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랴오닝성 진저우시 파룬궁수련자 자오쯔창, 불법 재판에 직면
2025년 11월 7일(금요일) 오후 2시, 진저우 링하이시 법원은 진저우 파룬궁수련자 자오쯔창(趙自强, 여)이 모함당한 사건에 대해 불법 재판을 열 예정이다.
자오쯔창은 2024년 12월 27일 8시 진저우 밀가루 공장 부근에서 진상 스티커를 붙이다가 사구(社區)에 의해 진톄 파출소로 모함돼 끌려갔고, 이후 이른바 ‘처분보류’된 채 집에 있었다.
허베이성 바오딩시 파룬궁수련자 궈즈핑 납치돼
2025년 11월 4일, 바오딩시 파룬궁수련자 궈즈핑(郭志平)이 바오딩시 롄츠구 허핑리 파출소 경찰 4명에게 납치됐고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당했다. 현재 바오딩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조사 중이다.
쓰촨성 두장옌시 안룽진 파룬궁수련자 왕젠후이 모함당해
올해 11월 2일, 왕젠후이(王建輝, 여, 60세가량)는 두장옌시 류제진(栁街鎭)에서 내년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진상 달력을 나눠주다가 모함을 당해 파출소로 끌려갔다. 상황은 불명확하니 아는 분은 보충 바란다.
상하이시 푸퉈구 파룬궁수련자 다수, 잠복 감시 박해받아
상하이시 푸퉈구의 많은 파룬궁수련자가 11월 1일부터 감시, 잠복, 미행을 당하고 있다.
허베이성 장자커우 장베이현 파룬궁수련자 진위샹 괴롭힘당해
최근 장베이현 사구(社區) 직원이 파룬궁수련자 진위샹(靳玉香)의 집을 찾아와 괴롭혔다.
10월 28일 오후, 사구 직원 2명은 파출소 경찰 2명과 결탁해 또다시 그녀의 집을 찾아와 괴롭히며 파룬궁을 연공하지 말라고 위협했고, 대법서적 2권과 일부 그림을 강탈해 갔다.
산시성 다퉁시 쭤윈현 공안 직원, 파룬궁수련자를 괴롭혀 2025년 10월 30일, 10월 20일, 11월 4일, 산시성 다퉁시 쭤윈현 공안 인(殷) 모씨 직원이 세 차례 문을 두드리며 량(梁) 씨 성을 가진 파룬궁수련자를 괴롭혔다.
인(殷) 모씨 전화: 13753296636
랴오닝성 다롄시 사허커우구 세뇌반 주소 폭로
랴오닝성 다롄시 사허커우구 세뇌반 주소: 졔팡 광장 202선 정류장 맞은편 오른쪽, 즉 화예둥팡 장미 2기 맞은편 오른쪽, 2층짜리 작은 건물. 전체 이름: 다롄 사허커우구 종합관리치리센터
랴오닝성 선양시 파룬궁수련자 왕펑화 풀려나
10월 21일 납치됐던 선양시 톄시구 파룬궁수련자 왕펑화(王鳳華, 여)가 11월 4일 귀가했다. 석방 증명서에는 ‘체포 불허’라고 쓰여 있었고 ‘처분보류’라는 글자는 없었다.
톈진시 빈하이신구 타이핑진 장스잉 박해받아
2025년 9월 초, 톈진 빈하이신구 타이핑진(太平鎭) 자이좡쯔 마을 파룬궁수련자 장스잉(張世英), 둥윈샤(董雲霞) 동서가 사람을 구하는 스티커를 붙이러 나갔다가 궈좡쯔 마을에서부터 난허순, 베이허순 마을(이 두 마을은 빈하이신구 샤오왕좡진 소속)까지 붙였다. 현지 진상을 모르는 사람에게 모함당해 다음 날 샤오왕좡 파출소에서 감시카메라를 근거로 자이좡쯔 마을까지 쫓아와 감시카메라 속 두 수련자의 사진을 들고 도둑을 잡는다는 명의로 두 수련자의 단서를 찾으려 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누구도 그들에게 단서를 제공하지 않고 모두 모른다고 했다. 그들은 마을을 며칠간 배회하다가 아무것도 찾지 못하고 철수했다(나중에 알고 보니 사복으로 갈아입고 마을 부근에서 잠복하고 있었다).
2025년 11월 4일 아침 6시, 톈진 빈하이신구 샤오왕좡진(小王莊鎭) 파출소 경찰은 빈하이신구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와 결탁해 3~4대의 차로 장스잉의 집을 포위하고 장스잉을 탕구 구치소로 납치했으며, 가택수색을 해 대법서적을 모두 약탈해 갔다. 당시 둥윈샤의 조카 리마오웨(李茂月, 둥윈샤의 아들. 어릴 때부터 심각한 근무력증을 앓았지만 어머니를 따라 수련해 정상적으로 걸을 수는 있으나 매우 느림)가 현장에 도착해 그들에게 무슨 이유로 둘째 어머니를 체포하느냐고 따졌다. 그들은 그녀(장스잉을 가리킴)가 법을 어긴 것이 분명하다고 말하며 ‘××교를 이용해 … 파괴…’ 등등의 말을 했다. 리마오웨는 국무원과 공안부가 규정한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이 없다고 말했다. 그중 안경을 쓴 국보 경찰 한 명이 다른 경찰에게 “저 아이와 시간 낭비하지 마, 지금은 이치를 따질 때가 아니야”라고 말했다. 이후 그들은 또 둥윈샤의 집에 가서 그녀의 대법서적과 달력 등 일부 진상 자료를 모두 약탈해 갔다.
당시 둥윈샤는 일하러 나가 집에 없었다. 이 경찰들 중 몇 명은 그녀의 집 문 앞에 남아 그녀를 기다리다가 오후에 퇴근 시간이 돼서야 떠났다. 그동안 리마오웨에게 “어머니께 전화해서 돌아오라고 하세요. 저희가 만나서 사진 한 장 찍으면 아무 일 없고 바로 가겠습니다”라며 그를 속이려 했다.
현재 둥윈샤는 집을 떠나 떠도는 상태다. 장스잉은 현재 귀가했다.
산둥성 랴오청시 가오탕현 파룬궁수련자 리빙링 박해 정보 보충
산둥성 랴오청시 가오탕현 파룬궁수련자 리빙링(李丙嶺) 박해 정보 보충.
현임 국보 대대장 장훙밍(張宏明) 13863503569 저우타오(周濤) 13666388350 몽타주 담당 경찰 15106880317
닝샤 인촨시 파룬궁수련자 납치 상황 업데이트
시샤구 파룬궁수련자 쑨야쥐안(孫雅娟)이 싼사위안 구류소에 불법 구류됐다.
리진화(李金花)의 딸이 11월 3일 새벽에 풀려났는데, 그녀의 말에 따르면 리진화는 현재 구치소에 있다고 한다.
후베이 우쉐시 주허 마을 파룬궁수련자 후싱전, 납치된 지 10여 일째 돌아오지 못해
최근 소식에 따르면, 후베이 우쉐시 주허 마을 파룬궁수련자 후싱전(胡杏珍)이 10월 21일 완장후 농장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가정용 CCTV 영상으로 무고를 당해 현지 국보, 파출소에 의해 황강 구치소로 납치돼 지금까지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
베이징 시청구 파룬궁수련자 궈메이잉 괴롭힘당해
11월 5일 오후 3시, 베이징 시청구 뉴제 파출소, 시청 공안분국 경찰 2명이 파룬궁수련자 궈메이잉(郭美英)의 집을 찾아와 괴롭히며 궈메이잉에게 왜 집으로 전화를 거는데 계속 받지 않느냐고 따졌다. 궈메이잉은 오후에 쉴 때 선을 뽑아놨다고 말했다. 경찰은 그녀의 작년 ‘처분보류’ 사건이 이미 절차에 따라 검찰원으로 넘어갔으니 검찰원에 한 번 가야 한다고 말했다. 궈메이잉은 “안 가요, 저는 법을 어기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의 아들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연결되지 않았다. 그러자 궈메이잉 본인의 전화번호를 억지로 받아 가며 시청구 검찰원에서 조만간 그녀를 찾을 것이니 전화를 받으라고 했다. 또 협박하는 어조로 만약 검찰원에 가기를 거부하면 그들이 달리 처리할 것이라며, 궈메이잉에게 내일 검찰원에 먼저 전화하라고 요구했다.
후베이 잉청시 공안국, 최근 잇달아 파룬궁수련자 박해
2025년 9월 15일 오전, 잉청시 공안국 경찰이 파룬궁수련자 쉬장어(徐江娥)를 납치했다.
파룬궁수련자 쉬장어는 당시 길을 걷고 있었는데, 번호판 없는 검은색 승용차가 가로막고 내린 4~5명의 경찰이 야만적으로 쉬장어를 잉청시 구치소로 납치했다. 그들은 어떤 증명서도 제시하지 않고 잉청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해 박해하며 신체검사와 채혈을 했다. 경찰은 감시카메라에서 파룬궁수련자 쉬장어를 봤다고 말했으며 15일간 불법 감금했다.
파룬궁수련자 쉬장어를 박해한 경찰 전화: 취훙보(瞿洪波) 18807293938 15171294843
2025년 10월 28일, 잉청시 공안국 경찰이 파룬궁수련자 천신샹(陳信香)을 납치했다.
천신샹은 76세로 77세 노인을 돌보고 있었다. 노인의 집에서 갑자기 경찰 4명이 들이닥쳐 경찰차로 천신샹을 잉청시 구치소로 강제 납치했다. 경찰은 감시카메라에서 그녀가 파룬궁수련자와 함께 걷는 것을 보고 의심했다고 말했다. 구치소에 도착하자마자 그녀에게 죄수복을 입으라고 했다. 천신샹은 옷을 내던지며 “저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들이 무슨 근거로 저를 잡아 왔습니까, 저는 지금 돌아가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그냥 가려고 했다. 경찰이 그녀를 막아섰고 경찰차로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산둥성 옌타이시 시샤시 타오춘진 파출소, 파룬궁수련자 쑨후이쥐안 괴롭혀
2025년 10월 31일, 시샤시 타오춘진(桃村鎭) 파출소 경찰이 쑨후이쥐안(孫慧娟)의 집을 찾아와 괴롭히며 사진을 찍으려고 했다.
닝샤 파룬궁수련자들, 광범위한 괴롭힘과 박해받아
닝샤 파룬궁수련자들이 광범위한 괴롭힘과 박해를 당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박해는 공안부의 지시로 인촨시 국보 지대가 각 구현 파출소를 지휘해 파룬궁수련자 박해에 참여하도록 했다. 이번 박해는 11월 2일 일제히 시작돼 인촨 지역에서 30~40명의 파룬궁수련자가 납치됐고(구체적인 인원 상황은 불분명), 기타 시현의 상황은 룽더현 파룬궁수련자들이 괴롭힘을 당했다. 인촨 파룬궁수련자들이 납치된 후, 파룬궁수련자들의 거주지에 감시 오디오와 비디오가 설치됐다. 소식을 전한 사람은 그중 한 파룬궁수련자의 자녀에게 감시 영상과 오디오를 보여줬다.
국보, 쓰(司) 씨 성 경찰 13629593666 다른 한 명의 신원 미상 경찰 13895395544
허베이성 바오딩시 줘저우 마터우진 정부·파출소, 푸청현 공안국 파룬궁수련자들 괴롭혀
2025년 11월 4일 오전, 마터우진(碼頭鎭) 정부의 장샤오양(張曉陽), 마터우진 파출소 소장, 푸청현 공안국 일행 7~8명이 이 진의 샤오가오 마을 파룬궁수련자 판잔펑(范佔鋒)의 집을 찾아와 괴롭혔다. 그들은 여전히 파룬궁을 연공하는지 물었고 다른 사람들은 각 방을 둘러봤다. 파룬궁수련자가 그에게 진상을 알리자 그는 떠났다.
그들은 또 이 마을 쑹찬정(宋燦增)의 집을 찾아가 괴롭혔으나 문이 잠겨 있자 마을 간부에게 쑹찬정이 언제 돌아오는지 물었고, 마을 간부는 모른다고 답했다. 그들은 모두 떠났다.
장샤오양 전화 13393181822 마터우 파출소 전화: 0318-4868666
톈진시 빈하이신구 탕구구 웨이민 박해 상황 보충
톈진시 빈하이신구 탕구구 후자위안 파출소 경찰은 또 파룬궁수련자 웨이민(魏敏)의 휴대폰 3대를 불법 압수해 갔는데, 그중 한 대는 가족과 통화하는 데 사용했고 다른 한 대는 수련자가 연공하는 데 사용했으며, 나머지 한 대는 쓰지 않는 것이었다. 11월 4일 저녁 6시가 넘어 수련자의 딸(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음)을 불러 진술을 녹화하게 했다는데 언제 귀가했는지 모르니 아는 분은 보충 바란다.
헤이룽장성 둥닝시 파룬궁수련자 4명 박해 정보 업데이트
헤이룽장성 둥닝시 파룬궁수련자 4명, 자옌펑(賈彦鳳), 쑤훙(蘇宏), 양쿠이(楊奎), 선진샹(申金祥)이 2025년 10월 24일 둥닝 국보대대에 의해 하이린시 검찰원에 불법 기소됐다.
현재 자옌펑과 쑤훙은 무단장 구치소에, 양쿠이와 선진샹은 하이린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다.
공소인: 판자야오(范佳瑤) 0453-7103932
원문발표: 2025년 11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6/50221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6/502215.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