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0 션윈 순회공연 개막, 각계 극찬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란링, 리뤄윈 종합보도) 2020 션윈예술단 순회공연이 2019년 12월 20일 밤, 미국 서부의 캘리포니아 버클리와 동부의 뉴욕주 퍼처스 두 도시에서 동시에 막을 올렸다. 두 공연장은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은 관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图1:二零一九年十二月二十日至二十二日,神韵国际艺术团在纽约帕切斯学院表演艺术中心连演四场演出,场场爆满。图为二十一日演出的盛况。'
12
20일부터 22일까지, 션윈국제예술단은 뉴욕 퍼처스대학 공연예술센터에서 연속 4회 공연하며 매회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은 21일 공연이 성황을 이룬 모습.

'图2:二零一九年十二月二十日至二十二日,神韵环球艺术团在美国加州大学伯克利分校泽勒巴克馆(Berkeley Zellerbach Hall)连演四场演出,场场爆满。图为二十日首演的盛况。'
12
20일부터 22일까지, 션윈글로벌예술단은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젤러바흐홀(Berkeley Zellerbach Hall)에서 연속 4회 공연하며 매회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은 20일 첫 공연이 성황을 이룬 모습.

션윈예술단은 2006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1개의 공연팀에서 7개의 같은 규모의 공연팀으로 성장했으며, 동시에 전 세계 순회공연을 펼치고 있다. 션윈 공연은 ‘세계 최고의 쇼’로 칭송받고 있다. 이는 인류예술사에서 놀라운 광경으로, 전 세계 백만 관객에게 지극히 선하고 아름다운 예술이 재현하는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동시에, 인간이 반본귀진(返本歸眞)하는 천기를 깨닫게 한다.

션윈의 정신 좋아하는 NASA 수석 엔지니어 부녀

'图3:十二月二十二日下午,太空总署高级总工程师约翰·阿曲迪肯(John Archdeacon)与太太和女儿克里斯汀·阿曲迪肯(Kristen Archdeacon)观看神韵环球艺术团在美国加州大学伯克利分校泽勒巴克馆(Berkeley Zellerbach Hall)的演出。'
12
22일 오후, NASA 상급 수석 엔지니어 존 아치데콘은 부인과 딸 크리스틴과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 상급 수석 엔지니어 존 아치데콘(John Archdeacon)은 션윈 공연은 대단히 훌륭하며 공연에서 묘사한 이야기는 풍부한 정신적인 함의가 담겨 있다며, “공연 관람 후, 저는 ‘션윈(神韻, Shenyun)’이란 단어의 의미를 깨닫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말했다. “정통적인 중국문화를 세상 사람들에게 펼쳐 보여 정말 대단히 좋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아름답고 훌륭한 공연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패션계 마케팅 총괄 책임자인 존의 딸 크리스틴은, 부모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중국 전통 복식이 대단히 정교하고 화려했습니다. 션윈의 색채, 복식, 정신과 이야기 내용은 모두 감탄을 자아내게 했고 지극히 화려하고 아름다웠습니다”라고 밝혔다.

크리스틴은 신이 강림할 무렵 사람에게 빛을 가져다준 장면을 특별히 좋아했고, 중국공산당이 신앙을 박해하는 사실을 보여준 장면도 좋아했다. 그녀는 자신이 불학(佛學)을 접한 적이 있고 서양의학도 섭렵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공연 프로그램에서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신앙 박해) 어두운 일면을 펼쳐 보여줬다며 “공연은 이 어두움을 폭로했고 광명도 펼쳐 보였습니다. 저는 이 공연이 대단히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틴은 이 공연에서 풍부한 중국 역사, 화려하고 전통적인 중국 무용, 정교한 의상 및 우아하고 아름다운 공연을 보았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션윈을 강력히 추천했다.

존은 “공연에서 저는 중국은 꼭 희망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천년 동안 전해져온 전통적인 정신을 보존해 남기려고 노력하고 있기에, 어떠한 정권도 이런 일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존은 션윈 순회공연이 대성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그들도 반드시 션윈 공연을 다시 관람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클리 교수 “마치 더욱 고요하고 평온한 세상을 여행하는 것 같았다”

'图4:二零一九年十二月二十二日下午,加州大学伯克利分校教授安娜·贝莱扎(Anna Bellezza),观赏了神韵环球艺术团在加州大学伯克利分校泽勒巴克馆的演出。'
12
22일 오후,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교수 애나 벨레자가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애나 벨레자(Anna Bellezza)는 17년 동안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에서 이탈리아 문학을 가르쳤다. 그녀는 “이것은 시각적 향연입니다. 복식이 화려하고 무용수의 재능이 넘쳐흐릅니다. 저는 중국 역사, 중국 무용 및 전통 음악을 알고 싶은 모든 인사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라고 밝혔다.

벨레라 교수는 션윈은 관객을 천국의 성스러운 곳을 마음껏 유람하게 하고 중국 5천 년 전통문화의 정수를 깨닫게 해준다며 “공연을 보면서 저를 수많은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제 마음은 함께 따라서 한가롭고 자유롭게 유람했고 몽환적이었는데, 마치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았습니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을 관람할 때 저는 마음이 느슨해지는 것을 느꼈고 깊은 계발을 받았으며, 자신이 마치 더욱 고요하고 평온한 세상을 여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세계 최대 부동산 기업 부사장 “션윈은 사람을 격려합니다”

'图5:肯·楚里奇(Ken Churich)先生与太太观看了神韵环球艺术十二月二十日晚在加州伯克利的首场演出。'
켄 추리치는 부인과 함께 션윈예술단의
1220일 밤 캘리포니아 버클리 첫 공연을 관람했다.

켄 추리치(Ken Churich)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하나로, 세계 최대 부동산 기업인 CBRE의 수석 부사장이다. 그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부인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전통이 있으며 올해는 션윈을 선택했다. 그는 올해 선택에 특별히 기뻐했다. “이것은 제가 본 모든 공연과 달랐습니다. 이렇게 감동적인 공연을 처음 봅니다”, “저는 이렇게 뛰어난 공연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추리치는 션윈 공연의 모든 부분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무용 편성에서 고난도 동작에 이르기까지, 음악에서 스크린에 이르기까지, 공연에서 묘사한 션윈의 정신적 함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면에서 감탄했다.

추리치는 션윈 공연에서 펼쳐 보여준 천국의 경관에 감탄하며 말했다. “저는 예술가의 창의력에 감탄합니다. 대단히 아름답습니다!” 그는 션윈이 그에게 진정한 중국 문화를 알려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는 이것은 유구한 역사와 전승을 거친 전통문화이며 매우 높은 정신적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온 이 전통들은 대단히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추리치는 션윈 관람 후, 좋은 것은 사람들과 나누어야 한다며 그의 친구들이 생각난다고 했다. 그는 친구들에게 션윈이 마음을 격려하는 매우 독특한 공연임을 알려주겠다고 했다.

션윈이 표현한 전통적 가치를 좋아한 작가

'图6:理查德·哈赛尔巴哈(Richard E Hasselbach )说:“这是我第一次看神韵,我想以后要年年来看了。”'
리처드 하셀바흐
()처음으로 션윈을 봤는데 앞으로 해마다 보러 올 겁니다라고 말했다.

리처드 하셀바흐(Richard E Hasselbach)는 변호사이자 작가이며 두 번째 책을 출판하고 있다. 12월 20일, 그는 손녀 브루클린 델라고(Brooklyn Dellago)와 함께 션윈예술단의 퍼처스 첫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션윈이 펼쳐 보여준 정신적 함의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하셀바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공연에서 강조하는 (전통적인)가치인 성실함, 선량함으로 회귀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말했다. “어떤 의미에서 볼 때, 중국공산당 정부 및 그 박해에 도전했기 때문에 저는 공연이 매우 용기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선은 악에 승리할 겁니다. 악이 일시적으로 흉포함을 나타내더라도 선은 영원한 것입니다. 결국 모든 것이 바로 잡힐 것입니다.”

하셀바흐는 말했다. “저는 션윈의 정신적 함의를 좋아하고 공연이 펼쳐 보여주는 창조주에게로 회귀하고, 창조주가 와서 구원해주는 함의를 좋아합니다”, “션윈은 수천 년을 2시간에 농축해 아름답고 유머러스하며 중후하고 우아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전 뉴욕주 상원의원 “선(善)과 참고 양보하는 것은 오늘날 필요로 하는 것”


전 뉴욕주 상원의원 조셉 홀랜드는
1221일 오후에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션윈 공연은 전 뉴욕주 상원의원 조셉 홀랜드(Joseph Holland)에게 새로운 기쁨을 주었다. 그는 “탁월하고 출중합니다!”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합니다”라는 말로 소감을 나타냈다. 그는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을 나타내는 공연을 관람하게 되어 기뻐했다. 그는 션윈이 전하는 선(善)과 참고 양보하는 등 미덕은 바로 오늘날 사회가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홀랜드는 “모든 사람이 션윈을 좋아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직접 이 아름답고 훌륭한 공연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2020년 션윈 공연 개막, 미국 캐나다 주요 정계인사 표창장 보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션윈예술단의 7개 공연팀은 각각 미국 실리콘밸리 주요 도시 산호세, 코너티컷주 스탠퍼드, 텍사스주 댈러스, 캐나다 오타와 및 일본 나고야, 유럽 이탈리아에서 동시에 순회공연을 펼친다.

'图8:二零一九年十二月二十二日,神韵纽约艺术团抵达日本名古屋。本季神韵将从圣诞节开始,在日本的九个城市巡回演出三十四场。'
12
22, 션윈뉴욕예술단은 일본 나고야에 도착했다. 이번 시즌 션윈은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일본 9개 도시에서 34차례 순회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텍사스주에서는 션윈예술단이 도착하기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 세일라 잭슨 리(Sheila Jackson Lee)와 휴스턴 시장 실베스터 터너(Sylvester Turner)는 각각 션윈 휴스턴 주최 측에 각각 표창장을 보냈다.

'图9:美国联邦众议员希拉‧杰克逊‧李(Sheila Jackson Lee)为神韵二零二零年莅临休士顿向神韵主办方发来褒奖信。'
미국 연방 하원의원 세일라 잭슨 리는
2020년 션윈의 휴스턴 방문을 맞이해 션윈 주최측에 표창장을 보냈다.

미국 연방 하원의원 세일라 잭슨 리는 서신에서 “션윈예술단은 진정한 전통적인 중국의 문화유산을 대표한다”고 칭찬했다. 그녀는 텍사스주 제18대 국회의원 선거구의 유권자로서 션윈예술단의 휴스턴 공연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그녀는 휴스턴에서의 션윈 공연을 성사시킨 주최측은 지역사회의 공헌자라는 점에서 미국 의회의 중시와 찬사를 받을 만하다고 말했다.

'图10:休斯顿市长西尔威斯特·特纳(Sylvester Turner)先生宣布二零一九年十二月二十八日至二零二零年一月一日为“神韵艺术周”。'
휴스턴 시장 실베스터 터너는
20191228일부터 202011일까지를 션윈 예술의 주간으로 선포했다.

휴스턴 시장 실베스터 터너는 2019년 12월 28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를 ‘션윈 예술의 주간’으로 선포했다. 그는 표창장에서 “휴스턴시는 미국 남부 파룬따파(法輪大法) 협회와 션윈예술단이 휴스턴 시민과 음악과 무용을 나눈 것에 찬사를 보내고 높이 평가하며, 이 성공을 위한 잊을 수 없는 행사에 가장 좋은 축원을 드린다”고 말했다.

'图11:十四位加拿大联邦政要为神韵即将来加拿大发来贺信。他们感谢神韵主办方,将享誉全球的神韵艺术团再次带到加拿大,为神韵送上最真切的祝福。'
14
명의 캐나다 연방 정계 주요 인사가 션윈의 캐나다 방문을 앞두고 축사를 보내왔다. 그들은 션윈 주최측에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션윈예술단의 캐나다 재방문 예정에 감사해하며 션윈에 가장 진실한 축복을 보냈다.

14명의 캐나다 연방 정계 주요 인사가 션윈의 캐나다 방문을 앞두고 축하편지를 보냈다. 이들은 션윈 주최측에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션윈예술단의 캐나다 재방문 예정에 감사해하며 션윈에 가장 진실한 축복을 보냈다.

환경기후변화부 장관인 연방 자유당 국회의원 조너선 윌킨슨(Jonathan Wilkinson)은 축하편지에서 말했다. “북 벤쿠버의 의원으로서, 저는 션윈예술단의 2020년 캐나다 순회공연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렇게 성공적인 공연예술단을 벤쿠버에 초대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그는 축하 편지에서 “션윈은 중국 고전무용과 음악의 심오한 아름다움을 펼쳐 보여주었고, 관객에게 5천 년의 풍부한 중국 문화에 잠기게 했으며, 관객에게 션윈 이야기의 아름다움과 고상함, 그리고 우아함을 직접 경험하게 했고, 관객에게 무용의 자태를 통해 중국의 전통 역사를 맛보게 했습니다”라고 칭찬했다.

전 연방 이민부 장관인 자유당 의원 주디 스그로(Judy Sgro)는 올해의 축사에서 “션윈이 펼쳐 보여준 가치관과 이념은 캐나다인들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기도 합니다. 전 세계의 보물로서 션윈은 전통적인 중국 무용과 음악을 통해 인간성 최고층의 척도를 보여주었고 모든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라고 밝혔다.

2020년 션윈 순회공연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션윈 공식 웹사이트 ShenYun.com을 통해 볼 수 있다.

원문발표: 2019년 12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북미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24/39743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9/12/28/1812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