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교란 앞에서 수련의 길을 바르게 잘 걷자 

글/ 허베이 대법제자 춘징(純淨)

[밍후이왕] 최근 한동안 사당(邪黨)이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제로화’를 실시했는바, 이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좀 말하고자 한다.

그 일로 주변에서 많은 수련생이 교란받았다. 어떤 지역은 거의 집집이 경찰이 문을 두드렸다. 그들은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다. 어떤 가족들은 아예 수련하지 않는다고 했고, 어떤 이는 건강을 위해 체조한다고 했다. 또 어떤 가족들은 찾아온 사람들에게 협조하면서 전화번호도 요구했다. 어떤 이는 그 주의 단체 법공부를 중지했다. 이와 같은 표현에서 우리는 수련의 부족함, 누락, 무덤덤함을 보았다.

사당은 왜 전국적인 ‘노크 운동’을 벌였다가 좀 지나면서 전국적인 ‘제로화 운동’을 벌이는 것인가? 바로 우리가 이 방면에서 잘하지 못하여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악한 구세력은 파괴적으로 우리를 검증하고 있다. 다른 각도로 말하면 우리가 사람 속에서 걸어 나올 수 있는지,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는지, 중생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시험이기도 하다. 밍후이왕에 발표한 엄정성명(嚴正聲明) 인원수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수련생이 잘하지 못했다.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사존을 따라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러 온 것이다. 바로 중생을 구도해야 할 사명을 짊어진 대법제자다. 수련생이 잘하지 못하거나 성명을 발표하면 자비로운 사부님께서는 만회할 기회를 주신다. 그러나 당신의 서명 또는 당신이 한 법에 부합되지 않는 일, 그 일에 참여한 중생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의 가족은 어떻게 할 것인가? 누가 무엇을 했든 모두 자신이 감당하고 갚아야 하는데 그들은 만회할 기회가 있는가? 우리는 중생을 구할 수 있을 뿐이지 중생을 망쳐서는 안 된다.

밍후이왕의 교류문장은 우리에게 많은 깨달음을 준다. 수련생들은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에게 정념과 자비로 진상을 알려 악행을 제지하고 그들이 나쁜 일을 하지 않게 하는 것으로 그들을 구한다. 교란에 가담한 어떤 이는 ‘삼퇴’를 하고 대법제자에게 정말 고마워했으며, 어떤 이는 더는 참여하지 않겠다고 했다. 사실, 어떤 방법을 취하든, 문을 열어주든 열어주지 않든, 밖에서나 집에서나 우리는 모두 정념을 유지해야 한다. 사악(邪惡)에 협조하지 말아야 하며,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이 제멋대로 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박해를 저지하지 못한 것이고 그들을 구하지 못한 것이다.

2015년에 장쩌민을 고소한 후 지역 경찰의 교란에 직면한 경험이 떠오른다.

하루는 남편이 지역 경찰의 전화를 받았다. 그 경찰은 아주 사악한 말투로 우리 집에 와서 동영상을 촬영하겠다고 했다. 그리고 남편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는지 물으면서 수련하면 어떻게 하겠다고 협박했다.

나는 두려운 마음은 없었지만, 그들을 오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우리 집은 자료점이어서 물건도 많은데 그들에게 죄를 짓게 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 전에 출근할 때 신고하려면 12345에 전화하라고 들었다. 어떻게 말할지 생각했다.

나는 12345번에 전화했다. 상대방은 내 성명과 집 주소를 물었고 지역 경찰의 이름도 물었으며, 어느 파출소인지도 물었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으로, 경찰이 우리 집에 와서 동영상을 촬영하려 하는데 법적인 근거가 있는지 묻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심장병과 고혈압, 당뇨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있는 남편이 놀라서 병이 발작하면 누가 책임질 것인지 물었다. 상대방은 잘 모르겠다고 하면서 12389번에 전화해보라고 했다. 그는 언제 답해줄지 모르니 휴대전화를 끄지 말고 기다리라고 했다. 나는 전화를 기다리면서 발정념을 했다.

다음 날 나는 회신 전화를 받지 못했다(그는 회신해주지 않았다. 그가 법을 어겼기 때문이었다). 오히려 지역 경찰에게서 전화가 왔다. 지역 경찰은 남편에게 “밥 먹고 할 일이 없어 감히 시장에게 전화해요?”라고 소리쳤다. 남편도 화가 나서 “시장의 전화는 관상용인가요?”라고 하면서 다투기 시작했다.

나는 어찌 된 영문인지 알았다. 내가 전화기를 들자 지역 경찰의 태도는 바로 좋게 변했다. 나는 모르는 것이 있으면 물어볼 수 있지 않으냐고 했더니 그는 그렇다고 했다. 또 그에게, 12345번에서 내게 12389번에 물어보라고 알려준 일을 말하고, 남편의 건강이 좋지 않아 충격받을까 봐 그랬다고 했더니 그의 태도는 많이 좋아졌다.

나중에 남편의 병력(病曆)과 입원 통지서 등을 가지고 그 경찰을 찾아가서 진상을 알렸다. 그 후부터 더는 교란받지 않았다.

나는 지역 경찰도 아주 가련하다고 생각한다. 어떤 일은 상부에서 압력을 가하니 그들도 방법이 없다. 우리는 뿌리부터 제거해야 하는바, 각종 방법으로 박해를 저지하고, 사악이 악행을 저지르지 못하게 해야 하며,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모두 전화해서 사당의 번지르르한 법률로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신고해야 하는데, 사실은 사당을 신고하는 것이다.

현재 ‘지난 20년 조사’ 운동이 이미 정법(政法) 부문에서 전개되었다. 우리는 사악이 중생을 훼멸하려 한다는 것을 명확히 해야 하는바, 수련의 매 한 걸음을 잘 걸어야 한다. 시간을 다그쳐 중생을 구하고 우리의 역사적 소원을 완성해야 하며, 유감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개인의 인식이니 법에 부합되지 않는 부분은 바로잡아주기 바란다.

첨부: 신고 전화번호
– 검찰원: 12309
– 기율검찰: 12388
– 시 정부: 12345
– 법원: 12368
– 공안부: 12389
– 여성 파룬궁 수련생은 부녀연합에도 전화 가능: 12338

 

원문발표: 2021년 6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7/4266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