일 루트비히 스 부르크에서 미국션윈예술단 공연을 관람한 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럭셔리 시계판매회사 총지배인이며 브랜드 시계파트너인 로크오프 린센은 공연에서 박애 정신을 전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션윈이 전달한 정보는 계속해서 신을 신앙해야 하는 것이고, 자신을 스스로 깨달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해했다고 말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창세주가 내려와 사람을 구하는 이 한 점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우리 모든 사람은 마땅히 이 한 점을 알아야 하는데 확실히 그렇기 때문입니다.”

션윈은 중화 신전문화의 정수를 보여주었다고 오프 린센부인은 말했다. “나는 공연의 많은 내용이 모두 신앙과 관련돼 있고, 현대관념과 무신론은 인류에게 해롭다는 메시지를 전해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대관념은 일부가 변이됐는데, 사람들은 마땅히 전통을 따라 자아를 찾아야 하며 자신의 문화를 잃어버려서는 안 됩니다.”, “공연은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뛰어나서 크게 감동하였습니다.”

프랑스 고전 피아니스트, 공연은 심오한 정보를 전달했고, 예술의 근본을 체현했습니다

'图9:法国古典钢琴家艾曼纽·费雷尔(Emmanuel Ferrer-Laloë)也是观看了三月十二日晚的演出,他说:“我想这才是艺术的根本。”'
프랑스 고전 피아니스트 엠마누엘 페레로로(Emmanuel Ferrer-Laloë)씨는 3월 12일 밤의 공연을 관람한 후 “나는 이 공연이 예술의 근본임을 알았다.”고 말했다.
엠마누엘 페레로로는 프랑스와 스페인 국적 피아니스트로 일찍이 툴루즈와 파리음악학원 및 국제대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고, 현재 스페인 바스크 지역 산 세바스티안 고등교육음악대학의 교수다. 그는 션윈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반드시 와서 관람해야 합니다. 션윈공연과 함께하는 예술성과 정신을 감상해야 합니다. 공연은 심오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이는 예술의 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연은 휘황찬란해서 마치 선경에 온 것 같았으며 전체적으로 뛰어난 기교는 정교하고 미묘했습니다. 공연은 대단한 예술성을 가진 동시에 그게 예술의 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평화를 전달하고, 일종의 초연한 시선으로 인간의 존재의미를 어떻게 보아야 하는지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주 유명학자, 션윈예술가는 바른 믿음으로 충만한 사명감에 감탄하다

'图10:二零二零年三月十四日晚,知名社会学家、悉尼大学副教授萨维托·巴本斯(Salvatore Babones)在澳洲悉尼帝苑剧院(Capitol Theatre)欣赏完神韵艺术团的演出后,他说:“这是一个神奇的经历。”'
2020년 3월 14일 밤 유명한 사회과학학자며 시드니대학 부교수인 살바토레 바본(Salvatore Babones)은 호주 시드니 캐피톨(Capitol Theatre)극장에서 펼쳐진 션윈예술단 공연을 관람한 후 “매우 신비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바본은 션윈의 무용, 음악, 노래 등 여러 방면이 다 좋았다고 했다. 그는 션윈예술가의 뛰어난 재능에 대해 감탄하며 “공연은 비할 수 없이 훌륭했고 이야기는 사람 마음을 격려했습니다.”라고 평했다.

그는 션윈예술가의 정신과 바른 믿음에 탄복하면서 말했다. “나는 이런 예술가들이 자신이 비로소 종사하는 일에 대해 끝까지 굳게 믿는 정신을 좋아합니다. 무용수들은 보수를 위해 일하는 배우들이 아니라 자신이 오늘 밤 완성해야 할 사명감에 대한 바른 믿음으로 충만해 있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모두 와서 션윈을 관람하도록 권할 것인데, 신기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예술>북미에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16/4025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