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오케스트라 타이완 4회 방문, 정계 주요 인사들 공동으로 축하를 보내 환영하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탕언(唐恩) 종합보도) 미국에서 온 션윈 오케스트라가 네 번째로 타이완을 방문하여 2019년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대도시에서 11회 순회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베이 시장 커원저(柯文哲) 등을 포함한 총 33명의 정계 주요 인사가 잇따라 축사와 축문을 보내어 션윈 오케스트라의 타이완 방문을 뜨겁게 맞이해주었다. 축사에서 션윈 오케스트라의 문화와 예술의 아름다움을 연출하여 사회적 가치를 재건한 것에 감사드리며 순회공연의 성공을 축하하였다.

'图1:神韵交响乐团四度莅临台湾,将于九月十八日至十月二日在九大城市进行十一场巡回演出。台湾共有三十三位政要发出贺词,热烈欢迎神韵交响乐团。'
 션윈 오케스트라가 네 번째로 타이완을 방문하여 2019918일부터 102일까지 대도시에서 11회 순회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완의 총 33명의 정계 주요 인사가 축사를 보내어 션윈 오케스트라를 뜨겁게 맞이하였다.

매번 타이완을 방문할 때마다 션윈 오케스트라는 중국과 서양의 장점을 취하여 합한 독자적으로 한 파(派)를 형성한 장르와 음악가들의 입신 경지에 이른 탁월한 기교로 타이완 음악 애호가들을 깊이 감동하게 했다. 션윈에서 온 덕음아악(德音雅樂)은 관객들의 높은 찬양을 받았고 매회 모두 우레와 같은 박수로 마음속의 기쁨과 감동을 표현했다. 션윈 오케스트라는 이번에 타이완 관객에게 올해의 완전히 새로운 교향악 곡을 선사한다. 션윈 창작곡 외에도 차이콥스키 왈츠 스케르초 Op. 34(Valse-Scherzo, Op. 34); 구노의 로미오와 줄리엣, 제4막, 행진곡 등 서양 고전 명곡이 있다.

33명의 정계 주요 인사가 축사와 축문을 보내 션윈 오케스트라를 뜨겁게 맞이하다

'图2:台北市长柯文哲、新北市长侯友宜、桃园市长郑文灿与台南市长黄伟哲推崇神韵交响乐团。'
 타이베이 시장 커원저(柯文哲), 신베이 시장 허우여우이(侯友宜), 타오위안 시장 정원찬(鄭文燦) 및 타이난 시장 황웨이저(黃偉哲)는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앙했다

타이베이 시장 커원저 등 17명의 현시 정부 최고 지도자, 15명의 의회 의장 및 타이중 문화국은 션윈 오케스트라가 타이완에 순정한 에너지를 가져다준 국제 예술의 향연을 축하했다. 커원저 시장은 “션윈 오케스트라의 뛰어난 연주로 각계인사의 뜨거운 찬사와 좋은 반향을 널리 알렸습니다. 이번 순회공연은 반드시 관중에게 성대한 연회를 선사해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허우여우이 신베이 시장, 정원찬 타오위안 시장, 한궈위 가오슝 시장은 각각 “고상한 아취가 전해지고 음악 소리가 은은하다.(神采傳遞 樂音悠揚)”, “음운이 은은하다.(音韻悠揚)”, “자연의 소리, 운치가 감돈다.(天籟之音 韻味嬝繞)”라고 표현하며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앙했다.

황웨이저 타이난 시장은 션윈 오케스트라의 음악가들은 모두 기교가 뛰어나고 음악은 기세가 드높아 사람들이 동경하는 경지에 이르렀다. 감상해 본 사람들은 모두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고 축문 했다. 음악 인구를 끊임없이 키워야 한다며 황웨이저 시장은 션윈 오케스트라가 매년 타이난을 방문하여 국제적인 수준의 음악 축제를 열어준 것에 특별한 감사를 표했다.

'图3:高雄市长韩国瑜、基隆市长林右昌、新竹县长杨文科与新竹市长林智坚祝贺神韵交响乐团。'
 한궈위 가오슝 시장, 린여우창 지룽시장, 양원커 신주 현장 및 린주젠신주 시장이 션윈 오케스트라를 축하했다.

다섯 개의 도읍을 제외하고, 북에서 남으로 린여우창 지룽 시장, 양원커 신주 현장, 린즈젠 신주시장, 쉬야오창 먀오리 현장, 린밍친 난터우 현장, 왕후이메이 장화현장, 장리산 윈린현장 웡장량 자이 현장, 판멍간 핑둥 현장, 라오칭링 타이둥 현장, 라이펑웨이 펑후현 현장 등 12명의 현시의 최고 지도자가 션윈 오케스트라의 타이완 방문을 축하하였다.

린여우창 지룽 시장은 션윈 오케스트라의 창작품, 고전악을 주축으로 동서양의 음악을 융합하는 데 주력하고 중국과 서양 악기로 구성된 교향악단은 문화 및 예술의 아름다움을 연출하여 탁월한 예술적 향연을 표현하여 나타낼 뿐만 아니라 션윈 예술의 정신적인 내재적 함의인 진(眞), 선(善), 미(美)를 숭상하고 인품과 덕성을 소중히 여기며 사회적 가치를 재건하여 이름이 널리 알려졌다고 추앙했다.

'图4:苗栗县长徐耀昌、彰化县长王惠美、南投县长林明溱与云林县长张丽善推崇神韵交响乐团。'
 쉬야오창 먀오리 현장, 왕후이메이(王惠美) 장화 현장, 린밍친 난터우 현장, 장리산 윈린 현장이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앙했다.

쉬야오창 먀오리 현장은 션윈 오케스트라를 “맑은 노랫소리가 봉황이 그려진 대들보를 감돌아 울려 퍼진다(清歌流響繞鳳樑)”라고 찬양하고, 왕후이메이 장화 현장은 “음운이 은은하다”라고 찬양했다. 린밍친 난터우 현장은 “천추의 아취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千秋雅韻 餘音繞梁)”라고 추앙하고 장리산 윈린 현장은 “마음을 깨우치고 순정한 에너지가 널리 퍼진다.”라고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앙했다.

'图5:嘉义市长黄敏惠、嘉义县长翁章梁、台东县长饶庆铃与屏东县长潘孟安赞扬神韵交响乐团。'
 황민후이 자이시장, 웡장량(翁章樑) 자이 현장, 라오칭링(饒慶鈴) 타이둥 현장 및 판멍안(潘孟安) 핑둥 현장이 션윈 오케스트라를 찬양했다.

황민후이 자이 시장이 션윈 오케스트라를 “션윈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웡장량 자이 현장은 “음운이 은은하다.”, 라오칭링 타이둥 현장은 “거문고의 운과 하늘의 소리”, 판멍안 핑둥 현장은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정교하다”라고 칭찬했다.

'图6:澎湖县县长赖峰伟、台北市议长陈锦祥、新北市议长蒋根煌与台中市议长张清照称颂神韵交响乐团。'
 라이펑웨이 펑후현 현장, 천진샹(陳錦祥) 타이베이시 의장, 장건황(蔣根煌) 신베이시 의장과 장치자오(張清照) 타이중시 의장은 션윈 오케스트라를 칭송했다.

라이펑웨이 펑후현 현장은 션윈 오케스트라를 “션윈은 하늘의 소리”라고 찬양했고, 천진샹 타이베이시 의장은 션윈 오케스트라에 “순회공연의 성공”을 축하했으며, 장건황 신베이시 의장은 “귀를 즐겁게 하고 마음을 움직인다.” 장칭자오 타이중시 의장은 “순수함을 교묘하게 널리 알렸다.”라고 션윈 오케스트라를 칭송했다.

'图7:台南市议长郭信良、基隆市议长蔡旺琏、新竹县议长张镇荣与新竹市议长许修睿赞扬神韵交响乐团。'
 궈신량 타이난시 의장, 차이왕롄 지룽시 의장, 장전룽 신주현 의장 및 쉬슈루이 신주시 의장이 션윈 오케스트라를 찬양했다.

기타 현시 의회에는 궈신량 타이난시 의장, 차이왕롄 지룽시 의장, 장전룽 신주현 의장, 쉬슈루이 신주시 의장, 셰뎬린 장화현 의장, 선중룽 윈린현 의장, 좡펑안 자이시 의장, 장밍다 자이현 의장, 장젠룽 이란현 의장, 장쥔 화롄현 의장, 우슈화 타이둥현 의장, 저우뎬룬 핑둥현 의장, 타이중시 정부문화국 등도 현지 의회와 민중을 대표하여 글을 보내어 션윈 오케스트라가 다시 타이완을 방문하여 순회공연을 하는 것을 축하했다.

'图8:彰化县议长谢典林、云林县议长沈宗隆、嘉义市议长庄丰安与嘉义县议长张明达推崇神韵交响乐团。'
 셰뎬린 장화현 의장, 선중룽 윈린현 의장, 좡펑안 자이시 의장 및 장밍다 자이 현장은 션윈 오케스트라를 추앙했다.

'图9:宜兰县议长张建荣、花莲县议长张峻、台东县议长吴秀华与屏东县议长周典论赞颂神韵交响乐团。'
 장젠룽 이란현 의장, 장쥔 이란현 의장, 우슈화 타이둥 현장과 저우뎬룬 핑둥현 의장은 션윈 오케스트라를 찬송했다.

'图10:台中市政府文化局以“余音绕梁”称颂神韵交响乐团。'
 타이중시 정부문화국에서 여음이 감돈다.”라고 션윈 오케스트라를 칭송했다.

사단과 의사가 포전인옥(抛砖引玉)의 전략으로 티켓을 증정하여 공연 시작 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다

타이완에서 3년 연속으로 100% 가까운 좋은 성적의 매표율을 기록한 션윈 오케스트라는 공연을 하기 전에 먼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표가 팔리기도 전에 첫 공연의 가오슝 웨이우잉 국가예술문화센터의 공연 횟수는 이미 절반 가까이 매진되었으며 고가의 티켓은 거의 매진되었다. 한 로터리 클럽(Rotary Club) 사장은 션윈 오케스트라 공연을 관람한 후 깊이 감동하여 작년에 이미 30명의 학생이 공연을 관람하도록 찬조했고 올해의 공연은 66장 티켓을 더 예매하여 학생과 음악 동아리를 찬조했다. 로터리 클럽 회장도 다른 인사들을 초청하여 중대한 거사를 함께 도왔고 이미 그녀의 호소로 25명의 학생이 입장하여 감상하도록 찬조했다.

또 다른 자이현 치과의사는 재작년에 이주궈 중국악사(義竹國中國樂社)의 여건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션윈 오케스트라 티켓을 증정한 후, 올해에는 직접 13장의 션윈 오케스트라 입장권을 부다이궈중 학교에 보냈다. 학교 교장이 대표로 증정한 티켓을 받아 포전인옥(拋磚引玉-남의 훌륭한 의견을 듣기 위해 먼저 자기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다.)의 전략을 구사하여 여건이 어려운 학생들도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tw.ShenYun.com),0800-888-358.

션윈 오케스트라 티켓판매 정보는 션윈예술단 홈페이지(tw.ShenYun.com)를 참고하거나 전화번호 0800-888-358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19년 09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션윈>아시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8/393458.html