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존중한 사람들이 복을 받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위쯔링(玉紫菱) 보도) 2021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여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많은 사람이 그들의 진심 어린 인사를 보내며, 파룬따파 창시인이신 자비로운 리훙쯔 사부님께 축하 인사를 올렸다. 그들 중에는 파룬따파 수련생들뿐만 아니라,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는 않지만, 그 원칙에 부합함으로써 혜택을 본 많은 사람을 포함한다.

이 중 많은 사람이 주변 대법 수련생들의 친절과 끈기를 목격하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했다. 어떤 이들은 인사말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상서로운 문구를 외워 위험을 피했던 이야기를 전했다. 일부 불치병 환자들이 회복되어 의사들은 ‘기적’이라고 했다. 다른 이들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 평화와 행복, 그리고 가족 전체의 사업 번영 측면에서 대법의 혜택에 대해 말했다.

놀랄만한 기적들 하나하나가 친구나 친척은 물론 직접 체험한 사람들에게 대법의 비범한 힘과 신성한 아름다움에 대해 확신하게 했다. 그들은 생명을 구하는 사부님의 은총과 자비로운 보살핌에 깊이 감사한다. 많은 사람이 대법 제자들을 지지하기 시작했고, 대법에 관한 정보를 널리 알리는 것을 돕기 시작했다.

다음은 밍후이왕에 실린 인사말 속의 이야기다.

회복한 암 환자 “제 삶은 당신 덕분입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 한 마을의 노인은 다음과 같이 썼다. “저는 6년 전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직장암이 나았습니다. 암이 다 나았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질병도 없고 젊고 활기찹니다. 리 대사님, 제 삶은 리 대사님 덕분입니다. 어떻게 보답할 수 있겠습니까!”

아버지의 변화를 보고 자녀들도 대법을 지지하게 되었다.

상서로운 구절을 외워 중병에 걸린 어머니가 살아나다

한 중국 여성은 2021년 1월 17일 95세 노모가 실수로 넘어져 뇌졸중이 오고 골절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노모는 혼수상태였고 병원에 입원했다. 이 여성은 어머니를 위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는 상서로운 구절을 계속 외웠으며 어머니는 금방 회복했다.

백혈병에서 회복된 손자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한 마을 주민이 말했다. “손자가 갑자기 백혈병에 걸렸습니다. 병을 치료하기 위해 우리 가족은 저축한 돈을 모두 썼고, 빚도 많이 졌지만, 아이의 상태는 나아지지 않았어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 고통스러웠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먼 친척이 우리의 절망적인 상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파룬따파 사부님께서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녀는 우리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믿고 온 가족이 매일 진심으로 구호를 외웠습니다. 짧은 시간 만에 정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이의 병은 크게 호전되어 지금은 집에 돌아와 있어요. 우리 가족 모두가 대법의 기적적이고 비범한 치유력을 목격했습니다.”

뇌졸중 환자가 일어나다

중국 지린성의 한 여성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남편이 2012년에 뇌출혈로 40일 동안 혼수상태에 있었습니다. 의사는 상황이 좋지 않다고 했고 제 마음은 무너지고 있었습니다. 아가씨가 파룬따파 수련생인데, 남편에게 파룬따파 서적 ‘전법륜(轉法輪)’을 읽어주고 대법 음악을 들려주려고 병원에 왔어요. 남편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기억이 되살아났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남편은 퇴원한 후 두 번 발작했는데 아들과 제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구절을 외우자 그는 바로 회복되었고 지난 몇 년 동안 잘 해왔습니다. 리 대사님,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대법 사부님, 당신의 자비로운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지린성 한 파룬따파 수련생의 아들이 말했다. “어머니는 1997년부터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셨습니다. 지금 79세인데 아직 젊고 기운이 넘쳐 보이세요. 저는 몇 년 전에 신장병에 걸렸습니다.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고 의사가 경고하더군요. 어머니가 저에게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공부하라고 하셔서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결국,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대법은 대단합니다! 아버지와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두어 번 자동차 사고를 당했는데 우리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서 위험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한 사람이 대법을 수련하면 온 가족이 득이 있습니다.’ 사부님, 저희의 목숨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사들 “정말 기적입니다!”

중국 쓰촨성의 한 대법 수련생은 오토바이 택시를 몰던 시조카가 어느 날 큰 트럭에 치였다고 했다. 그 조카는 10m 이상 나가떨어져 중상을 입었다. 그는 중환자실로 옮겨져 깊은 혼수상태에 있었다. 의사들은 최선을 다했지만, 상황은 좋지 않았다.

그 파룬따파 수련생은 조카댁의 온 가족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도록 하라고 했다. 조카댁은 남편의 귀에 대고 그 구절을 외우고 병실 밖에서도 쉬지 않고 외웠다. 일주일 후, 그는 깨어났다! 가족은 성실하게 그 구절을 계속 외웠고, 그는 나날이 나아졌다. 3개월 후에, 그는 퇴원해 집으로 갔다! 의사들은 모두 말했다. “정말 기적입니다!”

떨어지는 I빔 다발 속에서 무사하다

중국의 한 수련생의 이야기다. “지난해 동생이 건설현장에서 외부 골조를 세우고 있었습니다. 크레인이 커다란 I빔 다발을 들어 올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케이블이 끊어져 수십 미터 높이에서 그 다발이 그를 향해 직하했습니다. 대들보가 수직으로 땅에 떨어졌지만, 동생은 가까스로 위험을 모면했습니다. 제 동생은 대법이 자신의 목숨을 구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위암 환자의 암이 사라지다

중국 산둥성 옌타이시의 식품거래시스템 관계자는 말했다. “위암 수술 후 몸이 아파 수척했던 적이 있는데, 한 친구가 저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화학요법이 필요 없이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리 대사님, 제 삶을 새롭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치료 없이 완치된 반신불수 환자

중국 산시성 시안의 한 주민은 원래 한 문파의 소위 기공 대가였으며 사람들의 병을 치료해줬다고 했다. 그는 반신불수가 되어 몸의 한쪽을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얼굴은 일그러져 있었고, 눈은 비스듬히 기울었고 입에서 침이 흘렀다. 치료를 위해 유명한 의사, 무당, 점쟁이들을 찾았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의 가족은 녹초가 되었다. 증세는 전혀 나아지지 않고 저축한 돈을 다 써버렸다. 그들은 고통의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의 처제가 대법제자다. 무력하고 절망적일 때, 그는 처제로부터 대법 진상을 들었다. 그는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중국공산당 관련 조직에서 탈퇴했다. 병세는 얼마 지나지 않아 급속히 호전되었고, 반신불수도 완치되었다.

그가 말했다. “요즘 사람들은 현대 의학이 매우 발달했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병은 있습니다. 상서로운 구절을 진심으로 외우는 것만으로도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이 아니었다면, 저는 이것이 환상이라고 느꼈을 것입니다. 특히 중국 본토에서 중국공산당은 오랜 세월 파룬따파를 비방해왔기에 사람들은 듣기 싫어합니다. 제게 일어난 기적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충격이었습니다. 대법과 대법 사부님께 감사를 충분히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대법을 지지해서 복을 받다

산둥성 옌타이시의 한 과일 장수는 말했다. “대법 수련생들이 우리에게 끈질기게 진상을 알린 끝에 대법 자료를 읽고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법을 알게 됐다. 나는 마음을 바르게 하고, 공정하게 거래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었다. 우리 가족 모두 중공과 그 관련 기관에서 탈퇴했다. 과일을 사고팔 때 주로 파룬따파 진상 화폐(중공의 엄격한 검열 하에 개개인이 시도한 진상 전파 방식)를 쓴다. 그래서 내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나는 이것이 대법을 믿고 지지해서 얻은 축복이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우리 가족은 모두 대법이 좋다고 믿고 상서로운 그 구절을 외웁니다. 남편은 자동차 사고가 났어도 무사했고요. 아이는 구절을 암송하고 학업 성취도가 크게 향상됐습니다.”

“나는 모든 친구에게 생명을 구하는 구절에 대해 말할 것이다!”

허베이성의 한 대법 수련생이 인사말에 썼다. 친구의 며느리가 2020년 5월 미열 증상이 있었다. 그녀는 3일 동안 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음성 판정을 받고 퇴원했다. 그녀는 자가 격리했지만 열이 계속되었다. 그 대법 수련생이 친구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울 것을 권하라고 했다.

그날 오후, 그녀는 “열이 내렸다!”는 친구의 전화를 받았다. 그렇게 여러 날 열이 났는데, 반나절 그 구절을 외운 것만으로 그녀의 열이 내렸다! “효과가 있어! 나는 모든 친구에게 이 생명을 구하는 구절을 알려줄 거야.”

“우리 모두 파룬따파가 사람들을 구하고 있다는 것을 믿는다”

중국 허베이성 탕산시의 한 대법제자의 가족은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모두 파룬따파가 사람들을 구하는 최고의 불법(佛法)이라고 믿고 있어요. 아내는 대법을 수련한 지 20년인데, 건강해졌을 뿐 아니라 이기적이고 편협한 성격에서 사랑스럽고 자상하고 배려심 많은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어머니는 80세 때 불치병 판정을 받으셨어요. 의사는 상황이 좋지 않다고 했고요. 어머니는 회복하기 위해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아내가 어머니께 파룬따파 설법 오디오 파일을 들려드리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구절을 외우시라고 했지요. 3년이 지난 지금, 어머니는 여전히 잘 지내시고 살림도 직접 하고 계십니다. 어머니의 건강이 좋아지셔서 우리 모두 덕을 보았습니다.”

대법 진상 자료를 배포해 복을 받다

후베이성 궁안현(公安縣)의 한 노령 대법제자는 가족 모두 대법이 좋다고 믿고 중공과 그 산하 조직을 탈퇴해서 복을 받았다고 했다.

그녀의 여동생은 78세이다. 박해가 시작되었을 때 그녀는 대법의 진상을 밝히는 자료 배포를 도왔다. 그녀는 안색이 좋고 건강하다. 그녀의 남편은 5년 전에 심장 박동기를 달았다. 병원에서 퇴원한 후, 그는 진심으로 그 구절을 외우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건강해졌다. 그들의 아들은 같은 지방의 우한시에서 사업을 하고 있었다. 첫해에는 실적이 좋지 않았지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적힌 호신부 하나를 차에 달고부터는 이듬해와 그 이후 선전했다.

“내가 건강하고 평안한 것은 모두 리 대사님의 축복 덕분이다”

중국 쓰촨성 량산 이족 자치주의 한 퇴직자가 말했다. “파룬궁 수련을 하지는 않지만, 리 대사님의 은혜로 심심치 않게 보호받았습니다. 저는 몇 가지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났고, 병이 훨씬 줄었으며, 제 앞가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리 사부님의 축복 덕분입니다. 저는 이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아홉 글자를 매일 여러 번 외우고, 마음속으로 평화와 만족을 느낍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는 우리 삶의 일부

후베이성 우한시에 사는 한 대법제자의 가족은 이렇게 썼다. “저는 대법을 수련하지는 않지만, 대법이 대단하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 가족 모두 그 덕을 봤습니다. 향을 피우고, 선물을 올리고, 가장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우리 가족을 지켜주시고,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이 되게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공의 붉은 공포에도, 우리는 대법을 지지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대법을 믿고 사부님을 믿습니다. 파룬따파는 좋고 진선인은 좋습니다. 우리는 가족이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계속 지지할 것입니다. 그 구절은 이미 우리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베이징에서 전해온 축복받은 이야기들

베이징의 한 언론사 직원은 “상서로운 구절을 외워서 위험에서 벗어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다”라고 썼다. 한 사람은 출장 중 호텔에서 감전사고를 당했지만, 그 구절을 외우고 살아남았다. 또 다른 한 명은 강도에게 공격을 당했다. 그는 그 구절을 큰소리로 외워 강도가 겁에 질려 달아났다. 동료의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났을 때 그 구절을 외워 차는 안전하게 멈춰 섰다. 이런 사례는 수없이 많다.

“여러 해에 걸쳐 파룬따파는 우리 마음속에 뿌리내렸고, 우리에게는 불광(佛光)이 비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리 대사님의 자비에 감사드리고 당신께서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주려고 보낸 천사들에게 감사합니다. 천 마디 말을 한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리 사부님께서 곧 중국으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9/42591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3/1932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