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계속되는 션윈 붐, 관객들이 기쁘게 생명의 참뜻을 깨닫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장윈, 징루위 종합보도) 2020년 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션윈의 7개 예술단은 북미, 유럽과 아시아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했다. 각 지역 매표는 거의 만원을 이루었고 각계 엘리트들이 션윈을 극찬했다. 어떤 관중은 션윈이 사람에게 전통으로 돌아가도록 깨우치고 사람들에게 희망을 준다고 말했다.

지금 중국에서는 전염병이 심각하고 그것이 중국인, 나아가 세계 각국 사람들에 대한 피해를 각계에서 예의주시하고 있다. 2월 10일 션윈예술단은 성명을 발표했다. “많은 분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우려하고 계신다는 점을 예술단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공연이 예정대로 열리는지 문의하시는 관객들이 계십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안심하십시오. 션윈은 중국에서 온 예술단이 아니며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션윈은 중국이 아닌 미국 뉴욕주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단원들은 수년간 중국에 가본 적도 없으며 중국에서 온 지인들과 직접 접촉한 적도 없습니다. 사실 션윈은 중국 내에서 금지된 공연입니다.”

성명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션윈은 관객에게 옛 중국이 지녔던 진정한 전통, 이야기, 춤, 그리고 음악을 선사합니다. 바로 중국 전통이 지닌 최고의 것들입니다.”

션윈은 빼어난 예술적 조예로 중국 신전문화(神傳文化)의 정신적 내포를 완벽히 연출해 관중의 심금을 울렸다. 관중은 감동했고 영감을 얻었으며 션윈 공연은 완벽한 예술 성연(盛宴)일 뿐만 아니라 깊은 정신적 수양이 내포되어 있다고 감탄했다. 그들은 심금이 울렸고 생명의 가치를 깨달았다고 말했다.

'图1:2020年2月15日,神韵环球艺术团在美国费城玛丽安剧院(Merriam Theater)的两场演出皆爆满加座。'
 2020215일 션윈 글로벌예술단의 미국 필라델피아 메리암 극장에서의 2회 공연은 모두 매진을 기록해 좌석을 추가했다.

'图2:2020年2月15日,神韵国际艺术团在美国佛罗里达州圣彼得堡马哈菲剧院(Mahaffey Theater)上演的两场演出,票房全部爆满。'
 2020215일 션윈 국제예술단의 미국 플로리다주 상트페테르부르크 마하피 극장에서의 2회 공연은 전부 매진됐다.

'图3:2020年2月15日,神韵巡回艺术团在德国科隆圆顶音乐厅上演两场演出,均大爆满。'
 2020215일 션윈 순회예술단의 독일 쾰른 돔 콘서트홀에서의 2회 공연이 모두 만석을 이뤘다.

'图4:2020年2月15日下午,美国神韵纽约艺术团在韩国昌原市3.15艺术中心的演出,谢幕时观众以热烈的掌声感谢神韵艺术家。'
 2020215일 오후, 한국 창원 3.15아트센터에서 열린 션윈 뉴욕예술단 공연에서 관중이 뜨거운 박수로 션윈예술가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앨라배마 시청 공무원 “심금을 울리고 생명의 참뜻을 체득”

2020년 2월 11일과 12일 션윈 북미예술단은 앨라배마 걸프 쇼어스(Gulf Shores) 시민센터에서 2회 공연을 열었는데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공연장 홍보부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담당 이사 그랜트 브라운과 그녀의 어머니는 2월 11일 션윈 공연을 보았다. “션윈 공연은 확실히 그 이름처럼 신이 춤추는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심금을 울립니다.” “사람에게 생명의 영원한 참뜻을 일깨워주었습니다.”

'图5:阿拉巴马州格尔夫海岸市展现(Gulf Shores)市政府娱乐与文化事务总监、公共信息官格兰特·布朗(Grant Brown)和母亲一同观看了二月十一日的神韵的演出。'
 앨라배마 걸프 쇼어스의 홍보부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담당 이사 그랜트 브라운과 그녀의 어머니는 함께 211일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그랜트 브라운은 공연의 마지막 장면에 놀랐다고 말했다. “신께서쓰나미를 막으신 이 장면이 심금을 울렸습니다. 고층 생명의 힘, 선의 힘이 악을 이겼습니다.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그는 션윈 공연이 또 오는 것을 환영한다면서 또 션윈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독일 평생공로상 수상한 코치, “인류는 모두 신이 창조”

2월 12일 독일 국가대표 체조팀 감독 울라 코흐는 션윈 순회예술단의 독일 쾰른 돔 콘서트홀에서 열린 공연을 보고 말했다. “공연에서 발산한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깊이 감동했습니다. 특히 배우들은 훈련을 잘해 몸매가 똑바릅니다. 공연을 다 보고 나니 저도 이전보다 많이 똑발라진 것 같습니다.”

'图6:乌拉·科赫(Ulla Koch)用中文说:“谢谢(神韵)!”'
 울라 코흐는 중국어로 감사드립니다[謝謝]”라고 말했다.

울라 코흐는 독일 국가대표 체조팀 감독이자 국가에서 인정한 심리코치다. 올해 1월 국제올림픽위원회로부터 ‘평생 공로상’을 수상해 이 상을 받은 최초의 독일인이 됐다.

그녀는 말했다. “독일 국가체조팀 코치로서 저는 션윈 배우들의 텀블링이 얼마나 대단하고, 기술이 얼마나 빼어난지 말할 자격이 있습니다.” “공연은 정말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사뿐사뿐 걷는 데에서 텀블링 점프에 이르기까지, 강건함에서 부드러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서로 대응되고 보완됐습니다. 색상과 춤은 일류 수준이며 정말 훌륭합니다.”

울라 코흐는 소프라노가 부른 가사는 깊은 의미를 전달했다면서 그중에서 무언가를 깨달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새로운 사물이나 변화에 몰입하지 말고 전통을 고수해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신께서 창조하셨습니다. 사람이 가진 가장 아름다운 것을 우리는 유지해야 합니다.”

유대교 랍비“션윈은 신이 주신 예술”

2월 9일, 유대교 랍비 앨런 레프코위츠와 그의 아내 조디는 미국 코네티컷주 하트퍼드 부시넬 극장(윌리엄 H. 모텐슨 홀)에서 열린 션윈 신기원예술단의 마지막 공연을 보았다.


앨런 레프코위츠와 그의 아내 조디는 션윈을 본 후 매우 흥분했다. “공연은 신성(神性)으로 넘칩니다. 심금을 울리고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정말 너무 미묘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앨런 레프코위츠는 말했다. “션윈이 이렇게 수준이 높으리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신과 함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션윈은 신께서 하사하신 예술입니다. 아름답고 비범합니다.” 앨런은 션윈예술가의 비범하고 빼어난 기예에 감탄했다. 그는 이런 기예 역시 신의 선물로 여겼다. “신께서 우리에게 신체를 움직이는 능력을 부여하셨습니다. 이런 것은 모두 신의 선물입니다.”

한국예총 울산광역시 연합회 수석부회장“오늘날 사회에 필요한 것”

'图8:二零二零年二月十二日晚,韩国艺术文化总联合会蔚山支会首席副会长尹德元观赏美国神韵纽约艺术团在韩国蔚山文化艺术会馆的演出。'
윤덕원 한국예총 울산광역시 연합회 수석부회장이 지난 212일 밤 ‘2020 션윈 월드투어울산 공연을 관람했다.

윤덕원 한국예총 울산광역시 연합회 수석부회장은 “동양적이며 또한 세계적 스타일을 가진 문화 공연”이라고 칭찬했다. “특히 무대 배경, 전통 건축의 세밀한 표현 및 풍경 묘사는 모두 세계에 널리 알릴 가치가 있습니다.”

신과 유교, 불교, 도교와 같은 전통적 이념에 대한 션윈의 해석에서 그는 많은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오늘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는 전통을 보여주는 것을 극도로 회피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종교 방면의 표현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룹니다. 그러나 션윈은 중국의 전통역사, 유가와 불가의 전통 내용을 자신만만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사회에 필요한 것입니다.”

독일군 준장 “션윈 배우들은 매우 엄격한 규율성 있어”

'图9:二月十五日晚,德国准将弗兰克·赖兰德(Frank Reiland)跟太太一同观看了美国神韵巡回艺术团在德国科隆圆顶音乐厅(COLOGNE Musical Dome Köln)的神韵演出。'
 215일 저녁, 독일군 준장 프랑크 라일란트와 아내는 독일 쾰른 뮤지컬 돔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프랑크 라일란트는 독일군 준장으로,2018년 10월 17일부터 쾰른 연방인사관리국 인사모집 책임자 직무를 맡았다.

그는 말했다. “션윈 배우들은 매우 엄격한 규율성이 있습니다. 그들의 동작은 일치하고 우아해 매우 좋았습니다.”

션윈예술가들은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데 대해 라일란트 장군은 말했다. “저는 (수련) 이 점을 느꼈습니다. 프로그램 중에 표현한 고대 신앙 및 신의 구원을 기대하는 인류의 ‘희망’은 모두 서양 정통 종교문화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중국 고대 신앙이 서양 정통 종교와 많이 비슷하다는 점을 알았습니다.”

션윈은 사람들이 선한 마음을 다시 찾도록 전통문화를 선양하고 있다. 라일란트 장군은 이 점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밖으로만 보지 말고(물질만 중시) 내재적인 수련을 중시해야 합니다. 션윈은 이 점을 표현하고 선양했습니다. 저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부산 KBS편성제작국 실장 “전 세계를 밝게 비춘 션윈에 감사”

'图10:二零二零年二月十一日晚,韩国釜山KBS编成制作局室长李东永观赏美国神韵纽约艺术团在韩国蔚山文化艺术会馆的演出。'
 2020211일 저녁, 부산 KBS편성제작국 이동영 실장은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션윈을 두 번째로 본 KBS편성제작국 이동영 실장은 션윈이 선보인 중국고전무용은 매우 높은 수준의 문화라고 말했다. 그는 션윈은 “하늘나라와 인간 세상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습니다.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지혜를 깨우쳐주었습니다”라고 칭찬했다. 그는 마지막 프로그램에서 부처님이 현현해 재난을 막고 세계를 구원하는 결말이 매우 완벽하다고말했다.

션윈 공연은 중국고전무용으로 신전문화의 내포를 연기했다. 이동영 실장은 “문화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가 전 세계에 많이 보급되면 좋겠습니다. 영적인 세계가 세상 사람들에게 심적인 울림을 전한다는 생각이 듭니다”라고 칭찬했다.

그는 또 션윈은 세계적 기록에 남을만한 작품이라고 말했다. “션윈은 전 세계적으로 기록될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션윈은 함의가 너무 풍부합니다. (션윈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17일
문장분류: 션윈예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7/4013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