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과 미국에 명성 떨친 션윈, 주류 엘리트가 찬탄하다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탕언, 징루위종합보도) 션윈의 열기가 유럽과 아시아 그리고 북미에서 지속됨에 따라, 중국 설 기간에 라틴아메리카의 브라질과 페루를 휩쓸었다. 션윈국제예술단은 영국 런던에서의 11회 공연을 끝낸 후 바다를 건너 브라질 상파울루와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순회 공연했다. 공연마다 표를 구하기 어려웠다. 페루에서의 공연 표는 션윈예술단이 도착하기도 전에 매진됐고, 명성을 들은 현지 정계 요인과 주류 엘리트들이 관람했다.

5천 년 신전문화(神傳文化)의 정수를 연출하고 정통 중화문명(中華文明)을 보여주는 세계 제일 공연은 문화와 민족적 배경이 다른 여러 나라의 관객들을 매료했다.

'图1:二零二零年二月八日和九日,神韵国际艺术团在秘鲁利马大剧院(Gran Teatro Nacional)的上演四场演出,场场大爆满。在秘鲁开演之前,神韵艺术团收到了来自该国议员、文化部官员、市长等二十多位政要的祝贺和感谢函。图为二月八日,元宵节当日演出的盛况。'
2020
28일과 9, 페루 리마국립극장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4회 공연이 매회 대만원을 이뤘다. 페루 공연이 시작되기 전 션윈예술단은 페루 의원과 문화부 관리, 시장 등 정계 요인 20여 명에게서 축하와 감사 서신을 받았다. 사진은 28일 정월 대보름날의 공연이 성황을 이룬 모습

'图2:二零二零年二月四日至六日,神韵巡回艺术团在“欧洲文化之都”比利时的布鲁日上演四场演出,场场大爆满。图为四日首场演出的盛况。'
2020
24일부터 6일까지 유럽 문화의 도시 벨기에 브뤼헤에서 개최된 션윈순회예술단의 4회 공연이 매회 대만원을 이뤘다. 사진은 4일 첫 공연이 성황을 이룬 모습

'图3:二零二零年二月一日和二日,美国神韵巡回艺术团在荷兰首都阿姆斯特丹的RAI剧院的三场演出门票全部售罄。图为首场演出现场大爆满盛况。'
2020
21일과 2,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의 RAI극장에서 개최된 미국션윈순회예술단의 3회 공연 입장권이 매회 매진됐다. 사진은 첫 회 공연이 성황을 이룬 모습

'图4:二零二零年二月八日是元宵节,神韵新纪元艺术团在美国康涅狄格州首府哈特福德市(Hartford)的布什耐尔剧院(HARTFORD The Bushnell – The William H. Mortensen Hall)的演出爆满,主流精英观众慕名观赏。'
2020
28일은 정월 대보름이다. 미국 코네티컷주의 주도 하트퍼드 부쉬넬 극장에서 개최된 션윈신기원예술단의 공연도 대만원을 이뤘고, 명성을 들은 주류 엘리트 관객들이 관람했다.

션윈예술단은 가장 뛰어난 무용, 음악, 무대배경, 의류와 색채 등 다양한 예술적 요소를 이용하여 시공과 고금을 초월한 중화 성세와 역사, 전기(傳奇)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이 휘황찬란한 5천 년 문명을 직접 체험하게 했다. 션윈을 관람한 주류 엘리트들은 순선순미[純美純善]한 공연에 깊이 매료됐고, 극치에 이른 션윈의 성과를 높이 추앙했다.

명성을 듣고 찾아온 벨기에 귀족, 션윈 관람 소원을 성취하다

'图5:二零二零年二月六日晚,比利时贵族帕特里克·德·莫蒂埃(Patrick de Mortier)与太太凯瑟琳(Catherine)在比利时布鲁日艺术中心观看了神韵演出。'
2020
26일 저녁, 벨기에의 귀족 패트릭 데 모티에(Patrick de Mortier)가 부인 캐서린(Catherine)과 함께 벨기에 브뤼헤 아트센터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패트릭 데 모티에와 그의 부인 캐서린은 공연 당일, 벨기에 동부 도시에서 2시간을 운전하여 브뤼헤로 와서 션윈을 관람했다. 그는 “우리가 기대하던 공연이었고, 관람했으니 소원을 이루었다.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색채가 아주 아름답고 광명이 충만했으며, 무용과 음악이 무척 미묘하고 뛰어났다”고 찬탄했으며, 그의 부인도 “공연이 아름답고 신기했다. 우리는 대단히 아름다운 밤을 보냈다”고 말했다.

브라질의 작곡가 겸 지휘자, “션윈의 작곡은 탁월하며 악기의 조합이 완벽하다”

2020년 2월 1일, 20여 년의 음악 창작과 지휘 경험이 있는 작곡가 겸 지휘자인 로드리고 비타(Rodrigo Vitta)는 브라질 상파울루 유니메드홀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의 작곡은 탁월했고, 음악이 전체 공연을 이끌었다. 현장 오케스트라의 악기 조합이 완벽했고, 독주와 합주의 효과는 감화력이 풍부했다”고 극찬했다.

'图6:巴西资深作曲兼指挥家罗德里戈·维塔(Rodrigo Vitta)观赏了神韵国际艺术团在巴西圣保罗的演出后,盛赞神韵中西合璧的音乐非常完美。'
브라질의 베테랑 작곡가 겸 지휘자 로드리고 비타
(Rodrigo Vitta)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한 후 동서양 음악의 조합이 완벽하고 아름다웠다고 극찬했다.

로드리고 비타는 “션윈 악기의 효과는 무척 미묘했고, 정말 대단했다. 동양의 풍격에 서양음악의 기교를 더한 오케스트라는 장려하고 휘황찬란한 느낌을 주었고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다”고 찬탄했다.

그는 “중국 고전무용은 정말 대단한 계승이다. 동서양 악기와 결합한 오케스트라 조합은 더욱더 위대한 창조이다. 거기에 의상과 무대배경의 신기한 전환을 더한 션윈은 무척 좋았다”고 강조했다.

디자인 학원 총감독, “션윈은 최상급 작품이다”

'图7:二零二零年二月八日,担任大学设计学院时尚设计及管理项目总监的卡拉·贝多亚(Carla Bedoya)与父亲卡洛斯·贝多亚(Carlos Bedoya)及母亲玛丽亚·特蕾莎·贝多亚(MaríaTeresa Bedoya)一同观赏了神韵国际艺术团在秘鲁利马国家大剧院的演出。他们敬佩神韵的艺术造诣动人心扉。'
2020
28, 대학의 디자인 학부에서 패션디자인 및 관리 총감독을 맡고 있는 카를라 베도야(Carla Bedoya)는 부친 카를로스 베도야(Carlos Bedoya) 및 모친 마리아 테레사 베도야(MaríaTeresa Bedoya)와 함께 페루 리마국립극장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했다. 그들은 션윈의 예술적 조예가 감동을 준다고 경탄했다.

대학 디자인 학부의 패션디자인 및 관리 총감독인 카를라 베도야는 “션윈은 최상급 예술작품이며, 인류와 창세주가 서로 연결된 아름다운 메시지를 연기했다”고 감탄했다. 그녀의 가족은 션윈의 순선순미한 예술 표현력과 의미에 감동했고, 션윈의 프로그램에 감동한 카를라와 그녀의 모친은 눈물을 흘렸다.

그녀는 “션윈의 모든 것이 성결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뛰어난 최상급의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션윈의 가사가 표현한 주제에 동감하며 “신과의 소통, 가치관, 창세주의 원칙을 인지하고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하게 가치를 구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안데스공동체 사무총장, “션윈은 신의 은혜이다”

'图8:安第斯共同体秘书长豪尔赫·埃尔南多·佩德拉萨(Jorge Hernando Pedraza)先生观看了二零二零年二月八日的神韵国际艺术团在利马的演出后,赞叹神韵是神的恩典,希望神韵走遍拉美各国。'
안데스공동체 사무총장 호르헤 헤르난도 페드라자
(Jorge Hernando Pedraza)202028, 리마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은 신의 은혜라고 감탄하며, “션윈이 라틴아메리카 각국을 순회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르헤 헤르난도 페드라자는 안데스공동체 사무총장이며, CAN안데스공동체는 볼리비아, 콜롬비아, 에콰도르, 페루의 무역 연맹이다. 그는 콜롬비아 보수당의 전 상원의원이기도 하다. 그는 “이것은 한 인생을 바꾸어 정확한 인생길로 이끄는 공연”이라며 “안데스 관할의 1억 1100만 남미 관객들에게 션윈을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션윈 공연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시각과 청각의 향연이었다. 직접 관람해야 그 신기함과 황홀함을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시각적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더욱더 높은 정신적 경지로 이끌어준다” “이것은 신을 믿는 사람들에게는 신의 은혜”라고 말했다.

또한그는 “션윈 프로그램은 모든 감각을 일깨워주고 모든 감정을 움직이게 한다. 수천 년의 유구하고 풍부한 역사가 있는 중화 전통문화의 보물이 공개됐으며, 션윈은 정신을 고양하는 공연과 함께 심오한 정신철학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션윈 공연은 “5천 년의 유구한 중국 문화와 전통, 습관, 정통 도덕적 가치의 정수 등을 가져다주었다. 이 심오한 도덕적 가치는 현대 인류의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고 말했다.

교수, “션윈은 사람을 승화하게 하고 생명의 의의(意義)를 생각하게 한다”

2020년 2월 8일, 교육학 박사인 교수 아말리아 카릴로 데 산체스 말라가(Amalia Carrillo de Sánchez Málaga)는 페루 리마국립극장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첫 공연을 관람한 후 “이것은 생명의 의의를 생각하게 한다”면서 션윈 공연이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장관”이라고 칭찬했다.

'图9:阿玛莉亚·卡里略·德·桑切斯·马拉加(Amalia Carrillo de Sánchez Málaga)教授说:“我非常喜爱神韵,令人难忘。”'
아말리아 카릴로 데 산체스 말라가 교수는
션윈이 정말 좋다. 잊을 수 없다고 했다.

아말리아 카릴로 데 산체스 말라가 교수는 “션윈이 보여준 것은 평화이자 정신의 가장 위대한 점이다. 션윈은 사람을 승화하게 하고 더욱더 높은 생명을 찾게 한다” “션윈 공연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축복한다”고 말했다.

유럽연합 특허변호사, “순수한 이념을 보여주었고, 최고 수준이다”

2020년 2월 4일부터 6일까지 벨기에에서 개최된 션윈순회예술단의 4회 공연은 매회 표를 구하기 어려웠으며, 공연단이 도착하기도 전에 매진됐다. 유럽연합 특허 변호사 요한 데데켈(Johan Dedeckel)은 부인과 함께 2월 4일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공연은 최고 수준이며, 전문가들이 보여주는 활력과 높은 자질이 아주 좋았다. 가곡과 음악이 대단했고 공연 전체가 좋았다”고 감탄했다.

'图10:约翰·德德克尔(Johan Dedeckel)和太太'
요한 데데켈과 부인

요한 데데켈은 션윈이 중국 전통문화의 신성한 의미를 보여준 데 대해 “뛰어난 사고의 각도를 보여주었고 아주 좋았다. 범상치 않은 에너지를 느꼈다. 나는 이런 순수한 이념을 좋아하며, 고층 생명의 역량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션윈이 다시 벨기에에 온다면 반드시 또 관람할 것이다”고 말했다.

회사 대표, “의미가 심오하며 심금을 울렸다”

2020년 2월 4일, e-Cycle환경서비스사의 총수이자 최고경영자인 제니퍼 마이어스(Jennifer Myers, 사진의 오른쪽)는 콜럼버스 오하이오 극장에서 개최된 션윈신기원예술단의 첫 회 공연을 친구와 함께 관람한 후 “션윈은 뛰어난 공연이다. 심금을 울리는 체험이었다”고 말했다.

'图11:e-Cycle环境服务公司总裁兼首席营运官珍妮弗·迈尔斯(Jennifer Myers)和朋友观赏了神韵演出后表示,“神韵演出非常精彩”。'
e-Cycle
환경서비스사의 대표이자 최고경영자인 제니퍼 마이어스는 친구와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은 뛰어난 공연이라고 말했다.

제니퍼 마이어스는 “션윈 공연은 심오한 영적인 의미가 있어 큰 감동을 준다”고 찬탄했다.

그녀는 “감동적인 경험이며, 심금을 울렸다. 공연의 모든 것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듯했고 음악도 신기했으며, 모든 것이 아름다웠다. 사회자가 션윈은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우리는 반드시 다시 관람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녀가 경영하는 회사는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미국의 유망한 개인 지주회사 중 제68위로 선정됐으며, 업계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환경 서비스 회사 제4위로 선정됐다.

금융 고문 겸 작가, “션윈의 결합력과 우아한 아름다움은 잊을 수 없다”

2020년 2월 2일, 브라질의 금융 고문이자 저명 작가인 구스타보 세르바시(Gustavo Cerbasi)는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한 후 “공연을 관람하게 돼 정말 기쁘다. 영광이다”고 감탄했다.

'图12:古斯塔沃·塞巴西(Gustavo Cerbasi)说:“当我听说神韵演出后我就希望来观赏演出。”'
구스타보 세르바시는
션윈 공연에 관해 듣고는 바로 관람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구스타보 세르바시는 브라질의 저명 작가로 열여섯 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금융 고문이기도 하다. 에포카(Época) 지(誌)는 일찍이 그를 올해의 영향력 있는 브라질인 100명 중의 한 명으로 선정했다. 그는 “션윈 공연은 틀림없이 신이 도와주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공연을 관람하면서 에너지를 느꼈으며 그 강도는 매우 높았다. 공연은 힘과 우아한 아름다움을 결합했지만, 우리(관객)가 체험한 것은 매끄러우면서도 평화롭고 아름다운 것으로, 이 체험으로 수천 년 역사의 기교가 내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 기교가 내포하고 있는 것은 결코 최근에 연습한 것이 아니라, 한 민족이 오랜 기간에 배양해 낸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션윈 공연을 통해 우리는 중화문명이 전 세계에 어떤 공헌을 했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전 대통령 출마자, “사회는 션윈이 전달하는 메시지가 긴급히 필요하다”

2월 8일은 중국의 정월 대보름이다. 페루 리마국립극장에서 개최된 션윈국제예술단의 2회 공연 모두 대만원을 이루었다. 페루의 저명 정치가이자 페루 전국 바트당 창시자인 훔베르토 레이 선(Humberto Lay Sun)은 오후 공연을 관람한 후, 션윈이 전달하는 의미를 극찬하며 “요즘 사회에 꼭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图13:秘鲁资深政治家温贝托·莱森(Humberto Lay Sun)说:“这真是令人惊叹的完美无瑕,真的非常杰出。编舞和色彩都是卓越不凡。”'
페루의 저명한 정치가 훔베르토 레이 선은
정말 놀랍도록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이 훌륭한 공연이다. 안무와 색채가 탁월하다고 말했다.

훔베르토 레이 선은 페루의 전 국회의원으로, 일찍이 페루 대통령과 리마시장에 출마했다. 그는 2005년 전국 바트당을 결성하고 의장직을 맡았으며, 페루 진실과 화해위원회 위원, 윤리위원회 위원장 등 주요 직책을 맡았다. 그는 션윈이 아름답고 더없이 뛰어나며,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다고 여러 번이나 찬탄했다.

그는 “정말 놀랍도록 완벽하다. 안무가 탁월하다. 션윈이 전달하는 메시지는 사색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문화예술이며 현대적인 요소도 지니고 있다. 션윈이 보여준 것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 아니라 요즘 사회에 꼭 필요한, 현대의 첨단 기술을 결합한 탁월한 공연이다”고 칭찬했다.

그는 또한, 션윈이 전달한 도덕적 가치는 요즘 사회에 꼭 필요한 것이라고 했다. “션윈이 전달한, 신성(神性)으로 돌아가는 메시지는 요즘 사회에 매우 중요한 것으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된다. 요즘 사람들은 즉흥적인 행락만 찾지 도덕과 가치관, 이상 등은 뒷전에 두었다. 션윈이 전달한 메시지는 현대 사회에 필요하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메시지로, 허무맹랑한 설교가 아니라 사람의 행위를 바꿀 수 있게 하고, 도덕적 가치의 준칙에 따라 행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매우 중요한 것으로 근대사회가 잃어버린 가치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션윈 예술총감독에게 경의를 표했다. “당신이 한 일은 탁월하고 비범합니다. 계속 전진하여 전통문화 부흥을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오래되고 가치를 많이 함유한 문화는 현대 사회의 신세대에게는 이미 잃어버린 것입니다. 나는 션윈이 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10일
문장분류: 션윈예술>남미에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0/4010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