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다시 무대에 올라 불확실한 세상에 희망을 주다

글/ 밍후이 기자 편집

[밍후이왕] 션윈 팬들은 몇 달간의 기다림 끝에 2021~2022 션윈 투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쇼를 2021년 6월 26일 코네티컷주 스탬퍼드 팰리스 극장에서 다시 보았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공연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행복과 영감을 가져다주었다. 전염병에 시달리고 세상의 불확실성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이 션윈에 대해 더 큰 감사를 느끼고 그 신성한 내적 의미와 자비로운 메시지 및 강력한 에너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주로 입소문을 통해 션윈은 우아한 예술을 감상하고 전통으로 회귀하는, 서양 주류 관객들이 꼭 봐야 할 작품이 되었다. 션윈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람이 삶의 의미에 대한 통찰력을 발견하고 인류를 위한 최선의 길,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발견했다.

'图1:神韵纽约艺术团于二零二一年六月二十六日在康州斯坦福派雷斯剧院(The Palace Theatre)拉开了2021-2022年全球巡回演出首站演出的序幕。图为,二十六日晚演出结束时,观众报以雷动掌声向演员致谢。'
2021년 6월 26일 코네티컷 스탬퍼드 궁전 극장에서 열린 션윈 공연

6월 26일 공연이 끝난 후 여러 관객이 공연의 영향력에 관해 이야기했다.

호텔 영업 매니저인 줄리 망고네는 공연이 신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사람들은 더 높은 층차의 존재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인류가 창조주에게서 왔다고 믿고 있으며 진화론이나 무신론은 틀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것들은 그 어느 때보다 요즘 사람들이 이해해야 할 중요한 메시지로 생각했다.

자연 건강 전문가 김치 모이어는 션윈의 따뜻한 에너지가 사람들을 일깨우고 더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이 쇼가 깨달음에 대한 메시지를 전해주고, 이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밝혀냈으며, 펼쳐지는 모든 것이 사람들을 일깨워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객인 아델 만실라는 쇼에서 보여준 자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쇼는 나쁜 일면이 우리 안에서 결코 이기지 못하게 합니다. 연주자들이 보여주는 선량함은 내 안에 그것을 유지하게 하고 내가 나쁜 세력들과 함께하고 싶지 않게 의식적인 선택을 하게 합니다.”

그녀는 션윈 예술가들의 헌신에 감동했다. “그들은 진정한 순정함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영감을 주기 위해 너무나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집에 돌아와서 화를 낼 수 있습니까? 난 할 수 없어요. 그들이 우리에게 준 것을 계속할 책임이 있다고 느껴집니다. 그들은 큰 노력을 기울여 그것을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비즈니스 전략 교수 글렌 로우는 신앙의 메시지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나는 내용에 정말 감사했고 신앙의 메시지가 좋았습니다. 무신론과 진화론은 틀렸습니다. 이 공연을 중국에서 볼 수 없다니 안타깝네요.”

뉴욕에서 변호사로 일하는 레니 웨이는 공연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많이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고 그들은 같은 문제에 주목하고 있는데 바로 남을 배려하는 것과 삶과 죽음, 그리고 신성함이다. 그는 신에 대한 이해가 문화 전반에 걸쳐 기본적으로 같다고 느낀다. 그의 아내 캔디스도 동의했다. 그녀는 다양한 션윈 춤 작품에서 보듯이 신에게 기도하는 것은 사랑과 신에 대한 믿음, 그리고 좋을 때와 나쁠 때를 함께 하는 거라고 말했다.

회계사 알레한드라 파즈는 공연에서 희망을 보았다고 말했다. 이 공연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고 어떤 곡에서 언급했듯이 전통으로 돌아가면 우리는 진정한 우리 자신을 찾을 거라고 그녀는 강조했다.

엔지니어로 은퇴한 알프레드 카메리노는 공연을 보고 창세주의 존재를 믿게 되었다며 “우리는 모두 똑같습니다. 창세주에게서 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원문발표: 2021년 6월 29일
문장분류: 션윈예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29/42756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6/30/1938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