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검찰원이 여러 차례 서류 반송했지만 창춘 10여 명 파룬궁 수련생은 여전히 납치돼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지린 보도) 창춘(長春) 지역의 30여 명 파룬궁수련생은 2019년 8월 15일에 쓰핑(四平), 리수(梨樹)의 경찰에게 불법 납치당했는데, 최소 15명이 지금 여전히 쓰핑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다. 2020년 3월 15일, 리수현 검찰원에서 거듭 서류를 반송했는데, 지금 사건은 리수현 국가보안대대에 있다.

납치당한 이 파룬궁수련생들은 경찰에 의해 ‘소송사건’으로 모함당했는데, 리수현 검찰원에서는 여러 차례 증거 부족으로 서류를 반송했다. 쓰핑 구치소 및 리수현 국가보안대대에서는 ‘수리’됐다는 이유로 변호사와의 면회를 가로막았다.

2019년 8월 15일, 지린(吉林)성 쓰핑시 공안국, 리수현 공안국에서는 수백 명의 경찰을 출동시켰는데, 쓰핑시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리수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지역경찰, 교통경찰, 리수현 관할 지역의 각 파출소 경찰 그리고 관할하의 지역 사회 일부 인원을 포함해서이다. 게다가 창춘시 현지 경찰과 지역사회 인원이 협력해 창춘시에서 파룬궁수련생 및 그의 가족에 대해 납치를 시작하는 동시에 성 내의 기타 지역에 거주하는 수련생 및 친척집에서 납치와 가택수색을 진행해 강탈했다. 리수현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왕밍산(王明山), 교도원 장시쿤(張喜昆)이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했는데, 그 방법은 5개월 넘는 전화, 인터넷 감시 및 미행이다. 지린성 공안청에서 직접적으로 이렇게 하게 시킨 상황에, 34명 파룬궁 수련생 및 가족을 납치했다.

그중 파룬궁수련생 22명은 경찰에 의해 불법적으로 검찰원에 모함당했다. 최소 15명은 여전히 쓰핑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는데, 남성 파룬궁수련생은 멍샹치(孟祥岐), 멍판쥔(孟凡軍), 왕커민[王克民, 지린 자오허(蛟河) 거주], 왕둥지(王東吉), 한젠핑(韓建平), 리창쿤(李長坤), 장타오(江濤), 탄추청(譚秋成)이고, 여성 파룬궁수련생은 푸구이화(付貴華), 위젠리(於健莉), 오항펑즈(王鳳芝, 지린 자오허 거주), 추이구이셴[崔桂賢, 궁주링시 다링(大嶺)진 거주], 류둥잉[劉冬英, 궁주링시 판자툰(范家屯)진 농촌 거주], 장사오핑(張紹平, 쓰핑시 거주), 노 부인 저우(周) 씨이다.

이 중에 여러 파룬궁수련생의 대가정이 박해당했는데, 예를 들면 파룬궁수련생 멍샹치(孟祥岐) 일가이다. 그의 어머니 왕구이전(王桂珍), 부친 멍판쥔(孟凡軍), 장모 푸구이화(付貴華), 장인 야오더이(姚德意,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음), 푸구이화(付貴華)의 큰딸 위젠리(於健莉), 위젠리의 남편 왕둥지(王東吉), 왕둥지의 부친 왕커민(王克民), 왕둥지의 어머니 왕펑즈(王鳳芝)는 전부 납치당했다. 멍샹치의 아내 위젠핑과 당시 3개월인 아이는 거주지 감시당했다. 게다가 아이를 보육원으로 보내겠다는 위협을 당했으며, 위젠핑도 구치소에 가뒀다. 그 후 왕구이전과 야오더이는 보름 동안 불법 구류처분을 받고 각각 550위안(약 95000원)의 이른바 급식비를 갈취당한 후 풀려났다. 그 나머지 사람은 전부 불법적으로 형사 구류처분으로 바뀌어 쓰핑시 구치소에 지금까지 감금당하고 있다. 사실 그들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이다.

지금 사람이 믿든지 믿지 않든지를 막론하고 선악에는 반드시 인과응보가 있다. 20년 이래, 중국 공산당의 괴수 장쩌민(江澤民)이 파룬궁에 대해 발동한 피비린내 나는 탄압 중에서 얼마나 많은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인원이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파룬궁에 대한 박해 중에 휩쓸려 들어가 악보를 당하고 가족에게 화가 미치게 했는가. 이것은 파룬궁수련생이 보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도 파룬궁수련생이 진상 알리는 것을 견지하는 원인이다. 파룬궁수련생은 모든 사람이 평안하게 겁난을 지나기를 희망했다. 이 직위 중에 있는 사람은 총구를 1cm 높이 드는 것을 시도해 보라. 파룬궁수련생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들 자신을 위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선행은 자신을 위해 복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공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중국의 법치 건설을 크게 역행하게 했다.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림은 구호로 되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웃음거리로 되었다. 동시에 또 중국사회의 도덕이 점점 떨어지게 했다. 중국에서 오늘날 이와 같은 혼란한 상태가 나타난 것은 완전히 파룬궁에 대한 이번 박해가 일으킨 것이다. 모든 중국인은 모두 이번 박해의 피해자다. 희망하건대 관련 부서, 관련 인원이 선량함을 선택하고 공평함과 정의를 유지해, 계속 타인의 위법 행위를 위해 책임을 감당하지 말고, 자손 후대에게 공평하고 정의로운 생활환경을 만들어주기를 바란다. 생각해보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좋은 사람이 박해당하고 진상을 알린다는 이유로 박해당하는 사회가 두렵지 않은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러한 사회에서 생활하기를 원하는가?

관련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 바람

원문발표: 2020년 3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27/4030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