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도미니언 투표기에 대한 보고서, “의도적, 고의로 오류 내재하도록 설계돼”

글/ 밍후이 특파원 리옌바이

[밍후이왕] 편집자 메모: 인류는 역사적인 순간에 처해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복잡한 세상사 속에서,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올바른 행동을 취하도록 돕는 일은 도덕과 양심의 문제며 가장 근본적인 일이다. 양심은 하늘이 부여해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선천적인 특성이다. 양심을 개발하기 위해 학위나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양심은 인종이나 부, 사회적 지위와도 무관하다. 우리는 양심을 가지고 태어난다. 하지만 만약 한 사람의 양심이 잠들면, 그는 길을 잃게 되기에 아주 심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재난이 닥쳤을 때, 양심이 깨어 있기만 하면, 그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양심이다.

12월 14일, 미시간주의 도미니언 투표기 22대를 감사한 후 발표된 23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한 사이버 보안 회사는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은, 의도적, 고의로 체계적인 사기를 유발하고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오류가 내재하도록 설계됐다”라고 결론지었다.

“예비적 결론에 따른다면, 그 오류가 너무 심각해서 2020년 앤트림 카운티 선거에서의 결과의 무결성과 정당성에 의문이 제기될 정도이기에 결과를 인증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린다. 미시간주의 48개 카운티에서 같은 기계와 소프트웨어가 사용되고 있으므로 미시간주의 전체 선거의 무결성에 의문을 제기하게 된다”라고 연합보안 운영그룹(ASOG)의 보고서가 밝히고 있다.

도미니언 터치스크린 투표기

중대하고 치명적인 오류

이 보고서는 연방선거관리위원회 지침에 따르면 선거 오류 허용률은 25만 표 중 1표(0.0008%)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68.05%의 오류율을 보였다. 이는 보안 및 선거 무결성에 있어 중대하고도 치명적인 오류를 보여주었다.”

보고서는 또한 믿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대량 투표 판정이 요구됐으며, 이는 2020년 선거에서 새로운 현상으로 보고 있다. 보고서는 이 같은 문제는 “감독도 투명성도 감사 내역도 없이 대량 투표 판정이 발생하게 만드는,” “시스템상의 의도적 오류”에서 비롯됐다고 밝혔다.

“시스템의 오류는 대량 판정을 위해서, 많은 양의 투표용지를 밀어내려고 의도적으로 설계됐다”라고 보고서는 밝힌다.

사라진 파일

보고서는 또 컴퓨터 시스템이 이전에는 투표 판정 일지를 기록해왔지만 2020년 선거 과정에서는 모든 판정 일지 기재사항이 사라졌다고 지적했다.

“기록이 없다는 것은 어떠한 형태의 감사 책임도 지울 수 없다는 것이며,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이전 몇 년 동안의 파일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 두드러지게 기록이 없다는 점은 매우 의심스럽다.”

“이러한 파일 제거는 주법 위반이며 주 국무장관이 감사 실시를 원하더라도 의미 있는 감사를 하지 못하게 한다. 2020년 선거 과정 기록이 수동으로 삭제됐다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다.”라고 이 보고서는 밝히고 있다.

보고서는 또 2020년 11월 4일 오후 11시 3분 이전의 모든 보안일지가 사라졌지만, 그 이전의 다른 서버일지는 존재하기 때문에 “보안일지가 사라질 타당한 이유가 없다”라고 밝혔다.

두 가지 다른 프로그램

보고서는 선거 기간 동안 두 개의 다른 개표 프로그램이 사용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거 행사 설계자 일지에는 도미니언 이미지캐스트(Dominion ImageCast) 선거구 카드가 2020년 10월 23일에 새로운 투표 프로그램과 함께 프로그래밍이 돼 있었고, 2020년 11월 5일, 선거가 끝난 후에 다시 프로그래밍이 돼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시스템 변화는 투표지를 읽고 도표화 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며, 우리의 조사는 두 가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한 투표 결과에는 크게 변화가 있었음을 증명했다.”라고 밝혔다.

그들은 또한 “센트럴 레이크 타운쉽 도표작성용 컴퓨터 테입 전체가 두 가지 서로 다른 프로그램 버전(10/23/2020 버전 및 11/05/202020 버전)을 이용하여 크게 변경되었으며, 이 두 버전은 모두 선거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변경이 이뤄져 선거법 위반이며, 도미니언 선거 관리 시스템과 관련된 단순한 인적 오류가 아니다”라는 점을 발견했다.

국가안보 필수사항

보고서는 도미니언의 선거 개입을 “국가안보 필수사항”이라고 묘사했으며, 그들은 “미시간주 전역의 판정 오류 정도를 판단하기 위해 독립 단체를 구성할 것을 권고한다”라고 밝혔다.

사람들이 도미니온 시스템의 보안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11월 12일, OANN(One American News Network) 보고서를 언급하며 “보고서: 도미니언은 전국적으로 270만 개의 트럼프 표를 삭제했다. 데이터 분석 결과, 22만 1000개의 펜실베이니아주 표가 트럼프에서 바이든으로 바뀌었고, 9만 4100개의 트럼프 표가 삭제됐다. 도미니언 투표시스템을 사용하는 주에서 43만 5000표가 트럼프에서 바이든으로 바뀌었다“고 트윗했다.

시드니 파월 변호사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텍사스는 도미니언 시스템이 “중국 소프트웨어와 다른 부품 사용”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결함이 있으므로” 도미니언 시스템 사용을 세 번이나 거부했다고 말했다.

2020년 선거에서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경합 주를 포함 33개 주에서 사용되었다.

배경

12월 초, 케빈 엘센하이머 판사는 6000표를 트럼프에서 바이든으로 바꾼 것으로 밝혀진 미시간주 앤트림 카운티의 도미니온 투표기 22대를 감사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원고인 윌리엄 베일리는 ASOG의 러셀 램스랜드와 그의 팀을 기계를 검사하기 위해 고용했다.

램스랜드 팀은 Dominion Democracy Suite 5.5.3-002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카운티 선거 관리 서버에 포렌식 복제를 시행했고 도미니언 이미지캐스트 시스템 안에서 지역 선거구에서 사용된 소형 컴팩트 플래시 카드, 도미니언 유권자 지원 터미널(Dominion Voter Assist Terminals)에서 사용하는 USB 메모리 스틱, 선거인 명부에 사용되는 USB 메모리 스틱도 검사했다.

램스랜드는 ASOG에 입사하기 전, 레이건 대통령 재임시 미국항공우주국(NASA) 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에서 일했으며 미 정부 기술계통 패널로도 근무했다.

ASOG의 팀원들은 국방부, 비밀 검찰국, 국토안보부, 중앙정보국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포함한다. 이 회사는 특히 사이버 보안, 오픈 소스 조사 및 네트워크 침투 테스팅에 주력하는 곳이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15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15/41655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2/16/1888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