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보도자료: 션윈은 중국에서 온 공연이 아니며,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밍후이왕] 많은 분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우려하고 계신다는 점을 저희 예술단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공연이 예정대로 열리는지 문의하시는 관객들이 계십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안심하십시오. 션윈은 중국에서 온 예술단이 아니며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션윈은 중국이 아닌 미국 뉴욕 주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단원들은 수 년간 중국에 가본 적도 없으며 중국에서 온 지인들과 직접 접촉을 한 적도 없습니다. 사실 션윈은 중국 내에서 금지된 공연입니다.

션윈예술단은 뉴욕 주에서 전통 중국문화를 되살리겠다는 사명 아래 설립되었습니다. 이런 작업은 중국 밖에서나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중국 내에서는 중국 공산정권이 지난 70년간 체계적으로 전통 문화와 가치, 예술을 파괴해 왔기 때문입니다. 2006년 세계 각지에서 온 중국인 예술가들이 뉴욕에 모여 중국 문화를 부흥시키고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최초의 션윈예술단을 설립했습니다.

창단 이래 션윈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며 엄청난 속도로 성장했지만 중국에서는 단 한 번도 공연이 허락된 적이 없습니다. 사실 중국공산당은 세계 곳곳의 중국 대사관과 영사관을 이용해 끊임없이 션윈 공연을 방해했습니다. 공연장 측에 대관을 취소해 달라는 서한을 보내고 미국, 뉴질랜드, 독일 및 기타 국가 정부 관리들에게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런 방해공작은 실패로 돌아갔으며 션윈은 오히려 각계 찬사를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무용수, 음악가, 기술 담당자 등 션윈 단원들 모두 뉴욕 주에 거주하며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단원들은 중국 여행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이미 오래 전에 중국 정부가 션윈에 관련된 이들을 블랙리스트에 올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떤 단원도 수년간 중국을 방문해 본 적이 없습니다.

션윈 공연 자체는 물론 단원들 모두 현재의 중국과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안심하고 션윈 공연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션윈은 관객분들에게 옛 중국이 지녔던 진정한 전통, 이야기, 춤, 그리고 음악을 선사합니다. 바로 중국 전통이 지닌 최고의 것들입니다.

공연장에서 여러분을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해외종합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0/4009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